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문어 카르파초 달인 최세윤, 용산 쎄니에 맛집 위치 예약 가격..유기농 달걀 달인 윤석진, 포천 아라리농장 택배 연락처..다트 달인 최민석
1. 자연 명품 달걀 달인
식재료 중에서도 필수품이자 대중적인 식재료, 달걀 한 알의 평균 가격은 200~300원. 그런데 이것보다 무려 6~7배 비싼 1,300원의 달걀이 등장했다. 포천의 한 산촌마을에서 자연 명품 달걀을 만들고 있는 주인공은 윤석진(男/ 59세) 달인. 한때 인쇄업으로 승승장구했지만 불안정한 삶에 지친 달인은 닭과 함께 하는 평생 일을 선택했다는데... 한번 시작한 일은 대충하는 법이 없는 법! 갖은 정성과 사랑을 들인 달인표 날달걀은 비린내 대신 고소함으로 무장했고, 건강한 달걀 노른자는 무려 67개의 이쑤시개를 꽂아도 터지지 않는 역대급 명품 달걀의 위용을 보였다. 평범한 달걀과의 비교를 거부하는 그의 달걀에는 범상치 않는 사육 환경과 13가지에 달하는 자연식 건강 사료, 건강 비타민에 심지어 물까지도 그냥 물이 아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달인의 손이 닿지 않는 곳이 없을 정도로 남다른 애정으로 자연 명품 달걀을 키워내는 윤석진 달인을 <생활의 달인>에서 만나본다.
2. 문어 카르파초 달인
한국에서 이탈리아의 맛을 느끼게 해주겠다는 당찬 포부의 이색 맛집 달인이 나타났다! 한 입 먹을 때마다 입안에서 퍼지는 조화로운 맛으로 찾아온 사람들을 감동시키고 있는 달인을 만난 곳은 서울 용산의 한 가게. 영국의 유명 요리학교에서 시작해 호주를 거쳐 한국으로 돌아와 자신만의 가게를 차렸다는 달인의 대표 메뉴는 이탈리아의 전채요리인 카르파치오와 한국의 문어 숙회를 조합한 ‘문어 카르파치오’! 오로지 8kg의 거대 문어만을 사용해 만드는 그 맛은 정말 환상 그 자체가 따로 없다는데... 게다가 세상 낯선 방법으로 반죽해 독특한 식감을 보이는 대구 메뉴는 맛은 물로, 생선 요리임을 알 수 없을 정도의 엄청난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한다. 다양한 맛집을 섭렵한 제작진도 인정한 평범함을 거부한 매력만점 달인의 요리를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한다.
3. 다트 달인
던지면 백발백중! 국내 다트계를 휩쓸고 세계를 노리고 있는 다트 달인이 나타났다는 얘기를 듣고 <생활의 달인>이 찾은 사람은 바로 최민석 (男/ 43세/ 9년 경력) 달인! 던지기만 하면 지정된 위치에 정확하게 꽂아 넣는 달인! 지금의 다트 실력을 갖추기까지 하루 10시간씩, 온몸이 불타는 느낌에 휩싸여도 흐트러짐 없이 던지기에 몰두했다. 그 결과, 지금은 동그란 물체만 보면 그게 어떤 것이든, 아무리 좁아도, 아무리 멀어도, 심지어는 직접 보지 않아도 한 번 겨냥한 표적은 결코 놓치지 않는 지경에까지 이른 다트 명인이 됐다. 다트 던지기가 아니라 묘기에 가까운 수준의 달인의 실력에 특급 미션을 준비한 제작진. 과연 그 결과는? 놀라운 집중력으로 박수갈채를 받은 다트 달인을 놀라운 기술을 <생활의 달인>에서 선보인다.
‘생활의 달인’ 860회 방송 정보* 달인 프로필 ** 방송협조 *
1. 자연 명품 달걀 달인 윤석진 (男 / 59세)< 포천 아라리농장>
위치 주소: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고모리 910번지 아라리농장 고모리 910
예약 문의 연락처 전화번호: 010-5316-7124
유기농 달걀로 연 매출 5억!!! <경기 포천시 윤석진 부자 ...
2. 문어 카르파초 달인 최세윤 (男 / 34세 / 경력 8년) <용산 쎄니에>
위치 주소: 서울 용산구 원효로83길 7-6 1층 원효로1가 51-3
예약 문의 연락처 전화번호: 0507-1446-7035
영업 전17:30에 영업 시작17시 30분에 영업 시작
saignee 변동
[용산맛집] 쎄니에: 아늑한 분위기의 용산역 이탈리안 레스토랑
[용산] 쎄니에(saignee) - 용산에서 만나는 유럽 감성 와인바
[맛집/용산(효창공원)] 고급미 더해진 이탈리안, 쎄니에(saignee)
용산 데이트하기 좋은 레스토랑 / 쎄니에 (예약
효창공원역 근처 이탈리안 다이닝 플레이스. 바좌석과 6인까지 앉을 수 있는 세미 룸 타입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다. 룸 바로 옆에 싱크대와 디쉬워셔가 있어 소음은 좀 있는 편. 주방 인원이 3명임에도 음식이 나오는 데에 상당한 시간이 걸려 6명이서 애피타이저를 2시간 동안 먹는 기분으로 장기전을 펼쳤다. 좀 더 적은 인원으로 바좌석에서 식사를 하면 더 즐거운 식사 경험이 될 듯.
쎄니에는 2명의 셰프가 운영하는 작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영업 중 전화 연결이 매우 어려울 수 있으며 예약은 캐치테이블 통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좁은 골목길에 위치해 있어 가게 앞 주차가 어렵습니다. 인근 유료 공영 주차장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바깔라 만테카토 15,000원
우유에 넣고 부드럽게 조리한 염장 대구를 마늘과 감자를 섞어 크림 텍스쳐로 만든 스프레드. 위에는 마늘 오일과 아삭한 오이, 그리고 딜을 얹어 풍미를 더했다. 튀긴 숙성 피자도우는 겉면은 바삭하면서도 속이 굉장히 쫀득하다.
▪️베이크 가지와 고르곤졸라 크림 22,000원 ⭐️
가지 속에 호박과 토마토, 파프리카를 넣고 고르곤졸라 크림을 듬뿍 부은 메뉴. 시큼하면서도 짭조름한 고르곤졸라 크림이 완벽한 킥이다. 마무리로 뿌린 헤이즐넛이 오독한 식감을 더하는데 아쉽게도 나는 맛보지 못했지만 일행 말에 따르면 굉장히 맛있다고.
▪️트러플 카치오 에 페페 생면 펜네 25,000원
펜네로 만든 카치오에페페도 처음, 그리고 그 펜네가 생면인 것도 처음이었던 디쉬. 완벽하게 치즈와 후추만 들어갔다기 보다는 버섯향이 진하게 나는 크리미한 소스로, 한 시간 가까이 애피타이저 두 개만 먹고 굶주린 우리의 배를 채워줬다. 참 맛이 균형있고 조화로운 소스 배합을 잘하는 집.
▪️라자냐 24,000원
20겹 라자냐를 가로가 아닌 세로로 세워 스트라챠텔라 치즈를 뿌린 라자냐. 페리지랑 비슷한 느낌이면서도 라구 보다는 토마토 소스의 맛을 살렸다. 라자냐 면 모서리가 바삭하게 구워져 씹히는 식감이 인상적.
▪️한우 밀크 라구 26,000원 (오늘의 파스타) ⭐️
큼직하게 구멍이 뚫려있는 빠께리 사이로 우유에 넣고 끓인 한우 라구와 잘게 다진 감자가 파고드는 파스타. 파스타 식감도 적당히 심지가 느껴지고, 잘게 다진 파슬리 잎과 라구소스도 정말 잘 어울린다.
▪️뼈등심 커틀릿 31,000원
버터밀크에 재워 부드러워진 돼지고기 뼈등심에 빵가루를 입혀 튀겨낸 이탈리안 스타일 커틀릿. 함께 나오는 리코타 치즈 소스도 크리미하면서도 살짝 시큼해서 입맛을 돋군다.
▪️와규 채끝 등심 68,000원
레드 와인 소스를 곁들인 스테이크. 기본 굽기는 미디움이지만 요청하면 미디움 레어로도 구워준다. 고기도 맛있고 가니쉬 시금치도 맛이 정말 좋지만, 비교우위 관점에서 스테이크는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먹는 게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 편이라..
P.S. 업장 개성이라고도 할 수 있겠지만 스파클링과 샴페인을 칠링 버킷 없이 룸템프리쳐에 서빙하고, 스템리스 스파클링 잔을 사용하는 와인 서빙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다.
출처 - https://www.mangoplate.com/restaurants/3p8J1JHs-FlW
3. 다트 달인 최민석 (男 / 43세 / 경력 9년) <다트스타디움>
위치 주소: 경기도 김포시 통진읍 김포대로2435번길105
예약 문의 연락처 전화번호: 0507-1306-3023
‘생활의 달인’ 문어 카르파초 달인 최세윤, 용산 쎄니에 맛집 위치 예약 가격..유기농 달걀 달인 윤석진, 포천 아라리농장 택배 연락처..다트 달인 최민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