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 왕석현, 박보영 과속스캔들 공개 "배우 나이 썩소 화보 실제키 학력 부모 이혼 가족 소속사" 프로필
왕석현, ‘과속스캔들’ 시절 회상 “박보영과 떨어지기 싫어했다”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사진
배우 왕석현이 박보영과 차태현에게 재회를 신청 합니다.
26일 오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잘 자라줘서 고마워’ 특집으로 진행된다.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아역스타 출신 배우 이건주, 김성은, 이영유, 왕석현이 출연해 치열한 퀴즈 대결을 함께할 예정 입니다.
왕석현은 2008년 영화 ‘과속스캔들’에서 차태현의 손자이자 박보영의 아들인 기동이 역할로 ‘국민 손주’에 등극했다. 이후 10년 만에 tvN 예능 ‘둥지탈출3’에 출연해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큰 화제가 됐습니다.
이날 MC 김용만이 “첫사랑이 박보영 씨라고 들었는데 사실이냐”라고 묻자, 왕석현은 “저는 기억이 잘 안 나지만, 박보영 엄마를 잘 따랐다고 엄마에게 전해 들었다”라며 촬영 당시를 회상합니다.
이어 왕석현은 “촬영이 끝나면 박보영 엄마와 너무 떨어지기 싫어했었다”라고 고백한다. 또 왕석현은 “박보영 엄마가 다음에 만나면 카레를 사주겠다고 말했지만, 아직 안 사주셨다”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이를 들은 김용만은 극 중 엄마였던 박보영에게 영상 편지를 남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이에 왕석현은 “카레를 사주신다고 하셨는데 아직 안 사주셨다. 이제 성인이 됐으니까, 차태현 할아버지와 박보영 엄마께 제가 카레를 대접하겠다”라고 말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든다고 합니다.
왕석현의 퀴즈 도전기와 ‘과속스캔들’ 촬영 당시의 이야기는 26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대한외국인’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대한외국인’ 왕석현
배우 왕석현 프로필
출생: 2003년 (배우 왕석현 나이 18세)
영화: 과속스캔들, 현의 노래
왕석현 학교 학력
서울도곡초등학교 (졸업)
단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학교 (재학)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입학예정)[3]
가족 부모님, 누나 왕세빈[2]
신장 181cm[2]
데뷔 2008년 영화 '과속스캔들'
소속사 없음[3]
왕석현 키 약 165CM 박보영 보다 키가 클 거다
분류 한국 남배우2003년 출생2008년 데뷔개성 왕씨양산시 출신 인물아역배우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출신
2000년대에 활동한 배우로 알려져 있다. 대표 캐릭터로는 데뷔작인 2008년 영화 과속스캔들의 황기동이 있다.
왕석현 부모 이혼 인터뷰?
“석현이 엄마가 먼저 이혼 소송을 냈어요. 밖에 나갔다가 새벽에 집에 들어가니까 제 짐이 모두 차에 실려 있고 집 비밀번호가 바뀌어 있었어요. 나가라는 거였죠. 할 수 없이 부산으로 내려왔는데 아이들을 보고자 학교에 찾아가려고 해도 혹시 아이들이 상처받을까봐 아무것도 못하고 참고만 있습니다. 아직 이혼한 상태도 아니고 그래도 제가 아버지인데….”
왕석현 화보, 왕석현 썩소
‘대한외국인’ 왕석현, 박보영 과속스캔들 공개 "배우 나이 썩소 화보 실제키 학력 부모 이혼 가족 소속사"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