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가요무대’ 더블레스 최도진 이하준 이사야, 낙엽 따라 가버린 사랑 “본명 이철원 결혼 부인 자녀 나이 실제키” 프로필

반응형

‘가요무대’ 더블레스 최도진 이하준 이사야, 낙엽 따라 가버린 사랑 “본명 이철원 결혼 부인 자녀 나이 실제키” 프로필

 

‘가요무대’ 2022년 10월 10일 미리보기 / 22:00 방송
1769회 - 사랑의 추억 
◎ 가요무대 출연진 

11. 어차피 떠난 사람(한민) / 류지광 
12. 잊으리(이승연) / 조정민 
-13. 낙엽 따라 가버린 사랑(차중락) / ‘가요무대’ 더블레스 최도진 이하준 이사야 
14. 아직도 그대는 내 사랑(이은하) / 이은하 

'찐가요쇼' 더블레스 "무명시절, 생계 위해 호떡 장사 시작…가수 활동과 병행"

kbc 광주방송 '이한위의 찐가요쇼'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트로트 그룹 더블레스가 '이한위의 찐가요쇼'에 출연해 환상의 하모니와 입담으로 1시간을 꽉 채웠습니다.

더블레스는 15일 kbc 광주방송 '이한위의 찐가요쇼'에 출연해 근황을 밝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더블레스 리더 최도진은 "리더인 제가 팀 자체를 하자고 제안했어서 여러가지 제안은 제가 하고 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이어 이사야는 "생계를 위해 호떡을 시작했었는데 무명시절에는 생계가 중요해서 그랬다"라며 "더블레스로 활동한다고 해서 그 걸 하지 않으면 오해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서 호떡도 놓지 않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왜 호떡장사를 했냐"는 질문에 이사야는 "호떡을 정말 좋아하긴 한다. 홍대를 걷는데 호떡 집이 없더라. 그러면 여기에 차리면 잘되겠다는 단순한 생각으로 했는데 잘 됐다"고 말했습니다. 

더블레스는 뮤지컬 배우에서 트로트로 전향했다. 이에 최도진은 "뮤지컬을 같이 했어서 하모니나 에너지로는 칭찬을 많이 받았는데 트로트는 직접 스토리텔링하는 것들이 어려웠다. 지금은 많이 극복을 한 상태다"라고 전했습니다.

얼마 전 둘째를 얻은 이하준은 좋은 소식과 함께 "와이프가 둘째를 출산했는데 호떡 많이 팔고 노래도 열심히 해서 호강시켜주겠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마지막으로 더블레스는 "찐가요쇼 시청해주시고 계시는 분들 정말 감사하다. 더블레스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 더 열심히 활동하겠다. 저희 많이 사랑해달라"며 당부의 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날 더블레스는 '가지마', '품', '향수', '꽃집의 아가씨' 등을 라이브로 선사해 청취자들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한편 더블레스는 MBC '트로트의 민족'에서 TOP4를 거머쥐며 신흥 트로트 그룹 대세로 떠올랐다. 이후 음악 방송은 물론 예능에도 출연하며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더블레스 최도진 프로필


출생 1985년 4월 22일, (37세)
데뷔 2012년 뮤지컬 '화랑'
신체 183cm, 70kg
더블레스의 리더를 맡고 있다. 생계를 위해 호떡 장사를 하고 있다.
멤버 전부 뮤지컬 배우 출신이다. 뮤지컬 화랑을 인연으로 함께 팀을 맺었다.
트로트의 민족에 참가한 그룹이다. 리더 최도진이 트로트의 민족 공고를 보고 친구들을 모여 결성했다.

더블레스  이하준 프로필


출생 1986년 2월 15일 (36세)
데뷔 2010년 뮤지컬 '화랑'
신체 182cm, 73kg, B형

더블레스 이사야 프로필


본명 이철원
출생 1985년 12월 27일 (36세)
데뷔 2003년 아도 1집 앨범 Ado
신체 178cm, 67kg
그룹 노티스, 지브로에 속한 적이 있다.
5화에 '삼총사'라는 이름으로 출연해 베스트 프렌즈 상을 수상했다. 이후 7화 총동창회에도 참여했다.

 

‘가요무대’ 더블레스 최도진 이하준 이사야, 낙엽 따라 가버린 사랑 “본명 이철원 결혼 부인 자녀 나이 실제키” 프로필

더블레스 노래모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