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아는형님’ 빅마마 이혜정, 남편 고민환 외도 바람녀 언급 "자녀 나이 아버지 이종대 집안 학력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아는형님’ 빅마마 이혜정, 남편 고민환 외도 바람녀 언급 "자녀 나이 아버지 이종대 집안 학력 소속사" 프로필

‘아는형님’ 데프콘, 이혜정, 에스파

'빅마마' 이혜정, 남편 외도에 뒷목 "그 여자 사랑한다고…"

 

'수미산장' 이혜정 /사진=KBS2, SKY

'빅마마'로 알려진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남편의 외도녀에 대한 이야기부터 파란만장한 결혼생활을 털어놨습니다.

6일 방송된 KBS2 ‘수미산장’에서는 이혜정은 전보다 슬림해진 모습으로 등장했다.탄수화물을 끊고 6kg을 감량했다고 합니다.

그는 다이어트 비결로 "고기, 두부는 꼭 챙겨먹었다"라며 "건강검진을 했는데 당뇨 초기로 나왔다. 아버지가 당뇨로 돌아가셔서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 것"이라고 털어놨습니다.

"나와는 참 안 맞는 사람"이라며 남편의 외도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김수미는 "얼굴 봤느냐"고 물었고, 이혜정은 "봤다. 보자마자 알았다. 외모가 너무 별로여서 '여자 보는 눈 없다'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이혜정은 남편에게 놀라운 이야기를 들었다고. 남편은 "그 여자를 사랑하지만 빨리 접어볼게", "이러면 안되는거 아니까 노력해보겠다"고 말했다는 것 입니다.

이혜정은 외도녀를 직접 만나 "다시는 대구에 오지 말라고 했다. (남편과) 화해는 했지만 용서는 안 된다. 행복하지 않다"고 고백했습니다.

젊은 시절을 회상하며 “남편과 연애할 때 깐깐한 성격에 결혼을 고민했지만, 엄마가 좋은 조건을 가진 남편을 너무 마음에 들어하셨다”고 말했습니다.

또 “오히려 엄마가 나서서 ‘너는 인물도 없고 학벌도 일류가 아니라서 한 살이라도 어릴 때 결혼해야 한다’며 모진 말들로 설득을 했다”며 떠밀리듯 결혼하게 된 사연을 털어놓았습니다.

어린 나이에 확신이 없는 상태로 결혼하게 된 이혜정은 “신부 입장 직전에 아버지가 ‘참는 거다. 근데 너는 잘 안 참지? 못 참겠으면 우리 견뎌 보자’라고 말씀하셨다”며 “아버지의 말씀을 듣고 짧은 버진로드를 걸어가며 ‘아버지 나 참을 수 있어. 견딜 수 있어’라고 다짐했다”고 회상했습니다.

이혜정이 요리연구가가 되고 싶다고 했을 때도, 주변에서는 모두 반대했지만 아버지만큼은 이혜정의 편이었다고 합니다.

이혜정의 아버지는 “네 요리가 제일 맛있다. 네가 정말 잘 하는 일이야. 네가 요리를 하면 환영받을 거다”라며 딸을 응원했다. 김수미는 “아버지 말씀이 대범하신 데다, 사람이 희망을 갖게 하는 말씀이다”라며 감동했습니다.

이혜정은 시부모님을 모시고 8년 동안 겪어야 했던 지독한 시집살이에 대해서도 들려줬다. 이혜정은 “시가 식구들과 함께 살다 보니 삼시세끼가 아니라 식구들의 일정에 따라 하루에도 몇 번이고 상을 차려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식탁이 비워져야 나도 식사를 할 수 있는데, 시어머니는 식탁에서 신문을 보셨다. 그럼 내 식사는 건너뛰고 신문 보시는 어머니의 발 밑을 걸레질했다”며 “자존감이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낮았었다”고 회상했다. 이에 김수미는 “우리 때는 그랬다”고 공감했고, 박명수는 “진짜 시집살이네...”라며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또, 이혜정은 아버지가 마지막으로 남긴 한 마디를 떠올렸다. 해외 출장을 가기 전 병상에 계신 아버지를 뵈러 간 이혜정에게 아버지는 “이혼하지 않고 살아줘서 고맙다. 네 걱정 많이 했다”고 말씀하시며 딸에게 오히려 절을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혜정은 “아버지 덕분에 내가 살았는데, 아버지는 오히려 내게 ‘잘 살아줘서 고맙다’고 말씀하셨다. 빨리 다녀오겠다고 했는데 그게 아버지의 마지막 말씀이셨다”며 울먹여 모두의 눈물샘을 자극했습니다.

 

‘아는형님’ 이혜정
요리연구가 이혜정 프로필
 대한민국의 요리 연구가 겸 수필가이자 방송인이며, 빅마마라는 닉네임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다. 그녀의 현재 주요 거주지는 대한민국 경기도 과천이다. 위키백과
출생: 1956년 이혜정 나이 65세 , 이혜정 고향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배우자: 이혜정 남편 고민환
학력: 이탈리아 ICIF
부모: 이종대, 김경애
자녀: 고준구, 고준영
자녀 슬하 1남 1녀 (이혜정 아들 고준구, 이혜정 딸 고준영)
종교 천주교 (세례명: 안젤라)
이혜정 집안 본관은 경주(慶州)이다. 유한킴벌리의 회장을 지낸 이종대 회장의 딸로 태어난 이혜정은 1979년 당시 4년 연상의 육군 군의관 대위였던 의학박사 고민환 前 영남대학교 의료원 산부인과 과장과 결혼 후 뛰어난 요리 솜씨로 1993년 대구 지역의 대구문화방송 TV 프로그램에 출연하였다. 
이혜정 학력[편집]
대구효성여자대학교 가정학과 학사 졸업
이탈리아 토리노 ICIF요리학교 졸업 (한국인 졸업생)
대한민국의 요리연구가. 빅 마마라는 별명으로 잘 알려져 있다. 방송에서는 본명인 이혜정을 사용할 때도 있고, 빅 마마라는 별명을 사용할 때도 있다.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 사실이지만 토니 안, 고현정, 문희준 등이 속해 있는 'IOK 컴퍼니'와 이미 오래전부터 전속계약된 사실상의 연예인이다. 스스로 요리연구가 혹은 요리사라고 얘기하며, 적절한 입담과 예능감도 겸비하고 있기 때문에 요리 프로그램 내지 주부 대상 프로그램 등에서 주기적으로 섭외가 들어와 여러 방송에 출연해서 많은 인기를 얻었다.
가족으로는 이종대 전 유한킴벌리 회장이 아버지며[4], 남편 고민환은 영남대학교병원 과장이다. 현재는 은퇴해서 집에서 삼시세끼를 먹는것도 모자라 종종 간식도 달라고 해서 종간나세끼를 하고 있다고. 딸 고준영도 요리 연구가며, 아들인 고준구는 미국에서 법학박사 과정을 이수 중이다.
공론화된 적은 없으나 90년대에 처음 방송계에 등장했을 때 "의과대학을 중퇴한 요리 연구가" 라고 소개되다가 유명해지니 슬그머니 없어졌다며 나무위키 본 문서에도 경력 논란이라고 항목이 따로 작성된 바 있으며 예전 인터뷰와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편 을보면 의과대학을 다녔다고 하나, 현재 모든 커뮤니티 사이트에 공인된 공식 학력은 "1979년 대구효성여자대학교 가정학과 학사 졸업", "ICIF 요리학교"다. [5]
2018년에는 복면가왕 81차 경연에서 문어...지지 않아요... 점쟁이 문어라는 가명으로 참가했으며 개인기로 여자친구의 밤을 추다가 가면이 흘러내려 벗겨질 뻔한 해프닝이 있었다.[10] 또한 비가수 치고는 괜찮고 나쁘지 않은 노래 실력을 보여주었다.
이혜정남편 외도고백
이혜정 아버지    

빅마마 이혜정 리즈 시절 사진

‘아는형님’ 빅마마 이혜정, 남편 고민환 외도 바람녀 언급 "자녀 나이 아버지 이종대 집안 학력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