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배우 심은우 학폭 논란, 복귀 영화 ‘세이레’ 기자간담회 “결혼 남친 이상형 나이 요가 화보 실제키 가족 본명 과거” 프로필

반응형

배우 심은우 학폭 논란, 복귀 영화 ‘세이레’ 기자간담회 “결혼 남친 이상형 나이 요가 화보 실제키 가족 본명 과거” 프로필


배우 심은우. /사진=소속사 제공
배우 심은우(30)가 학교폭력 논란 이후 영화를 통해 복귀하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심은우는 17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세이레' 기자간담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심은우는 "굉장히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게 됐다"며 "일단 개봉에 대한 소감을 말씀드리면 배우들과 스태프 모두가 이 작품 하나만 생각하고 열심히 촬영했다. 이제 개봉으로 많은 사람이 (작품을) 볼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그는 "그동안 부족한 저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셨는데 제가 어떻게 보답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다"며 "이렇게 작품으로 인사를 드릴 수 있게 돼 그저 감사한 마음"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이 자리를 빌려 저와 작업해준 팀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 제가 더 나은 사람으로,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할 것 같다. 그렇게 하는 수밖에 없고, 그렇게 하겠다"고 논란 이후 복귀하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지난해 심은우는 중학교 시절 왕따를 주도했다며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됐다. 당초 의혹을 부인하던 심은우는 논란이 거세지자,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장문의 사과 글을 게재했습니다.

당시 그는 "학창 시절 미성숙한 언행으로 친구에게 겪지 않아야 할 마음의 상처를 줬다는 걸 알았다"며 "이제라도 그 친구에게 진심으로 미안하다는 말을 전한다. 앞으로는 타인에게 상처 주는 일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심은우 학폭 논란, 배우 심은우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다. 위키백과
출생: 1992년 6월 2일 (30세), 대한민국 강원도 동해시
키: 159cm
학력: 용인대학교, 북평여자고등학교
분류 한국 여배우1992년 출생2015년 데뷔동해시 출신 인물용인대학교 출신
본명 박소리 (Park So-ri)
신체 159cm, 46kg, A형[2]
직업 배우
데뷔 2015년 영화《두자매》
가족 부모님, 4녀 중 둘째 반려묘 파타, 고니
학력 북평여자중학교[3](졸업)
북평여자고등학교 (졸업)
용인대학교 (뮤지컬연극학 / 학사)
소속 에스에이치미디어코프
2015년 영화 두자매를 통해 데뷔하였다. 원티드,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아스달 연대기[4]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쌓았다. 그러던 중 비(非)지상파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부부의 세계의 민현서 역으로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그러나 학교폭력 가해자였다는 사실이 밝혀져 이미지가 크게 악화되었고 6개월간의 자숙끝에 10월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복귀했다.
본래 인스타는 simeunwoo였지만 삭제되었고 현재 계정으로 변경되었다.
본래 소속사는 액터153이었으나 2019년 11월에 박선영과 김혜리와 함께 신생 소속사인 앤유앤에이 컴퍼니로 이적했다.
복면가왕 127차 경연에서 가왕, 오늘 와장창! 창으로 참가했으며 개인기 중 자기 자신을 성대모사했다. 배우지만 전공이 뮤지컬이라서 그런지 상당한 가창력을 보여줬다.
현재 요가 강사 일도 하고 있다고 한다.
초중고 시절 이름은 박소리이다.
심은우 이상형 나무 같고 한결 같은 남자

심은우 화보

배우 심은우 학폭 논란, 복귀 영화 ‘세이레’ 기자간담회 “결혼 남친 이상형 나이 요가 화보 실제키 가족 본명 과거”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