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내가 키운다’ 개그우먼 김현숙 이혼 심경 "결혼 전남편 윤용 직업 자녀 나이 리즈 실제키 재혼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내가 키운다’ 개그우먼 김현숙 이혼 심경 "결혼 전남편 윤용 직업 자녀 나이 리즈 실제키 재혼 소속사" 프로필

김현숙, 母 재혼 이야기에 ‘눈물’…버팀목 되어준 새아버지

 

JTBC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 이미지 

‘내가 키운다’ 김현숙이 부모님이 재혼한 사이라고 밝히며 먼저 손을 내밀어준 새아버지에게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이하 ‘내가 키운다’)에서는 친정 부모님과 함께 사는 김현숙-하민 가족의 일상이 공개됐습니다.

이혼과 동시에 3년간의 제주살이를 정리하고 경남 밀양에 정착한 김현숙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친정 부모님의 집에서 함께 생활한다고. 이어 김현숙은 어머니가 뒤늦게 재혼을 해 지금의 아버지가 친아버지가 아님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김현숙은 “어머니께서 30년 넘게 삼 남매를 혼자 잘 키워주셨다. 가장 서로한테 솔직하고 가까우면서 의지하는 존재다”라며 13~14년 전에 지금의 아버지와 재혼했다고 전했다. 김현숙은 새아버지에 대해 “정말 감사한 존재다. 큰 결심할 때 많은 지혜와 용기 주신 분이다”라고 소개했습니다.

김현숙은 “어머니께서 뒤늦게 재혼을 하셨고, 친아버지가 아닌데”라고 운을 떼며 아버지가 “이혼 결정하는 데 있어서 하민이 때문에 힘들면 걱정하지 말아라. 항상 버팀목이 되어주겠다”라며 먼저 집에 들어오기를 제안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김현숙은 “(아버지가) 원래 눈치 주시는 분이 아니시지만, 그 상황에서 어머니가 먼저 이야기를 꺼내기엔 쉬운 부분이 아니었다. 원래 과묵하신 분인데 항상 결정적일 때 감동을 주시더라”며 많은 도움을 준 아버지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부모님 이야기에 눈시울이 붉어진 김현숙은 “사람이 죽으라는 법이 없다”라고 덧붙이며 시선을 모았습니다.

한편 JTBC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는 다양한 이유로 혼자 아이를 키우게 된 이들이 모임을 결성해 각종 육아 팁과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송 됩니다.

 

“시원섭섭해” 김현숙, 이혼 심경 고백 → 든든한 육아 지원군은 ‘새아버지’(’내가키운다’)
개그우먼 김현숙 프로필
 대한민국의 탤런트, 영화배우이다. 희극인에서 배우로 전향했다. 
출생: 1978년 10월 16일 (김현숙 나이 42세), 김현숙 고향 부산광역시
김현숙 학력[편집]
한독여자실업고등학교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과
김현숙 키: 162cm 혈액형 A형
김현숙 자녀: 김현숙 딸 윤하민 나이 김현숙
배우자: 김현숙 남편 윤용 (김현숙 결혼 2014년–)
배우자(1978년생), 슬하 1남(2015년생)
김현숙 남편 직업 인테리어 디자이너
종교 개신교
소속사 이엘라이즈
2014년 7월 12일, 동갑내기 일반인과 결혼했으며, 2015년 1월에 득남했다. 결국 속도위반 확정.
miss A의 민이 얼굴이 후덕해지면 김현숙과 비슷하게 보인다. 실제로 김현숙과 민은 해피투게더에서 닮은꼴 특집으로 함께 한 적이 있다.
결혼하기 전 다이어트를 했는데 꽤나 날씬해졌다. 과연 같은 사람이 맞나 싶을 정도로... 하지만 현재 출연 중인 영애씨 캐릭터도 그렇고 본인에 대한 이미지가 있으니 다시 찌운 듯. 사실 결혼 전후로도 몇 번 놀라울 정도의 체중 조절을 한 적이 있으니 굳이 새삼스러운 건 아니지만... 다이어트라기보단 일종의 이미지를 생각한 몸관리인 듯하다.
복면가왕 57,58회에서 달달한 초콜릿이라는 가명으로 참여했다. 1라운드에서 거울도 안 보는 여자를 이기고 올라올 때 박선주의 '귀로'를 불렀으며 2라운드 상대인 슬램덩크와 겨룰 때 부른 곡은 신중현의 '아름다운 강산'이었다. 흔히 개그우먼으로만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서 편견을 깨기 위해 출연했다고 하며 밝혀진 사실로는, 원래 배우로 먼저 활동을 시작했다가 기회가 닿아 개그우먼으로도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 그래서 가면을 벗을 때 김성주가 개그우먼이 아닌 배우로 소개했다.
백인백곡 끝까지 간다 첫회에서 초대 우승자가 되었다.    
김현숙 몸매

김현숙 리즈

김현숙 청바지

‘내가 키운다’ 개그우먼 김현숙 이혼 심경 "결혼 전남편 윤용 직업 자녀 나이 리즈 실제키 재혼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