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간 떨어지는 동거’ 오정세 특별출연, 김도완 강한나 열애 "결혼 이상형 나이 청바지 실제키 움짤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간 떨어지는 동거’ 오정세 특별출연, 김도완 강한나 열애 "결혼 이상형 나이 청바지 실제키 움짤 소속사" 프로필

오정세 특별출연 "왜 집앞에서 연애X랄"(사진=tvN)

오정세 특별출연 소식이 화제 입니다.

전날 방송된 tvN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는 도재진(김도완 분)과 양혜선(강한나 분)이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도재진은 "나는 너가 너무너무 좋다. 난 우리가 앞으로 뭘하든 우리 둘 다 좋아서 하는 거였으면 좋겠다"며 양혜선에게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양혜선은 “왜 또 우냐. 나도 너 좋아."라고 화답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집 앞에서 입을 맞췄습니다.

그때 도재진의 형(오정세 분)이 등장해 "왜 집 앞에서 연애지X이니. 형도 퇴근 좀 하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이어  “막냉아. 이게 왜 안들리지? 막냉아. 막냉이 아닌가. 막냉이 맞네. 집 앞에서 뽀뽀를. 저기 가면 골목 있다. 집 앞에서 뽀뽀를 (하고 그러냐)”라고 말해 감초 역할을 완벽하게 수행했습니다.

 

오정세 특별출연


배우 오정세 프로필 
출생: 1977년 2월 26일 (오정세 나이 44세), 오정세 고향 의령군
배우자: 오정세 부인 안희선 (오정세 결혼 2006년–)
오정세 자녀: 오시연(2006년~현재), 아들, 딸
신체 오정세 키 173.5cm, 64kg, 오정세 혈액형 A형
학력[편집]
성남 성일고등학교
선문대학교 신문방송학과
해피투게더(2014.05.29)에 출연해 오정세 안면인식장애 사실을 고백했으며, 자신의 아들마저도 알아보지 못한 경험이 있다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그보다 더 문제는 주변 사람들이 오정세를 알아보지 못한다는 것..
데뷔 1997년 영화 '아버지'
종교 개신교
소속 프레인TPC
9살 연하의 배우 이재원과 닮은 꼴이다. 오정세 본인도 알고 있고, 함께 사진을 찍은 적도 있다. 참고로 오정세 본인은 안면인식장애를 앓고 있기에 타인이 알려준 것으로 보인다.
일본의 배우 오오이즈미 요와 닮았다.
아내와의 러브스토리가 유명하다. 초등학교 6학년 때 짝꿍이었고 뒤뜰로 데려가서 커서 결혼하자고 프로포즈를 했다고 한다. 이후, 다른 여자를 만나본 적이 한 번도 없고 아내와 헤어진 것도 아내가 외국으로 나가서 떨어진 3개월 동안이 전부였다고. 군대는? 아내없이 지낸 3개월이 너무 힘들어서 아내가 귀국을 하자마자 서둘러 결혼했다고 한다.
피투게더(2014.05.29)에 출연해 본인의 안면인식장애 사실을 고백했으며, 자신의 아들마저도 알아보지 못한 경험이 있다고 밝혔다. 즉, 사람을 잘 못 알아본다. 한 측근은 "같이 일을 하긴 하지만 매일 보는 사람이 아니어서인지, 저를 인지하는데 1년 정도 걸린 것 같다. 다른 장소에서 만나면 못 알아본다"고 밝혔다

배우 김도완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95년 3월 8일 (26세), 대한민국
키: 186cm, 71kg, 280mm | B형
웹사이트: 어썸이엔티 김도완; 김도완 - 인스타그램
영화: 치즈인더트랩, 박화영, 걸캅스, How to Buy a Friend
학력: 세종대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가족 부모님, 남동생 김태완, 반려견 루이
소속사 어썸이엔티
김도완 이상형
“첫 번째는 대화가 잘 되는 사람인 것 같다. 또 밝은 에너지를 가진 사람이 좋다”

배우 강한나 프로필
출생: 1989년 1월 30일 (강한나 나이 32세), 강한나 고향 서울특별시
강한나 키: 168cm 168cm, O형
강한나 본명: Kang Han-na
학력: 중앙대학교 우편취급국
대리인: 판타지오
예쁘고 청순한 외모와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귀여운 보조개가 매력 포인트로 꼽힌다.# 고전적이고 단아한 미모 덕분에 사극 장르에 잘 어울린다는 평가가 많다. 
영화 순수의 시대에서 신하균, 장혁, 강하늘과 베드신으로 화제가 되었다. 연기력은 괜찮았으나, 영화 자체의 평이 좋지 않고 흥행에 실패했다. 그래도 강한나의 미모와 매력, 몇몇 장면에서 수많은 남성들을 아찔하게 만든 고혹적인 눈빛, 수위 높은 베드신 덕분에 신인 연기자로서 이름을 알렸다.
왕대륙과의 열애설이 터질 무렵에 내부 문제로 내홍을 겪고 있는 소속사 판타지오를 향해 대놓고 일탈을 선언했다. 그리고 연매협에 분쟁 조정을 신청한 상태다. 그 사이에는 전속 매니저도 이탈했다고 한다.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등이 거의 다 노출되어서 엉덩이골이 살짝 드러난 아슬아슬한 드레스를 입은 적이 있다. 어릴 때는 '오리궁뎅이'라고 놀림도 받았으나 배우가 되고나니 디자이너 등 여러 사람이 요새 흔히 '애플힙'이라고 부르는 매력적인 엉덩이를 가졌다고 오히려 칭찬받았다. 하지만 해피투게더에서 처음에는 의상이 파격적이고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갈수록 흑역사가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커졌다고 밝혔다. 등이 망사로 덮이면서 안감이 접히는 바람에 엉덩이에 문신을 했냐고 오해받았던 것이 큰 이유이다.
2018년에 "한국 연예인은 100명 중 99명이 성형을 했다." 등의 혐한스러운 망언으로 구설수에 오른 호리프로 소속 1981년생 방송인 강한나#와는 전혀 다른 사람이다.[7] 이것 때문에 적잖이 오해를 받았던 모양.[8] 그러나,  자신이 쓰고 있었던 주소가 일제의 잔재인 것이라며 방금 새 주소로 바꿨다는 내용으로 트위터에 올린 게 1981년생 방송인 강한나와의 비교 기사에서 재조명을 받아 오해가 줄어들긴 했다.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어릴 때부터 유재석이 이상형이었다고 밝혔다. 런닝맨에 몇 차례 출연하면서 가까워진 뒤에도 본인에게 말한 적은 없었기에 이 이야기를 들은 유재석은 깜짝 놀랐는데, 당시엔 미션하느라 너무 정신없어서 그랬다는 모양.[9] 유재석과 나경은의 결혼 소식엔 너무 상심해서 싸이월드 다이어리에 글까지 썼다고. 그런데 대학 OT 때 이상형을 묻는 학생회장에게 유재석이라고 대답했다가 "가식적이다, 착한 척 한다."며 단단히 찍혀서 고생을 했다는 모양. 
강한나 몸매

강한나 드레스

강한나 청바지 뒤태

‘간 떨어지는 동거’ 오정세 특별출연, 김도완 강한나 열애 "결혼 이상형 나이 청바지 실제키 움짤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