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편스토랑’ 오윤아, 아이 민이 발달장애 심경 "결혼 전남편 이혼 나이 청바지 레이싱걸 비키니 실제키" 프로필

반응형

‘편스토랑’ 오윤아, 아이 민이 발달장애 심경 "결혼 전남편 이혼 나이 청바지 레이싱걸 비키니 실제키" 프로필

오윤아 子 민이, 옆집 동생에게 장난감+주스 선물…차도남 매력 (편스토랑)[종합]

'편스토랑' 오윤아가 아들 민이가 '차도남' 매력을 보였습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여름의 맛'을 주제로 한 29번째 메뉴 개발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오윤아와 아들 민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아침부터 오윤아의 옆집 아이인 경주는 "민이 오빠 집에 가도 돼?"라고 물었고, "와도 돼"라는 오윤아의 말에 곧바로 집을 나섰습니다.

집을 방문한 경주를 위해 오윤아와 민이는 직접 준비한 선물을 공개했다. 오윤아는 반짝이 가방을 선물했고 민이 역시 장난감 자동차를 선물했다. 특히 민이는 쑥스러운 듯 오윤아를 통해 선물을 건네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이를 지켜보던 이연복은 "차를 그렇게 좋아하는 애가 차를 선물했냐"라며 놀라워했습니다.

오윤아는 경주에게 머리에 붙이는 반짝이 머리카락을 붙여줬다. 하지만 다소 애매한 위치에 부착한 경주와 달리 오윤아는 부착 하자 마자 아름다운 모습을 보였다. 이에 류수영은 "본인만 너무 예쁘게 하신 것 아니냐"라며 폭소했습니다.

또한 민이는 경주에게 무심하게 어린이 주스를 건네며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경주는 "민이 오빠네 자주 오고 싶었다"라며 속마음을 고백했습니다.

오윤아는 놀이를 즐기는 아이들을 위해 눈꽃 치킨와 감자채 튀김을 준비했다. 오윤아의 요리 솜씨에 민이와 경주는 음식을 쉬지 않고 먹었고, 경주는 "이모는 왜 이렇게 요리를 잘해?"라며 오윤아의 실력에 놀라워했다. 오윤아는 "옆집 귀염둥이인 줄 알았더니 먹방 요정이다"라며 만족스러워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민이의 새로운 목표가 공개됐다. 민이의 새로운 목표는 바로 다이빙 3m 성공. 오윤아는 "민이가 프리다이빙을 시작했는데 꽤 잘하더라. 일단은 물을 무서워하지 않으니까"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민이 같은 친구를 키우면 공감하실 텐데 평생 갈 취미를 만들어주는 거. 그런데 하나가 아니라 몇 개를 만들어주면 나중에 커서 할 게 많지 않냐"라며 다이빙을 시작하게 된 이유를 밝혔습니다.

이에 이경규는 낚시를 권유하며 "낚시는 한 번 떠나면 한 일주일 씩 있으니까"라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사진 출처=KBS 2TV 방송화면

 

‘편스토랑’ 오윤아 "발달장애 아이 母, 상처받을 수밖에..가족 덕에 이겨내"
오윤아 프로필 
 대한민국의 레이싱 모델 출신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0년 10월 14일 (오윤아 나이 40세), 오윤아 고향 울산광역시
오윤아 키: 170cm 169.2cm, 53.1kg[1]
가족 부모님, 언니 오미향, 남동생 오경제[3]
배우자: 오윤아 남편 송훈 (오윤아 결혼 2007년–오윤아 이혼 2015년)
소속사: Polaris
영화: 연애술사
가족 부모님, 언니, 남동생 오경제[2]
자녀 아들 송민(2007년생)
학력 상원초등학교 상원여자중학교 효성고등학교
종교 개신교
2007년 1월에 결혼했으며, 같은 해 8월에는 아들을 출산했다. 하지만 독한 자기관리[6]로 인해 아직도 빼어난 미모를 자랑 중. 안타깝게도 2015년 6월 2일에 성격 차이로 이혼했다고 한다. 양육권은 오윤아가 갖는다고 한다.
아이가 어렸을 때 발달이 더디고 영양도 불균형해서 5살일 때 9.5kg밖에 나가지 않았다고 한다. 그런 와중에 싱글맘으로서 일을 나가야 하니, 아픈 아이를 두고 가는 게 가장 힘들었다고 한다. 이후 초등학교 3학년 때(2016년)부터 약을 먹어 살이 부쩍 늘어서 자기는 대견한 마음에 SNS에 사진을 올렸더니, "자기는 관리하면서 아이는 뚱뚱하게 키우냐?"라는 악플을 받았다고...
진짜 사나이 300에 출연한 이유를 아들이 자폐증을 앓고 있어 군대에 가지 못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자신이 대신 체험하고 이를 아들에게 들려주고 싶어서 였다고 고백했다.  ‘진짜사나이300’ 오윤아 “아픈 아들에 체험기 들려주고 싶었죠”[EN:인터뷰②
웹툰 작가 주호민이 첫째 아들의 자폐증 사실을 공개하면서 발달장애 아들과 공개적인 활동을 하는 오윤아를 보고 용기를 내게 되었다고 이야기했다. #
편스토랑에서 밝히길, 아들이 어릴 때 호흡곤란이 심하게 와서 큰 수술을 했다고 한다. 이 부분은 최고의 1분으로 편스토랑 시청률 9.5%라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 편스토랑 최고 시청률을 갱신했다.

두 살 많은 배우 박솔미와 닮았다는 얘기를 많이 들으며 둘 다 170cm 넘는 큰 키와 볼륨있는 몸매 덕에 더 헛갈린다. 다만 박솔미가 한재석과 결혼 후엔 활동이 뜸해서 2015년 이후는 그런 얘기 자주 안 나오는 편.
오윤아 압구정사건 연관어는 루머 입니다. 
오윤아 레이싱걸시절


오윤아 비키니


오윤아 몸매

오윤아 청바지

‘편스토랑’ 오윤아, 아이 민이 발달장애 심경 "결혼 전남편 이혼 나이 청바지 레이싱걸 비키니 실제키"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