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불후’ 임희숙, ‘임재범–너를 위해’ "결혼 남편 이혼 자녀 나이 리즈 종교 대마초 사건 내하나의사람은가고 가수" 가족사

반응형

‘불후’ 임희숙, ‘임재범–너를 위해’ "결혼 남편 이혼 자녀 나이 리즈 종교 대마초 사건 내하나의사람은가고 가수" 가족사 
가수 임희숙 누구? 대마초 사건 연루돼 노숙사 신세까지, 두번의 결혼실패 '굴곡진 삶' 

사진-'아침마당' 방송화면

‘불후의 명곡’ 2022년 3월 12일 미리보기 / 18:10 방송

깊은 전율! 한국의 소울 대모! 허스키 목소리에 더한 진한 감성! 
‘불후의 명곡’ 임희숙 ‘임재범–너를 위해’

 

22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 출연한 가수 임희숙(69)이 굴곡 많았던 인생사를 들려주면서 주목을 끌고 있다고 합니다.
임희숙은 이날 방송에서 신중현과 함께 음악을 하던 당시 대마초 혐의를 받게 된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임희숙은 "제가 신중현 선생님 단체에 같이 있었다는 이유만으로 대마초를 했다는 의심을 받았다"라면서 "나는 결코 하지 않았다"라고 강조했다. 더불어 "눈을 감고 노래하다보니 오해가 있었던 것"이라면서 "나는 대마초 냄새에도 목이 쉴 정도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임희숙은 지난 1969년 '그사람 떠나고'를 통해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진정 난 몰랐네',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등 수많은 히트곡을 냈습니다.
18세의 어린 나이에 데뷔해 큰 인기를 누렸지만 24살에 한 결혼이 5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후 대파초 사건으로 연루되어 큰 시련을 겪었습니다.
임희숙은 과거 한 방송에서 결혼 실패로 음독 자살을 시도한 것에 대해 "현실 도피를 하느라 약을 먹었다. 내가 내 몸을 스스로 나쁘게 했다"로 담담히 고백했습니다.
임희숙은 두번의 결혼실패와 음독자살시도 그리고 대마초 사건에 연루돼 노숙자 신세까지 전전했지만 재기를 꿈꾸며 또한번 대중들 앞에 나서고 있습니다.

 

가수 임희숙 프로필 
 서울시에서 태어난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종교는 개신교이다. 위키백과
출생: 1950년 6월 29일 (71세), 서울특별시
앨범: 임희숙 35th Anniversary Golden Edition, 임희숙2집, 더보기
분류 한국 여가수1950년 출생서울특별시 출신 인물1969년 데뷔한양대학교 출신대한민국의 개신교 신자
학력 덕성여자고등학교 (졸업)
한양대학교 (영화 / 학사)
종교 개신교
데뷔 1969년 '그 사람 떠나고'
대한민국의 가수. 초창기 한국 흑인 음악의 선구자격인 인물로 한국 여성 '소울의 대모'로도 불린다.
1969년 노래 '그 사람 떠나고'로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이후 '진정 난 몰랐네',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등의 곡을 발표했고 히트를 치게 되었다.
3. 대표곡[편집]
1969년 그 사람 떠나고
1969년 진정 난 몰랐네
1984년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임재범, 손지창과는 먼 친척지간인 사이로 둘의 아버지인 임택근이 생전에 임희숙에게 “할머니”라고 불렀으니, 임재범에게 그는 증조할머니뻘인 셈.
 임희숙 자녀(아이)는 없습니다., 임희숙(가수) 자녀 두 명의 양아들 있다고 합니다

가수 임희숙 리즈

‘불후’ 임희숙, ‘임재범–너를 위해’ "결혼 남편 이혼 자녀 나이 리즈 종교 대마초 사건 내하나의사람은가고 가수" 가족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