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불후의 명곡’ 정수라, 결혼 전남편 이혼 사유 "자녀 딸 나이 리즈 실제키 현대 정주영 김완선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불후의 명곡’ 정수라, 결혼 전남편 이혼 사유 "자녀 딸 나이 리즈 실제키 현대 정주영 김완선 소속사" 프로필

불후의 명곡 510회 출연자 정보 6월 5일 / 17:55 방송 2011년 6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10주년을 맞이한  <불후의 명곡>! 
<불후의 명곡>을 빛낸  '영광의 기록'이 담긴 무대부터  스페셜 컬래버레이션까지! 
10년의 역사를  총망라하는 스페셜 쇼! 
<불후의 명곡 10주년 특집 - 10년을 노래하다> 
영광의 기록! 10년 역사의 시작점! <1대 전설>  
모든 출연 가수들의 로망! <최다 트로피> 
깨지지 않는 기록! <최고 득점>  
무대 위의 승부사! <최다 올킬> 
시청자가 준 사랑의 증거! <최다 출연> 
불후의 자랑스러운 보물! <슈퍼 루키> 
전무후무한 새 역사! <왕중왕전 그랜드슬램> 
스페셜 스테이지!  불후의 명곡을 통해 어마어마한 화제를 모은  <화제의 주인공> 
10주년을 맞아 특별히 준비한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불후의 명곡> 10살 생일잔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불후의 명곡’ 정수라

 

정수라 “회장 애 낳았다고…” 과거 루머 해명 

가수 정수라가 결혼과 이혼, 각종 루머 등에 대해 털어놨습니다.

25일 방송된 SBS 플러스 예능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 데뷔 36년차 가수 정수라가 출연했습니다.

정수라는 돈 많이 벌었겠다는 김수미의 질문에 “그땐 돈을 잘 몰랐다. 지치고 여유있게 살고 싶어서 결혼을 선택했다. 아이 갖고 싶어 2년 동안 활동을 안했었다”고 답했습니다.

그러면서 “결혼이 실패로 돌아갔다. 난 사랑이었는데 그쪽은 처음부터 그게 아니었던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내가 그동안 했던 모든 걸 잃어버렸다. 내 재산 모든 걸 줬다. 보통 사업 하는 남자들을 만나면 잘 되길 바라며 계속 자금을 주는 거다. 한 20억 정도 된 것 같다”고 “2011년부터 별거 생활했지만 외부에 알릴 수 없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정수라는 “마지막에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이었다. 엄마 집이 경매로 넘어간 상태라 도저히 해결 방법이 없었다”며 “한 달 반은 소주와 라면만 먹었다. 매일 술 마시면서 죽어야겠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엄마랑 언니 때문에 못 죽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작년에 빚은 모두 청산했다”고 밝혔습니다.

정수라는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김수미의 “과거 이상한 루머가 돌았다”는 질문에 정수라는 “음반 작업하러 4개월간 미국에 갔는데 애 낳으러 미국에 갓다는 소문이 돌았다”고 해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아파트 한 동을 받았다는 루머, 동해안 땅 부자라는 설도 있었다. 또 아들을 낳았으면 5억이었는데 딸을 낳아서…”라며 각종 루머에 대해 말을 잊지 못하고 쓴웃음을 지었습니다.

정수라는 “처음에는 당황했다. 가족들에게 미안했었다. 가족들이 놀라더라”라며 “대처를 안했다고? 아니다. TV에 나가 얘기하고 월간지 인터뷰도 하고 잡지인터뷰도 했는데 그때뿐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현미가 나 때문에 싸움도 했다. 같이 목욕탕을 다니는 사이였다. 거기에서 누가 ‘정수라가 낳은 회장 아이 돌잔치에 갔다왔다’ 그랬다더라”고 말했습니다.

2021.05.19 - [화제인물 김완선 나이] - ‘라스’ 김완선, 김은희 작가 언급 "결혼 이상형 나이 리즈 비키니 청바지 실제키 스캔들 사건 소속사" 프로필

 

‘라스’ 김완선, 김은희 작가 언급 "결혼 이상형 나이 리즈 비키니 청바지 실제키 스캔들 사건

‘라스’ 김완선, 김은희 작가 언급 "결혼 이상형 나이 리즈 비키니 청바지 실제키 스캔들 사건 소속사" 프로필 ‘라디오스타’ 721회  2021-05-19  '아트다! 아트!’ 특집 (with 김승우, 예지원,

nodam.tistory.com

가수 정수라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라이브의 여왕이라는 닉네임으로도 유명한 그녀는 1974년 당시 12세 나이로 CM송 《종소리》를 발표하여 첫 데뷔하였다. 그녀의 대표작에는 남성 가수 김현준의 오리지널 원곡을 리메이크한 《아! 대한민국》, 가수 싸이가 리메이크한 《환희》 등이 있다. 위키백과
출생: 1963년 12월 13일 (정수라 나이 57세), 정수라 고향 서울특별시
정수라 키: 165cm 52kg, 정수라 혈액형 AB형
배우자: 정수라 남편 장대식 (정수라 결혼 2006년–)
가족오빠 정태식
종교불교
소속사 제이뮤직컴퍼니
남편 장 씨는 한때 중견 규모의 민자역사 운영과 부동산업 등을 주업으로 하는 건설사 대표이사직을 맡았으나, 자격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어음 배서란에 대표이사 서명을 해 5억 5000만 원을 편취한 혐의를 받고 구속된 바도 있었다. 남편 장 씨의 사업실패와 여러 가정적 이유 등으로 2013년 이혼했다. 이러한 사실은 2015년 복면가왕으로 재조명을 받은 이후 언론을 통해 알려지게 되었다.
정수라 정주영 딸을 낳았단 루머
현대아산 병원이 정수라꺼라는 루머가 있었죠
1991년, 정수라는 미국에서 음악작업을 하던 시기에 "재벌의 아들을 몰래 낳아 500억 원을 받고 쫓겨났다"는 소문과 동시에 "김완선과 동서 지간이다", "재벌의 장례식에 정수라가 선글라스를 쓰고 왔었다"는 등의 루머가 돌아 한동안 크게 화제가 되었고, 정수라는 이에 대해 언론과 방송을 통해 해명하였다.
출처 - http://www.slrclub.com/bbs/vx2.php?id=free&no=16105637&category=1%20class=f_link_bu%20f_l
 정수라 몸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