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속풀이쇼 동치미’ 가수 정유경, 남편이 짜증 나는 아내 "결혼 나이 루머스 보컬 학력 고향 뮤지컬 배우" 프로필

반응형

‘속풀이쇼 동치미’ 가수 정유경, 남편이 짜증 나는 아내 "결혼 나이 루머스 보컬 학력 고향 뮤지컬 배우" 프로필

'루머스 출신' 59호 가수 정유경, '슈가맨' 당시 모습…팀 해체 후 근황? 
'싱어게인2'에 출연하는 59호 가수의 정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그가 과거 '슈가맨'에 출연했던 사실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싱어게인2'에 출연하는 59호 가수는 슈가맨조로 소개되며 이목을 끈다고 합니다.
59호 가수가 '슈가맨'조로 등장하며 그가 누구인지, 과거 어떤 노래로 활동했었는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싱어게인2' 59호 가수의 정체는 가수 정유경이다. 그는 과거 혼성 그룹 루머스의 멤버로 활동하며 이상규와 호흡을 맞췄습니다.
루머스는 활동 당시 노래 '스톰'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루머스 해체 이후 정유경은 뮤지컬 배우로 변신해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루머스 출신 정유경은 과거 JTBC '슈가맨'에 출연하기도 했다. 당시 그는 "연예계를 완전히 떠난 건 아니었다. 회사 문제도 있었다. 어느날 우연히 뮤지컬을 보러 갔다. 그때는 연예인이 뮤지컬을 할 때가 아니었다. '저 길이 내가 가야 하는 길이구나' 싶어서 미련 없이 전향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싱어게인2'에 출연하는 59호 가수 정유경의 나이와 결혼 여부 등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 없습니다.
노래 '스톰'을 발표했던 루머스 출신 정유경이 '싱어게인2'에서 59호 가수로 어떤 성적을 기록하게 될지 주목 됩니다.

‘속풀이쇼 동치미’  485회 <나 이러려고 결혼했나?> 미리보기
2월 26일 토요일 밤 11시 동치미 485회 방송!
배우 오미희, 방송인 윤영미, 개그우먼 심진화, 전 의원 강기정, , 개그맨 최홍림
밥 차리는 사람 따로! 돈 버는 사람 따로?
이러려고 결혼했나 싶다는 그들의 웃픈 사연은?

⁍전 의원 강기정! 아내가 말도 없이 한 달씩 해외여행을 다닌다?
“저는 국회 활동 바쁘게 하고 주말에 쉬려고 집에 가면 아내는 여행을 떠나서 집에 없더라고요”

⁍방송인 윤영미! 남편이 ‘여보’ 소리를 하루에도 백 번 넘게 한다?
“저와 달리 남편은 과묵한 성격이라 끌려서 결혼했는데 결혼하고 나니 착각이었어요”
2월 26일 토요일 밤 11시! 속 시원히 밝혀집니다~ 

‘속풀이쇼 동치미’ 가수 정유경 프로필
♣ 남의 편만 드는 남편이 짜증 나는 아내 VS 잔소리만 하는 아내가 답답한 남편
⁍가수 정유경! 같이 살 땐 남의 편이던 남편이 헤어지니 내 편 됐다?
“수다스러운 나와 달리 무뚝뚝한 남편은 늘 남의 편만 들어서 헤어졌더니 오히려 쿨한 친구 사이가 됐어요”

가수 정유경 프로필

한양여대 졸업, 3인조 혼성그룹 루머스의 메인보컬로 활동했었다. 알만한 노래는 클럽에서 들리던 스톰(Storm). 2015년 12월 15일, JTBC의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9회에 출연하였다. 아래 링크된 영상들을 보면 알겠지만, 활동 당시의 모습과 평상시의 모습의 차이가 굉장히 크다.[1] 그렇다보니 이 모습을 본 사람들은 "컨셉이 다 망쳐놨다", "이렇게 예쁜 사람을 건달(...)로 만들어 놓았냐", "코디가 안티"라고 평하기도 했다.

1994년 MBC 미니시리즈 '아담의 도시' 주제가 '가끔 돌아본 그 자리에'로 데뷔했으며, 다음 해 미니시리즈 '호텔' 주제가 '네 곁에서만 행복한 나'로 주목을 받고 1997년 솔로앨범을 발표했으나 소리소문없이 묻혔다.[2] 다음 솔로앨범을 준비하다가 멤버 이상규를 만나 루머스를 결성하게 됐다.
분류 대한민국의 혼성그룹1999년 데뷔해체된 아이돌 그룹2인조 음악 그룹
루머스 활동 이후로는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스톰 뮤직비디오. 이 노래는 주영훈이 작곡하였다.

2016년에는 여자 멤버였던 정유경 혼자 JTBC의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에 출연한 바 있다.
가수 정유경 프로필 
출생 음력 1963. 2. 24. 서울특별시
관련정보 네이버[지식백과] - 한국대중가요앨범11000
작품 앨범, 곡

루머스 정유경 리즈

‘속풀이쇼 동치미’ 가수 정유경, 남편이 짜증 나는 아내 "결혼 나이 루머스 보컬 학력 고향 뮤지컬 배우"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