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방송 오늘저녁

‘생방송 오늘저녁’ 풍란 농장 정소라, 평택 계영농원 주문 전화번호 택배 가격..괴산 한옥애, 150년 한옥 바비큐 온돌방 펜션 정도명 예약 연락처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풍란 농장 정소라, 평택 계영농원 주문 전화번호 택배 가격..괴산 한옥애,150년 한옥 정도명 바비큐장 온돌방 펜션 예약 전화번호

<수상한 가족> 방송정보
▶ 평택 계영농원 원예,화훼농원


위치 주소:  경기도 평택시 청북읍 청원로 210-47  토진리 146-5
영업시간 영업 중18:00에 영업 종료
예약 문의 연락처 전화번호: 010-5773-5286
한국농업방송 리얼귀농스토리 나는농부다 평택 풍란농장 계영농원
NBS 리얼귀농스토리 나는농부다 풍란농장 계영농원 
청북화장실욕실공사 풍난 재배 농원 계영 농원
[나는농부다 261회] 귀농 7개월 차 풍란 농부 소라 씨 #나는
[나는농부다 261회] 풍란 농부 소라 씨의 특별한 결혼식
정상용
경기도 평택시 청북읍 청원로210-47
010-5773-5286

<촌집 전성시대> 방송정보
▶ 괴산 한옥애


위치 주소:  충북 괴산군 칠성면 명태재로외사1길 63 외사리 301-2 한옥애
영업시간 24시간 영업연중무휴
가격 안채독채_전채사용_방2,화장실1 변동가격(업주문의)
예약 문의 연락처 전화번호: 010-9427-5776
주차, 반려동물, 와이파이, 한옥, 온돌방, 바비큐장, 파티, 계곡, 워터파크, 수상레저
괴산 산막이옛길 한옥독채펜션 한옥애 애견동반가능
충청북도 괴산군 농어촌민박업 ✔ 게스트하우스 한달살기 풀빌라
준비괴산_한옥애爱130년전서울에 구성된서촌한옥입니다. 그림처럼펼쳐치지고밤에는 별과달을가까이느 뽑아낼 수 있습니다. 연결할 수 있는 힐링의 공간입니다. 10분거리에괴산시 내가 있고, 5분거리 자연드림유기농파크가조성있습니다. 양구곡, 예비곡계곡등속리산 자락에위치해있습니다. 서난방을 하는전통구들방입니다. 한겨울에도따끈하게 찜질하실수있습니다. 늑한방입니다. 마음으로이 불을 보는 매일정성으로세탁합니다



2. [수상한 가족] 아내를 위해 남편은 육아휴직 중!

경기도 평택시, 정상용(59), 김미향(57) 부부가 17년 넘게 일궈온 ‘풍란’ 농장이 올해 유난히 시끌벅적하다. 올해 초, 이들의 농장으로 딸네 가족이 합류했기 때문이다. 딸 정소라(32) 씨는 부모님의 곁으로 오기 전, 식물 샵을 운영했었다. 소라 씨의 식물 샵은 물량이 부족해 못 팔 정도로 온라인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뒀단다. 그러다 남편 나현규(34) 씨와 결혼하고, 연이어 출산까지 하면서 일이 점점 버거워지기 시작했다. 워킹맘으로 산다는 게, 생각보다 훨씬 더 고되더란다. 하지만, 소라 씨는 일과 육아,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기 위해 무던히 애썼다. 그런 아내가 안쓰러웠던 남편은, 소라 씨에게 장모님의 농장에서 풍란을 함께 키워보는 게 어떻겠냐고 제안했다. 식물을 좋아하는 아내에게 제격인 데다, 아내가 부모님 옆에서 안정을 찾길 원했기 때문이란다. 게다가 아내의 쉼과 정착을 위해 남편은 1년간 육아휴직을 내고 육아와 집안일을 도맡아 하는 중이란다. 외조의 왕인 남편과 열정 가득한 초보 농부, 아내는 일과 육아, 두 마리 토끼를 잘 잡고 있을까.

3. [촌집 전성시대] 500만 원 주고 뜯어온 150년 된 한옥

충북 괴산군에 자리한 오늘의 촌집. 서울 종로구에 자리한 150년 된 한옥을 뜯어와 충북 괴산에 옮겨 지은 한옥이다. 이 집의 주인장, 정도명(48) 씨는 20대 때 형을 도와 한옥을 짓게 되면서 한옥의 고즈넉함과 웅장함에 반해 언젠가 내 손으로 한옥을 지어보고 싶다는 꿈을 갖게 됐다.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직업학교에서 9개의 건축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고, 10년 전부터 본격적으로 한옥 짓기에 돌입했다. 15년 전에 미리 구입해 놓은 약 991㎡(300평)의 땅에 형이 20년 전에 500만 원을 주고 뜯어온 폐 한옥을 옮겨와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으로 손수 조립했다. 원래 ‘ㅁ’자 구조였던 한옥은 ‘ㄱ’자 모양의 안채와 ‘一’자 모양의 사랑채로 재탄생했다. 그리고 한옥 앞뒤로 마당을 만들고, 마당 주위로 남는 기와를 쌓아 담장을 만들었다. 어릴 적 꿈이 담긴 주인장의 한옥을 보러 가보자.

 

‘생방송 오늘저녁’ 풍란 농장 정소라, 평택 계영농원 주문 전화번호 택배 가격..괴산 한옥애, 150년 한옥 바비큐 온돌방 펜션 정도명 예약 연락처

괴산 가볼만한곳

https://url.kr/vw9f6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