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수린 프로필, ‘태풍의 신부’ 김영옥 며느리 “가족 언니 유혜리 결혼 남편 아들 나이 리즈 비키니 화보 실제키 본명”
배우 김영옥, 지수원, 최수린이 '태풍의 신부'에 합류 합니다.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연출 박기현, 극본 송정림)는 처절한 복수를 위해 원수의 며느리가 된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 입니다.
김영옥은 극중 강백산의 어머니이자 남인순(최수린 분)의 시어머니 박용자 역을 맡았다. 아들 백산의 가면 속에 숨겨진 비밀을 모두 알고 있지만 그 죄를 덮기에만 급급하는 비뚤어진 모성의 소유자다. 하는 일 없이 돈이나 쓰면서 자신과 백산을 원망하는 며느리가 꼴보기 싫어 사사건건 부딪치는 김영옥과 최수린의 팽팽한 고부 기싸움은 싸늘한 긴장감으로 휩싸인 ‘태풍의 신부’에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가져다줄 것이라는 제작진의 귀띔 입니다.
지수원은 딸과 단 둘이 살고 있는 제화브랜드 대표 정모연 역을 연기한다. 결혼 전 사고로 모든 기억을 잃어버렸다는 정모연의 베일에 싸인 과거는 '태풍의 신부' 속 미스터리를 풀어내는 열쇠로 그녀가 간직한 비밀이 하나씩 밝혀질 때마다 시청자들의 가슴을 쫄깃하게 만들며 극적 긴장감을 조율할 예정 입니다.
화장품 재벌 강백산의 아내이자 강태풍(강지섭 분), 강바다(오승아 분)의 어머니 남인순 역할은 매 작품마다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해온 최수린이 연기한다. 재벌이 된 남편 덕분에 상류사회의 '사모님'이 됐지만 때론 교양 없는 모습이 툭툭 튀어나오는 허당미를 지닌 인물로 공허함을 위로해 주던 쌍둥이 딸 중 한 명인 바람이가 자신의 친딸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괴롭히면서도 자신도 고통에 몸부림치는 가련한 악녀 캐릭터 입니다.
박하나, 오승아, 강지섭, 박윤재에 이어 김영옥, 지수원, 최수린까지 출연하는 ‘태풍의 신부'는 '황금가면' 후속으로 10월 중 방송 예정 입니다.
2 KBS2 일일드라마(태풍의신부) 11.9 최수린 손창민 강지섭 박윤재
백산네
최수린 : 남인순 역 - 백산의 아내. 용자의 며느리. 태풍과 바다의 어머니. 서연(바람)의 양어머니.
김영옥 : 박용자 역 - 백산의 어머니. 태풍과 바다의 친할머니. 서연(바람)의 양할머니. 손창민 : 강백산 역
배우 최수린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다. 1994년 SBS 공채 MC로 데뷔하여 리포터, VJ 등으로 활약하였다. 조영구, 지석진, 황수정 등이 이 때 같이 선발된 동기들이다. 2000년 SBS 드라마 스페셜 《불꽃》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다. 위키백과
출생: 1974년 12월 25일 (48세), 평택시
키: 169cm
본명: 최정일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분류 한국 여배우1974년 출생1994년 데뷔평택시 출신 인물대한민국의 개신교 신자서울예술대학교 출신
신체 169cm, 49kg
가족 언니 유혜리 남편, 아들
학력 서울예술전문대학 로고 서울예술전문대학 (방송연예과 / 전문학사)
소속사 퀀텀이엔엠
종교 개신교
데뷔 1994년 SBS 1기 공채 MC
https://instagram.com/surin1225?igshid=YmMyMTA2M2Y=
배우 최수린 몸매 각선미 화보
배우 최수린 프로필, ‘태풍의 신부’ 김영옥 며느리 “가족 언니 유혜리 결혼 남편 아들 나이 리즈 비키니 화보 실제키 본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