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너는 나의 봄’ 서현진, 남규리 등장인물 줄거리 "결혼 이상형 나이 리즈 비키니 청바지 실제키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너는 나의 봄’ 서현진, 남규리 등장인물 줄거리 "결혼 이상형 나이 리즈 비키니 청바지 실제키 소속사" 프로필

'너는 나의 봄' 남규리 "서현진과 함께 출연 원했다...'워맨스' 기대"

'너는 나의 봄' 남규리가 서현진과의 '워맨스' 호흡에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5일 오후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이미나 작가, 정지현 감독을 비롯해 배우 서현진, 김동욱, 윤박, 남규리 등이 참석해 작품과 관련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너는 나의 봄’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다고 합니다.

극중 남규리는 사랑했던 남자친구이자 매니저에게 나쁘게 그리고 아프게 이용당한 뒤 다시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을 두려워하게 된 배우 안가영 역으로 나섰습니다.

이날 남규리는 "서현진씨와 너무너무 해보고 싶었다"며 "대본도 너무 좋았고 워맨스를 할 수 있다는 기대감도 있었다"고 털어놨습니다.

그러면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두 곡이 있다"며 "이미나 작가님이 작사를 하셨던 '너는 나의 봄이다'와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라는 노래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곡이다. 감성은 말할 것도 없다고 믿게 됐다. 감독님 미팅을 갔는데 감독님이 너무나 따뜻하게 맞이해주셨다"고 작품에 출연하게 된 비화를 전했습니다.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오는 7월 5일(월) 밤 9시에 첫 방송 됩니다.

 

‘너는 나의 봄’ 남규리 서현진
방송 시간 월 · 화 / 오후 09:00 ~
방송 기간 방송 중 2021년 7월 5일 ~ 2021년 8월 24일 (예정)
‘너는 나의 봄’  방송 횟수 16부작
제작 화앤담픽쳐스
채널 대한민국 국기: tvN 로고
세계 지도: 넷플릭스 로고
출연 서현진, 김동욱, 윤박, 남규리 外

배우 서현진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2001년 SM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걸그룹인 밀크의 멤버로 데뷔했다. 2003년 밀크 활동 후에는 배우로 전향하였다. 2006년 드라마 《황진이》로 연기를 시작해, 구혜선의 영화 감독 데뷔작인 2008년 영화 《유쾌한 도우미》에 수녀 역으로 열연 ‘충무로 기대주’로 눈도장을 찍었다. 
 출생: 1985년 2월 27일 (서현진 나이 36세), 서현진 고향 노원구
배우 서현진 키: 167cm  45kg, 배우 서현진 혈액 형 B형
서현진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청원초등학교
국립국악중학교 한국무용학
국립국악고등학교→압구정고등학교
수상: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최우수 연기상 
소속 그룹: 밀크 (2001년 ~ 2003년), SMTOWN
가족 부모님, 남동생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별명 리틀어피치[2]
종교 천주교 (세례명: 가브리엘라)
한예리와 중고등학교 동창으로 같이 한국무용을 전공했다고 한다. 각각 인터뷰에서 서로를 언급한 적이 있다.관련 인터뷰
밀크에서 같이 활동했던 박희본이랑도 친하다고 한다.[78]
전혜빈과도 둘이서 한 달 동안이나 남극에 갔다올 정도로 친하다
남동생이 있다.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말하길, 남동생이 오기로 해서 음식을 해놓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갑자기 안 온다고 해서 욕 한 바가지(...) 하고 혼자 다 먹었다고...
수화에 능숙하다. 뷰티 인사이드 1화에서 청각장애가 있는 외국인 여자아이와 수화로 대화하는 장면이 나오고 실제 팬사인회에서도 청각장애가 있는 팬과도 능숙하게 수화로 대화할 정도.
서현진 결혼 이상형  
서현진은 MC들이 '식샤를 합시다2' 윤두준과 권율 중 누가 더 이상형에 가깝냐고 묻자 "대영이(윤두준 분) 같은 남자가 좋다. 취미가 같고 먹는 식성도 같다. 재밌게 살 수 있을 것 같다"고 답했다.
배우 서현진 몸매

서현진 리즈


남규리 프로필 
본명 남미정(南美晶)
출생 1985년 4월 26일(37세),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체 남규리 키 165cm, 46kg, 남규리 혈액형 O형
가족 부모님, 남규리 언니 2명, 남규리 남동생[1]
소속사 -
학력
당곡고등학교 (졸업)
명지전문대학 (실용음악학 / 중퇴)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데뷔
2006년 씨야 1집 앨범 The First Mind
2020년 MBC 《카이로스》 - 강현채/이지영/이유나 역
2021년 tvN 《드라마 스테이지 - 더 페어》 - 류희선 역
2021년 tvN 《너는 나의 봄》 - 안가영 역
씨야 데뷔 초 당시의 인기 연예인이던 송혜교를 닮은 외모로 주목받았으며, 2006년 말부터 2007년 초까지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X맨을 찾아라>에 자주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프로그램에서 췄던 이정현의 '줄래' 댄스가 검색어 1위를 차지한 적도 있고, 같이 출연했던 토니 안과 열애설이 터지기도 했다.
박태환이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이상형으로 꼽았는데, 이에 대해 고맙고 쑥스럽다는 반응을 보였고, 기회가 된다면 씨야의 공연에 초대하고 새 앨범이 나오면 선물해주고 싶다고 밝혔다.
남규리 결혼 이상형 
 "아기만 낳고 싶다. 결혼은 아니다. 내 생활을 다 즐기고 하고 싶은 것 다 해보고 결혼하고 싶다"고 밝혔다.

또 남규리는 "남자는 얼굴 보고 만나면 안 된다. 인상이 좋아야 한다. 이목구비 뚜렷하지 않은데 왠지 잘생긴 사람. 내면이 얼굴에 나타나는 사람을 만나야 한다. 그래야 고생 안 하고 사랑받는다"
남규리 몸매

남규리 비키니

남규리 청바지

남규리 리즈

‘너는 나의 봄’ 서현진, 남규리 등장인물 줄거리 "결혼 이상형 나이 리즈 비키니 청바지 실제키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