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나혼자산다' 김지석, 결혼 이상형 "유인영 나이 청바지 비키니 실제키 혈액형 종교 집안 본명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나혼자산다' 김지석, 결혼 이상형 "유인영 나이 청바지 비키니 실제키 혈액형 종교 집안 본명 소속사" 프로필

'나혼자산다' 김지석 "결혼 말고 사랑하고 싶다" 연애관 고백(사진=방송화면)

배우 김지석이 연애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습니다.

지난 4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김지석의 일상이 공개됐습니다.

이날 김지석은 독립한 지 15년 차임을 전하며 집을 공개했다. 김지석은 반려묘 치토 때문에 이사하게 됐다고 설명하며 집의 전체적인 느낌은 따뜻함이라고 했다. 벽에는 치토를 위해 캣타워가 잔뜩 설치된 상태였습니다.

김지석은 "아버지가 대학 졸업 후 무조건 독립해서 나가서 살라고 했다. 이후의 삶은 알아서 하라고 교육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김지석은 이어 집에 페퍼톤스의 이장원, 하석진을 초대했습니다.

김지석이 결혼에 대한 압박은 없는지 묻자 하석진은 "동생도 안 가고 나도 안 가서 명절 때 어머니가 '누구 없냐?'고 물으신다"고 밝혔다. "석진이가 제일 먼저 장가 갈 것 같다"던 김지석은 "난 결혼 말고 사랑하고 싶다. 결혼이라는 제도에 날 쑤셔 넣고 싶지 않다. 결혼하고 싶어서 누군가 만나는 건 김칫국 마시는 거"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하석진도 공감하며 "사람 먼저 만나는 게 중요하다. 나이가 많고 시간이 없으니 편하게 만나기가 어렵다. 5인 이상 집합 금지가 자만추를 어렵게 만드는 것 같다"며 "예전에는 누구를 소개해주면 간을 봤는데 요즘은 그냥 만나본다"고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소개팅 제의에 대해 김지석은 "요즘에는 마음을 열기로 했다. 예전에는 김칫국 먼저 마셨는데 이제 편안해졌다"고 밝혔습니다.

 

‘나혼자산다’ 김지석 프로필
출생: 1981년 4월 21일 (김지석 나이 40세), 김지석 고향 서울특별시
김지석 키: 181cm 김지석 실제키 182cm, 71kg, 김지석 혈액형 AB형
학력: 경기초등학교 브래드 필드 칼리지 경복고등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독어교육학 학사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문화콘텐츠학 석사
가족 아버지 김온양(金溫陽)[1], 어머니, 형 김반석(金盤石), 남동생[2]
종교 개신교
데뷔 2001년 리오 1집 〈그대 천천히〉
소속 에일리언
형제자매: 김지석 형 김반석
부모: 이화자, 김지석 아버지 김온양 (독립운동가 故김성일 아들)
김지석 독립운동가 후손
본관 김해 김씨
김지석 본명 김보석(金寶石)
군생활중 양세형에게 가혹행위를 당했다.
김지석 집안 할아버지가 독립운동을 하시면서 이동경로에 따라 자식을 낳으셨는데, 세 아들의 이름을 각각의 출생지를 따서 김북경 - 김장충[2] - 김온양으로 지으셨다고. 심지어 김보석의 형은 신사동에서 태어나서 김신사[3], 사촌은 런던에서 태어나서 김런던. 런던에 사는 런던 킴 김지석도 형과 같은 신사동에서 출생했는데 부활절에 태어나서 김부활로 하려다가 빨리 발음하면 뭔가 문제가 될게 틀림없는 이름이다 형의 새 이름과 맞춰 김보석으로 지었다고 한다. 이 집안의 작명은 할아버지의 센스로부터 시작되었는데 여러모로 대담한 집안이다.
티파니 김지석 영어 지적? 
예능에서 영어 교사 자격증을 갖고 있음에도 티파니에게 영어 발음을 지적받았다는 영상이 여초 사이트에 돌았으나, 사실 여자친구 집안에 인사드리러 가는 컨셉의 김지석이 사위에 적합한지 외가 역할 패널들이 하나하나 트집잡는 과정의 꽁트였다. 티파니 뿐만 아니라 정형돈이 김지석보고 배를 내밀며 내가 너보다 더 몸매 좋다(...)고 놀리는데 당연히 진심이 아닌 예능상 컨셉. 김지석 본인도 연출이었다고 밝혔다. 애초에 미국인이 영국 영어를 못알아들을 리 없다
김지석 여자친구 12년 열애중 논란 이유 
과거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서는 첫 번째 문제로 2014년 출제된 S전자의 입사 문제에 대해 다뤄졌다. "22살 때 만난 첫사랑 여자친구와 12년 연애 중이다"며 면접에서 거짓으로 답했다.
마지막으로 가상 면접관은 "이제까지 한 말이 모두 사실인가요?"라고 날카로운 질문을 했고, 김지석은 끝까지 "사실입니다"라고 말했다.
'미우새' 유인영 "이상형? 김지석 아닌 배우 김태우
김지석 "이상형? 연애-유인영, 결혼-한지혜와"

유인영 프로필
출생: 1984년 1월 5일 (유인영 나이 37세), 유인영 고향 서울특별시
유인영 키: 172cm 유인영 몸무게 50kg, 유인영 혈액형 AB형[2]
데뷔 2003년 '리바이스' 카탈로그 모델
가족 부모님, 1남 2녀 중 둘째, 사촌 유혜영
학력[편집] 예일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친척 유혜영(사촌 여동생)
유인영 본명 유효민(柳孝敏)
데뷔 2003년 '리바이스' 카탈로그 모델
소속사 WIP
유인영 몸매 CF모델 때부터 홍콩의 여배우인 이가흔을 연상시키는 이국적인 외모로 주목을 받았다. 때문에 연예계 데뷔도 꽤 빠른 편. 거기다가 한채영과 한고은만이 가지고 있었던 큰 키 + 늘씬한 몸매 + 비주얼이 받쳐주는 것까지.
SBS 아나운서 유혜영은 그녀의 사촌동생. 태어난 연도는 같지만, 생일이 4개월 늦다. 둘이 같이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한 적도 있다.
4살 어린 카라의 박규리와 닮은꼴이다. 그래서 박규리가 막 데뷔했을 때 헷갈리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다. 신기하게 목소리까지 닮았다. 다만 유인영이 약간 더 카랑카랑한 편. 하지만 기럭지는(...) 꽤나 차이가 난다. 하이톤의 앙칼진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유인영 노출연기에 '여교사'라는 작품은 이런 것 때문에 놓치기가 너무 아까운 작품이었다"고 영화에 출연한 이유를 밝혀 눈길을 모았습니다
유인영 결혼 이상형
유인영 “결혼이요? 36살쯤 되면 할 수 있지 않을까요”
 “매번 바뀌는 것 같아요. 지금은 그냥 대화를 했을 때 제가 무언가 느끼고 한 가지라도 배울 수 있게 해주는 사람이 좋더라고요. 예전에는 제가 이 사람을 변화시켜주는 것에 행복감을 느꼈던 타입이에요. 그런데 이제는 그 사람으로 인해 제가 더 자극받고 제가 배울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어요”
유인영 비키니 

유인영 몸매

유인영 청바지

'나혼자산다' 김지석, 결혼 이상형 "유인영 나이 청바지 비키니 실제키 혈액형 종교 집안 본명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