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헬로트로트’ 정훈희, 강설민 극찬 "결혼 남편 김태화 아들 나이 리즈 실제키 종교 학력 고향 꽃밭에서 가수" 프로필

반응형

‘헬로트로트’ 정훈희, 강설민 극찬 "결혼 남편 김태화 아들 나이 리즈 실제키 종교 학력 고향 꽃밭에서 가수" 프로필

'헬로트로트' 강설민, 정훈희 팀 합류 "성장해서 꼭 우승할 것"

'헬로트로트'에서 참가자 강설민이 본선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9일 밤 첫 방송된 MBN 새 예능프로그램 '헬로트로트'에서는 쟁쟁한 참가자들의 팀 지명전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설운도, 인순이, 전영록, 김수희, 정훈희 등 다섯 명의 감독은 오디션이 펼쳐질 최종 목적지 화이트캠프로 향하는 크루즈에서 만남을 가졌다. 이어 이들은 자신의 히트곡을 열창하며 분위기를 띄웠습니다.

이후 팀 지명전이 시작됐고, 강설민 참가자가 첫 번째로 무대에 올랐다. 트로트 귀공자를 꿈꾼다는 강설민은 "아빠가 저를 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홀로 키웠다. 없는 형편에 가정환경이 힘들었다. 성공을 해서 보답하고 싶다"라며 각오를 밝혔습니다.

이어 그는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무대를 마친 뒤 강설민은 "아빠를 위해 작은 아파트를 만들고 싶다. 많이 부족하지만 성장해서 우승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이후 정훈희 감독의 스카우트를 받은 강설민은 본선 진출 여권을 획득했습니다.

 

‘헬로트로트’ 출연진
‘헬로트로트’ 정훈희
가수 김태화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가수 정훈희의 남편이다. 위키백과
출생: 1950년 10월 4일 (김태화 나이 71세), 대한민국
배우자: 김태화 부인 정훈희 (1979년–)
음반회사: 예전미디어
부모: 김현옥, 오정자
앨범: Mask, 난 참 바보처럼 살았군요 / 뛰어

가수 정훈희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대표곡으로서 〈안개〉, 〈너〉, 〈그 사람 바보야〉, 〈무인도〉, 〈꽃밭에서〉 등이 있다. 위키백과
출생: 1952년 5월 11일 (정훈희 나이 69세), 정훈희 고향 부산광역시
배우자: 정훈희 남편 김태화 (정훈희 결혼 1979년–)
자녀: 정훈희 아들 김진성, 김유진
신체 키 160cm 초반 
조카: 제이
부모: 정근수, 김옥녀
종교 개신교
소속사 테이크 노트
정훈희 집안 피아니스트였던 아버지 정근수와 밴드 마스터였던 작은 아버지, 기타리스트인 큰 오빠 정희택 등 음악과 인연이 깊은 집안에서 태어났다. 가수 김태화의 부인이고 가수 J의 고모다. 이후 당대 최고 작곡가 이봉조와 인연으로 그로부터 곡 〈안개〉를 받아 1967년 가수로 데뷔하였다.[2] 그녀는 1970년 제1회 도쿄국제가요제에서 가수상을 받았고 이듬해 아테네국제가요제에서는 곡 〈너〉로써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수상했다. 1975년 칠레가요제에서는 곡 〈무인도〉로서 3위 상과 최고가수상을 동시에 받았다. 1975년, 대마초 파동에 연루되어 방송 출현을 정지당했다. 81년 규제가 풀렸지만 재기 무대도 순탄하지 못했으나 곡 〈꽃밭에서〉로 말미암아 제2 전성기를 맞이하였다.[3] 한창 대한민국 대표급 가수로서 거듭나던 가수 김태화와 혼인하고서 임신한 상태로 앨범 《우리는 하나》를 남편과 녹음하기도 했고 약 30여 년만인 2008년에 독집 앨범 《40th Anniversary Celebrations》을 발매하였다.
대표곡[편집]
꽃밭에서 - 가수 소향과 소프라노 조수미가 리메이크하여 화제가 되었다. 가수 조관우의 리메이크도 유명하다. 1979년 제20회 칠레국제가요제에 이봉조와 콤비를 이뤄 참가하여 최우수 가수상을 수상했다.
무인도 - 작곡가 이봉조와 함께 1975년 칠레국제가요제에 참가하여 인기 가수상과 더불어 3위에 입상했다.
꽃길
안개 - 가수 현미의 남편인 작곡가 이봉조가 작곡하였다.
학력 아미초등학교 (졸업)
부산여자중학교 (졸업)
부산여자상업고등학교 (졸업)
정훈희 몸매


정훈희 리즈

정훈희 카페
기장 임랑해수욕장 카페, 정훈희 와 김태화의 꽃밭에서 라이브카페 
정훈희 꽃밭에서
정훈희와 김태화의 꽃밭에서카페
거리뷰길찾기
전화 051-727-7612
주소 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읍 해맞이로 238지번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읍 임랑리 1-36
영업시간 매일 11:00~18:00
가격 아메리카노 5,000국산차 5,000

 

‘헬로트로트’ 정훈희, 강설민 극찬 "결혼 남편 김태화 아들 나이 리즈 실제키 종교 학력 고향 꽃밭에서 가수"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