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집사부일체’ 이소라, 결혼 이상형 집 공개 "모델 나이 리즈 비키니 청바지 화보 실제키 각선미 몸무게 우드리" 프로필

반응형

‘집사부일체’ 이소라, 결혼 이상형 집 공개 "모델 나이 리즈 비키니 청바지 화보 실제키 각선미 몸무게 우드리" 프로필

"한 명과 결혼해야 한다면 은지원"

이소라가 세월을 역주행 할 수 있는 건강 관리 비결을 전수했습니다.

17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 세월 역주행의 아이콘인 슈퍼모델 출신 이소라가 사부로 등장했다. 이소라는 50대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한 동안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특히 이소라는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고운 손으로 눈길을 끌었다.김동현은 "저는 그 생각을 지울 수 없다. 관리가 아니라 타고나신 거 아닌가"라고 말했습니다.

이소라는 "제 가방에 꼭 갖고 다니는 게 있다. 핸드크림이다. 정말 귀찮아도 꼭 바른다"며 "젓가락 하나도 고무장갑을 끼고 씻는다"고 비결을 전했습니다.

이소라는 이날 "바른 자세는 바른 표정에서 나온다. 내가 지금 무의식적으로 짓고 있는 표정이 10년 뒤에는 내 얼굴이 된다"면서 "그러니까 얼굴 근육을 어떻게 움직이고 있느냐가 나중에 내 얼굴이 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섯 명의 '집사부일체' 멤버들 가운데는 은지원의 표정이 좋다고 꼽았다. 이소라는 "사람들에게 기쁨을 주는 얼굴. 보기만 해도 내 피부가 재생되는 느낌"이라고 말했습니다.

다만 이소라는 "그런데 제가 몇 년 전에 봤을 때보다 눈동자에 잉크가 빠졌다. 눈동자가 바른 자세를 잃은 거다. 게임 때문이다. 너무 들여다봐서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이소라는 특히 건강 관리에 힘 쓰는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이소라는 "10년 전에 사고로 대퇴골이 부러졌다. 반년 동안 정상적인 보행이 불가했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소라는 "아프면 이렇게 힘들고, 주변에 피해를 끼치는구나 싶더라"면서 "내가 언제까지 살지는 모르겠지만 죽기 전까지 내 몸은 내가 관리해야겠다 싶었다. 그 뒤로 관리를 하면서 살게 됐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소라는 얼굴 근육 뿐만 아니라 '이소라 주스' 레시피를 알려주겠다고 밝혔다. 주방으로 이동하는 것도 쉬이 가지 않았다. 바른 자세를 취해서 걸어갈 수 있도록 알려줬습니다.

주방에는 미리 준비된 건강한 재료들이 가득했다. 본격적인 재료 준비에 앞서, 이소라는 갑작스럽게 은지원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이소라는 "모든 조건을 다 떠나서 한 명과 결혼을 해야 한다면 은지원이랑 결혼해서 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소라의 돌발 발언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 이승기는 "이 사람과 결혼하겠다는 말이 나오려면 관련 질문을 불어봐야 하는 거 아니냐. 아무도 그거에 대해 물어보지 않았다"며 웃었습니다.

이소라는 '이소라 주스' 중에서도 입문, 중간, 하드코어 3단계 레시피를 선보였다. 먼저 입문 단계는 케일과 파인애플, 사과, 아보카도, 코코넛 워터를 넣어 만들었다. 입문 단계 주스는 모두들 맛있게 마셨습니다.

다음으로 2단계 주스. 이소라는 비트 1개와 당근 2개, 사과 2개를 넣은 일명 ABC주스를 만들었다. 여기에 생강 2조각과 코코넛 워터를 더해 만들었는데, 이승기는 "냄새가 1단계와 완전 다르다. 냄새로 보면 확실히 레벨이 높다"고 말했다. 김동현은 "화단 흙 냄새가 난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2단계 주스까지 맛 본 멤버들 가운데 이승기는 갑작스레 신호가 온 듯 화장실로 달려갔다. 은지원 또한 화장실로 달려가 강력한 주스의 효과를 확인하게 했습니다.

마지막 하드코어 단계의 주스는 셀러리, 레몬 한 알, 오이, 그리고 코코넛 워터로 만들었다. 하드코어 단계 주스를 맛보던 도영은 쉽게 삼키지 못하고 뱉어낼 뻔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외에도 이소라는 전신 운동을 할 수 있는 로프 플로우를 알려주기도 했습니다.

 

집사부일체 이소라, 모델 이소라 프로필 
이소라는 대한민국의 방송인이다. 1992년 SBS 제1회 슈퍼 모델 선발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연예계에 데뷔하였다. 패션업체 '우드리'의 최고 경영자이다. 위키백과
출생: 1969년 11월 4일 (52세), 인천광역시
키: 178cm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우드리(CEO)
한국 여성 모델미추홀구 출신 인물1969년 출생1992년 데뷔인화여자고등학교 출신인화여자중학교 출신경인교육대학교 부설초등학교 출신
신체 178cm, 56kg, 250mm
학력 인천교육대학교 부속초등학교 (졸업)
인화여자중학교 (졸업)
영화국제관광고등학교 (중퇴)
상명여자대학교 천안캠퍼스 (체육학 / 학사 중퇴)
데뷔 1992년, 제1회 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
모델로 활동 중이던 1992년, 제 1회 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하며 대중에 얼굴을 알렸고, 이듬해 주병진쇼의 개드립 담당 보조MC를 맡으며 방송계에도 진출했다.

이 시기에 톱 모델로 활약하던 박영선, 진희경 등이 1990년대 중반 영화계로 진출하면서 여성 톱 모델의 공백이 발생하게 되었는데,[3] 이들의 뒤를 이어 지금도 톱 모델로 각광받고 있다.
공교롭게도 가수 이소라와 나이가 같은 데다가, 생일도 1,2달밖에 차이나지 않는다.[5] 게다가 이름이 알려진 시기마저도 비슷해[6] 한동안 헷갈려하던 사람도 있었다고 한다. 심지어는 모델 이소라의 얼굴을 떠올리고 가수 이소라를 섭외한 뒤 당황하는 경우도 있었다고. 결국 가수 이소라와는 이런 사연들을 통해 이후 친분 관계를 쌓았다고 한다.[7] 유사한 사례로 동향에 직업도 동일하고 나이 차도 1살뿐인 83정유미와 84정유미가 있다.
이후 몇 년 동안 슈퍼모델 대회 출신들 중에서는 콩라인조차 되지 못한 채 그녀의 아성을 넘지 못하고 사라진 경우가 많았을 만큼 넘사벽급으로 굳건한 위치를 확보했었고, 이후 사업을 확장해 현재 의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겸업으로 펜션도 하고 있다.
전성기 시절 2세 연하의 신동엽과의 열애가 큰 화제가 됐지만[15] 신동엽의 대마초 사건[16]이 있고 나서 2년 후인 2001년에 6년간의 열애를 끝으로 결별했다. 그 후 자신이 MC로 진행 중이던 연예 프로그램에서 신동엽의 결혼 소식을 전할 때 정말로 여러 가지 생각들이 떠오르면서 그날따라 방송하기 힘들었다고 털어놓은 적도 있다. 이와 관련된 찌라시발 루머가 있는데, 이소라가 찍은 섹스 테이프가 있었고 그 스캔들이 터지려고 하던 차에 신동엽이 본인의 대마초 사건을 터뜨리는 대신 이소라의 일을 묻어달라고 했다는 것이다. 물론 전혀 근거가 없는 루머일 뿐이지만 20년이 지난 아직까지도 마치 사실로 알고 있는 사람도 많다. 신동엽 본인도 마녀사냥에서 해당 루머를 언급하기도 했다.
모델 이소라 청바지


모델 이소라 비키니


모델 이소라 몸매

‘집사부일체’ 이소라, 결혼 이상형 집 공개 "모델 나이 리즈 비키니 청바지 화보 실제키 각선미 몸무게 우드리" 프로필

2021.05.29 - [화제인물] - '불후의 명곡’ 신동엽, 아내 선혜윤 PD 언급 "자녀 나이 실제키 이소라 대마초 사건 출연료 소속사" 프로필

 

'불후의 명곡’ 신동엽, 아내 선혜윤 PD 언급 "자녀 나이 실제키 이소라 대마초 사건 출연료 소속

'불후의 명곡’ 신동엽, 아내 선혜윤 PD 언급 "자녀 나이 실제키 이소라 대마초 사건 출연료 소속사" 프로필 [사진=온라인 커뮤니티(왼쪽),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신동엽 아내 '선혜윤 PD'

noda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