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평론가 임경빈 작가 프로필, 최영일의 시사본부 출연진 “헬마우스 본명 나이 학력 혈액형 정치 성향 경력 사건 사고”
메인 MC. 1981년생으로 본명은 임경빈이다. 학력은 연세대학교 국어국문학과 학사, 교육대학원 국어교육학 석사 수료.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한다.
경기도 파주시에 거주하고 있다.[4]
BBS FM <아침저널>에서 막내 작가로 일을 시작해 MBN, 연합뉴스TV, TBS, JTBC, TV조선, 채널A 등 다수 방송에서 시사방송작가로 활동한 프리랜서라고 한다. JTBC 이력 때문에 헬마우스에게 저격당한 사람들 측에서는 "헬마우스는 좌파 JTBC가 우파 유튜버들을 공격하고자 기획한 채널"이라고 주장하나, Q&A에서 헬마우스 본인이 말했듯 원래 방송작가는 특정 언론사에 소속되지 않는 프리랜서가 대부분이라고. 덧붙여 어느 방송사가 총 맞은 것도 아닌데 니들을 까겠냐고 일갈했다.
2022년 2월 12일 윤서인의 주장에 따르면 벌금 200만원형이 선고되었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헬마우스/사건사고로
2022년 3월 1일 시사기획 창에 출연했다
구독자 중 한 명이 헬마우스의 정치적 성향에 대한 질문을 했는데, 이에 헬마우스는 "말씀하신 대로 정치성향이 한국당 쪽은 아닙니다. 유튜브 채널과 관계없이 개인적인 성향을 따진다면, 자유주의적 성향이 강한 보수파에 좀 더 가깝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밝혔다.
시사평론가 임경빈 작가 프로필, 최영일의 시사본부 출연진 “헬마우스 본명 나이 학력 혈액형 정치 성향 경력 사건 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