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실격’ 양동근, 조은지 약사 등장인물 "결혼 부인 박가람 자녀 나이 리즈 실제키 혈액형 종교 소속사" 프로필
‘인간실격’ 양동근×조은지, 간호사×약사 ‘동거인’ 케미 예고
양동근, 조은지가 조금은 특별한 ‘찐친’ 케미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오는 9월 4일 첫 방송되는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연출 허진호·박홍수, 극본 김지혜, 제작 씨제스엔터테인먼트·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측은 25일, 설렘보단 익숙한 편안함이 엿보이는 십년지기 ‘찐친’ 동거인 우남(양동근 분)과 순규(조은지 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우정 그 이상의 깊고 끈끈한 관계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낸다고 합니다.
‘인간실격’은 인생의 중턱에서 문득 ‘아무것도 되지 못했다는 것’을 깨닫는, 빛을 향해 최선을 다해 걸어오던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아무것도 되지 못한 채 길을 잃은 여자 부정(전도연 분)과 아무것도 못될 것 같은 자신이 두려워진 청춘 끝자락의 남자 강재(류준열 분), 격렬한 어둠 앞에서 마주한 두 남녀가 그리는 치유와 공감의 서사를 밀도 있게 풀어낸다고 합니다.
‘인생작 메이커’ 배우와 제작진의 만남은 그 어느 때보다 기대를 뜨겁게 달군다. 영화 ‘천문’ ‘덕혜옹주’ ‘봄날은 간다’ ‘8월의 크리스마스’ 등의 수많은 명작을 탄생시킨 한국 멜로 영화의 거장 허진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영화 ‘소원’ ‘나의 사랑 나의 신부’ ‘건축학개론’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김지혜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여기에 전도연, 류준열을 비롯해 박병은, 김효진, 박인환, 신신애, 박지영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시너지는 감성의 차원이 다른 드라마를 기대케 합니다.
개성 있는 연기로 사랑받는 양동근과 조은지의 활약도 빼놓을 수 없다. 양동근은 극 중 순규의 유쾌한 남사친이자 요양병원 중환자실 간호사 ‘우남’ 역을 맡았다. 때로는 철없고 무책임하지만, 함께 있으면 재미있고 든든한 순규의 동거인(?)이다. 조은지는 우남의 의리파 여사친이자 동네 약사 ‘순규’ 역을 맡았다. 자신보다 가족을 지키기 위해 살아온 인물. 그래서 일찍 철들었고 외로움은 일상이 됐다. 동생에게는 엄마이자 아빠 같은 누나, 우남에게는 누나 같은 특별한 친구 입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우남과 순규의 ‘온앤오프’가 동시에 담겨있다. 우남은 일분일초 생사를 오가는 중환자실에서 매일같이 죽음을 마주한다. 웃음기 없는 진중한 얼굴은 한순간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그의 일상을 짐작게 한다. 순규는 손님들의 소소한 고민까지 상담해주는 상냥한 동네 약사다. 정겹고 따뜻한 미소가 환히 빛나는 그의 약국에는 사람 냄새가 물씬 난다. 이어진 사진에서 두 사람의 다정한 한때도 공개됐다. 중환자실의 날 선 모습은 오간 데 없는 우남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 그리고 이를 바라보는 순규의 묘한 눈빛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어쩌다 한집살이를 시작하게 된 십년지기 우남과 순규, 오직 둘만 아는 비밀스러운 관계사(史)에도 이목이 집중 됩니다.
‘인간실격’ 제작진은 “인물들 각각의 관계와 서사는 ‘인간실격’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라며 “지극히 평범해 보이지만 복잡미묘한 감정들로 얽힌 우남과 순규의 이야기 역시 흥미롭다. 양동근, 조은지 배우의 현실감 넘치는 연기가 유쾌한 공감을 더하며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은 오는 9월 4일(토) 밤 10시 30분 첫 방송 됩니다.
‘인간실격’ 조은지 : 순규 역 - 상냥한 동네 약사이자, 어릴 때부터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일찍 철이 들어버린 인물로 교과서 같은 도덕적이며 뚝심도 있지만 알고보면 외로움이 일상이 되어버린 연약한 여인.
‘인간실격’ 양동근 : 우남 역
‘인간실격’ 강지은 : 미선 역
‘인간실격’ 이서환 : 장규 역
‘인간실격’ 류지훈 : 종훈 역
‘인간실격’ 나현우 : 정우 역
양동근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 겸 힙합 래퍼이다. 위키백과
출생: 1979년 6월 1일 (양동근 나이 42세), 양동근 고향 서울특별시
양동근 키: 175cm 양동근 실제키 172cm, 65kg, 양동근 혈액형 B형
배우자: 양동근 아내 박가람 (양동근 결혼 2013년–)
앨범: Yangdonggeun AKA Madman, But I 드려
학력[편집]
서울청운초등학교
청운중학교
경복고등학교
서일대학 연극영화학과 졸업
용인대학교 연극학과 학사 졸업
자녀
양동근 장남 양준서 (나이 2013년 출생)
양동근 딸 양조이 (나이 2015년 출생)
양동근 세째 차남 양실로 (2017년 출생)
소속사 조엔터테인먼트
병역 대한민국 육군 마크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2008년 3월 6일 ~ 2010년 3월 25일)
종교 개신교[2]
2016년 4월 24일부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였었다. 함께 출연하던 자녀는 2015년 10월생인 장녀 양조이였으며 인교진, 오지호와 함께 공동육아구역 OGG를 만든다는 컨셉으로 진행하였으나, 당시 자녀들이 모두 2015년생으로 만 1세도 안 된 아기였기 때문에 아빠들과 소통하지 못하고 아빠들끼리의 활동에 더 비중이 두이며 비판을 받았으며, 결국 2주마다 기태영과 번갈아 출연하다 그해 12월 3명 모두 하차했다.
2017년 4월 28일 차남 양실로를 득남하면서 삼남매를 이루었다.
복면가왕 2017년 8월 20일 방송분에서 땅좀 보러왔습니다 콜럼버스라는 가명으로 참가해서 몽고반점 사장님 칭기즈칸과 같이 김건모의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를 불렀으며 정체를 밝힐 때 박진영의 '엘리베이터'를 부르면서 청중 판정단을 놀라게 했다.
양동근 박가람 몸매
배우 조은지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1년 2월 10일 (40세), 대전광역시
배우자: 박정민 (2014년–)
데뷔 2000년 영화 '눈물'
소속사 프레인TPC
신체 168cm, 48kg, B형
배우 조은지 몸매
‘인간실격’ 양동근, 조은지 약사 등장인물 "결혼 부인 박가람 자녀 나이 리즈 실제키 혈액형 종교 소속사"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