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방송 오늘저녁

‘생방송 오늘저녁’ 문어숙회 연매출 7억 원 대박의 비밀, 경북 신영주종합시장 영주문어 가격 택배 주문 류재하 전화번호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문어숙회 연매출 7억 원 대박의 비밀, 경북 신영주종합시장 영주문어 가격 택배 주문 류재하 전화번호

영주종합시장에는 ‘3-5-7’ 법칙으로 연 매출 7억 원을 자랑하는 문어 전문점이 있습니다.
류재하 대박 주인장은 엄청난 크기를 자랑하는 문어를 직접 손질해 문어숙회를 만든다고 합니다.
유독 고와 보이는 선홍빛 색깔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고 합니다.
갓 삶은 문어다리에 취향따라 각종 소스를 곁들이면 말이 필요 없는 맛이라고 합니다.
손님들은 “잘 삶고 보들보들 최고 맛있다”고 칭찬했습니다.
주인장은 여덟 가지한약재를 넣어 물을 우려낸 뒤 100이상 펄펄 끓을 때 문어를 넣는다고 합니다.
문어 무게에 따라 익히는 시간을 달리 하고 찬물로 한 번씩 식혀 문어를 완성 합니다.

 

4.[대박의 비밀] 연매출 7억 원! 쫄깃쫄깃 문어숙회의 비밀
맛있는 문어를 맛보려면 동해도 남해도 아닌 경상북도 영주시로 가라?! 내륙지방인 영주에서 웬 문어인가 싶지만 과거 교통의 요충지였던 영주역의 역할이 컸기 때문에 한때는 기차 한 칸이 온통 문어 칸이었을 정도란다. 문어로 소문난 영주에서 오직 문어숙회 하나로 연 매출 7억 원을 자랑하는 대박사장님 있다는데~ 오동통통 쫄깃쫄깃 문어가 내 운명이라 외치는 류재하 주인장되겠다. 그의 문어숙회는 꽃이 핀 듯 예쁘게 잡힌 모양부터 유독 고와 보이는 선홍빛 색깔이 눈길을 끈다는데, 바로 동해안 깊은 수심의 참문어를 가져와 즉석에서 정성껏 삶아서 신선도를 유지하고 있단다. 여기에 여덟 가지한약재를 넣어 물을 우려낸 뒤 100이상 펄펄 끓을 때 문어를 넣는다는데, 문어의 쫄깃쫄깃한 맛을 최대한 유지하기 위해서 문어를 삶는 물의 육수와 온도, 간, 시간 등이 정확하게 맞아야 한단다. 지금은 문어숙회 고수라 불리는 류재하 씨. 하지만 그의 과거는 문어와 거리가 멀었다는데... 젊은 시절 특수부대 중대장으로 전역한 그는 다단계에 빠져 수 억 원의 빚을 지게 되었고 결국 중국으로 도망치듯 떠났단다. 그 과정에서 지금의 아내를 만나 다시 일어날 수 있었다는데... 사랑꾼이자 대박주인장인 류재하 씨가 발로 뛰고 알아낸 성공코드와 인생스토리를 소개한다.

 

1.[그거 봤어?!] 추억 속 국민 드라마! <전원일기>
무려 22년 넘게 방영했던 <전원일기>! 최근 다시 회자되고 있는 추억 속의 드라마 <전원일기>는 1980년 10월 2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오랜 기간 동안 전 국민을 울리고 웃겼던 작품이다. 농촌을 배경으로 그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네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나가며 ‘국민 드라마’라는 타이틀까지 얻었다는데! 더불어 살아가는 희노애락과 배우들의 개성 넘치는 연기력까지 더해 <전원일기>는 높은 인기를 누렸었다고. 또한 오랜 기간 방영했던 만큼 <전원일기>에서는 수많은 출연 배우들의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다! 이제는 한국의 어머니상을 대변하는 김혜자 배우. 조연이었지만 톡톡 튀는 캐릭터로 연기대상까지 수상했던 김수미 배우. 이 뿐만 아니라 지금은 스타가 된 연예인들까지 빠지지 않고 출연했었다고. 마지막 방송 후 20년이 지난 지금. 사람들의 기억 속에는 어떤 드라마로 남아있을까? 출연 배우들이 직접 뽑은 <전원일기> 최고의 명장면까지! ‘그거 봤어?!’에서 김대호 아나운서가 전하는 <전원일기> 이야기를 만나본다.

3.[도시PD의 촌으로] 강진 봉황마을에서 맞이한 휴가?!
전남 강진에서 내려온 초대장! 새벽같이 도착한 도시PD를 반겨주는 것은 바람?! 아니나 다를까 촌호스트 김성화 어머니를 만나니 오늘은 배가 뜨지 못해 갯벌에 못간단다. 일단 쉬고 마을회관에 가자는 어머님의 말에 덥썩 방에 누워 휴식을 취하는데... 해가 뜨고 어머님과 함께 깨모종을 심고 소사료를 주는 등 소소한 일손을 돕는데... 어머님과 함께 시장에 가기로 한 도시PD! 운전이라도 도와드리려 자처했지만 1종 트럭인 어머님의 차! 과연 도시PD의 운전실력은...? 시장에서 잔뜩 장을 보고 돌아온 도시PD님과 어머니! 일거리가 없으니 전부치기에 나선 도시PD.. 부녀회장님께 구박받으며 부치지만 맛은 일품이라 칭찬받아 어깨가 으쓱~올라가고.. 파전에 빠질 수 없는 막걸리까지 곁들이니 곡조 한 곡 뽑아드는데... 전 배불리 먹고 봉황마을에서 휴식을 취하는 도중 벌어진 실제상황! 주민 한 분이 보이스피싱에 연루되는 사건이 발생하는데... 칠량 봉황마을에서 다사다난했던 하루를 담아본다.

5.[똑똑 건강정보] 세월의 흔적, 주름살을 방지하는 비결은?!
동안외모를 자랑하고 있다는 김평옥씨! 46세에도 불구하고 주름살 없는 탱탱한 이마와 탄력을 자랑하고 있다는데... 한 공원에서 만난 그녀는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꽁꽁 싸맨 모습인데... 노화를 부추기는 자외선을 막기 위해 더워도 꼭 긴팔 긴바지를 입는단다. 집으로 돌아오는 그녀가 가장먼저 하는 것은 세안! 땀과 노폐물은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꼭 세안을 먼저한다는데... 세안 후 그녀가 꺼낸 것은 냉동실의 얼음?! 여름철 얼음마사지는 피지조절과 모공축소에 도움이 돼 주 2-3회 하고 있단다. 친구와 함께 먹는 점심! 피부에도 영향을 미치는 그녀의 식단까지 살펴보고 주름살을 타파하는 비결을 알아본다.

 

‘생방송 오늘저녁’ 1598회 7월 13일 화요일 취재 연락처

▶ 영주문어 류재하 
위치 주소 : 경북 영주시 선비로 79번길 40-12 (신영주종합시장 38호 영주문어) 휴천2동 305
예약 문의 연락처 전화번호:  010-3214-0418
생방송 투데이 대박신화 어느날 문어로 연매출 7억 357법칙 경상북도 영주시 신영주번개시장 영주문어...
싱싱한 문어를 바로잡아 드리는 친절한 문어아저씨
생방송투데이 영주문어 연매출7억 


<도시PD의 촌으로>
▶ 촬영에 도움주신 강진읍 칠량면 봉황리 주민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문어숙회 연매출 7억 원 대박의 비밀, 경북 신영주종합시장 영주문어 가격 택배 주문 류재하 전화번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