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두번째세계’ AOA 신지민 첫방 근황 “결혼 남친 이상형 나이 리츠 청바지 실제키 움짤 MBTI 가족 권민아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두번째세계’ AOA 신지민 첫방 근황 “결혼 남친 이상형 나이 리츠 청바지 실제키 움짤 MBTI 가족 권민아 소속사” 프로필

첫방 '두 번째 세계' 신지민 "복귀 두려움·걱정 컸다, 뚫고 나갈 것" [텔리뷰]


신지민 복귀 / 사진=JTBC 두 번째 세계 캡처
'두 번째 세계' 신지민이 오랜만에 무대로 돌아온 이유를 밝혔습니다.

30일 첫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두 번째 세계'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래퍼들의 치열한 노래 대결 관문이 열렸습니다.

이날 AOA 출신 신지민은 "집에서 불도 안 켜고 멍하니 있다가 아무것도 못 하기도 했다. 잠은 잘 못 잤다. 그래서 언니가 같이 옆에서 자줬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그냥 시간이 흘렀다. 살이 엄청 빠지더라. 39kg까지 찍혔었다. 사람도 안 만나고 인터넷 없이 몇 달을 살았다. 낚시를 하면 그냥 아무 생각이 없어지더라. 그게 좋았던 점이다. 다시 시작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털어놨습니다.

이후 '서프라이즈 키프트 포 마이 디어레스트'(Suprise gift for my dearest)에 대한 설명을 이어갔다. 신지민은 "제 생일이었다. 음악이 너무 하고 싶었다. 그래서 혼자 자작곡을 올렸다. 디어레스트는 제 팬분들이기도 했지만 한 편으로는 제 자신이기도 했다"고 말했습니다.

'두 번째 세계'로 재개를 노린 신지민. 그는 "당장 노래를 하라고 하면 불안한 상태다. 뚫고 나가야 하는 일이긴 하다. 앞으로도 노래를 할 거고 주저앉을 수는 없지 않냐. 그래서 해야겠다고 마음먹었다. 사람들이 다시 날 받아줄까란 두려움과 걱정이 컸다"고 토로했습니다.

신지민은 "언니는 제가 가수라는 직업을 불명예스럽게 끝냈다는 것에 굉장히 마음을 썼었다. 언제가 마지막이 될지 모르겠지만 (팬분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그래서 잘해야 한다"고 목표를 다졌습니다.

'VVWD'를 열창한 신지민은 무대를 마친 뒤 관객들에게 "제 무대가 어땠냐"며 떨리는 목소리로 물었다. 이에 한 관객이 "너무 보고 싶었다"고 하자 신지민은 "그 말을 듣고 난 순간 그냥 너무 감사했다"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두번째세계 첫방, AOA 신지민 프로필 
지민은 대한민국의 래퍼였다. 걸 그룹 AOA, AOA 블랙의 리더, 메인래퍼. 위키백과
출생: 1991년 1월 8일 (31세), 성남시 분당구
키: 160cm
AOA(아이돌)한국 여가수한국의 여성 래퍼대한민국의 여성 유튜버가수 출신 유튜버대한민국의 장로회 신자1991년 출생2012년 데뷔분당구 출신 인물평산 신씨아이돌 리더아이돌 래퍼언프리티 랩스타/참가자대한민국의 작곡가대한민국의 작사가대한민국의 음악 프로듀서
신체 161cm[2], 41kg, AB형, 225mm
가족 아버지[3][4], 어머니, 언니(1988년생)
반려묘 꾸르, 반려견 컴컴, 파이, 똘이[5]
학력 이매초등학교 (졸업)
이매중학교 (졸업)
태원고등학교 (졸업)
소속사 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6]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AOA의 멤버이자 리더, 메인래퍼였다.
MBTI는 INFP다. 설현이 공개했다.
이상형은 다른 멤버와 달리 조금씩 대답이 달랐다. 넓은 어깨와 달달한 목소리, 그리고 나를 좋아해주면 OK다. 또는 쿨하고 섹시한 남자라고 대답하기도 했었는데, 언프리티 랩스타에 나왔을 때는 없다고 대답했다. 191123 아는 형님에서는 있는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말했다.
 2021년 들어서면서 권민아의 양다리 논란 및 AOA 시절 매니저 갑질 논란, 불성실 논란 등 여러 의혹들과 각종 사건 사고, 대중들이 큰 피로감을 느낄 정도의 너무 잦은 폭로로 인해 권민아에 대한 신뢰가 다소 떨어지며 동정여론 역시 힘이 약해져 AOA 사건 역시 재조명되었고 지민, 설현을 중심으로 해당 사건 관련 반박글과 AOA 갤러리의 성명서 등이 올라오면서 여론은 지민과 멤버들이 새로운 입장을 밝혀야 한다는 쪽으로 기울게 되었다. 따라서 해당 입장을 밝힐지의 여부와 입장문 내용 그리고 디스패치의 권민아 폭로 당시의 녹취록 일부가 언론에 공개되면서 새로운 전환점이 생겨 해당 내용들의 진실 여부가 향후 지민이 연예 활동에 복귀할 수 있을지를 결정 지을 전망이다.

신지민 리즈

‘두번째세계 AOA 신지민 첫방 근황 “결혼 남친 이상형 나이 리츠 청바지 실제키 움짤 MBTI 가족 권민아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