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생존남녀’ 최종회, 우승상금 주인공 "윤담백 본명 윤신영 직업 결혼 부인 이혼 나이 실제키 군대 유튜버 통천" 프로필

반응형

‘생존남녀’ 최종회, 우승상금 주인공 "윤담백 본명 윤신영 직업 결혼 부인 이혼 나이 실제키 군대 유튜버 통천" 프로필

'생존남녀' 오늘 최종회…서바이벌 마지막날, 1억 상금 주인공 누가 될까 

카카오TV ⓒ 뉴스1
상금 1억원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 숨 막히게 치열한 '생존남녀' 서바이벌의 마지막 날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3일 오후 7시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생존남녀 : 갈라진 세상'(연출 카카오엔터 이건영, 3Y코퍼레이션 배철순) 최종회에서는 10일간 생존 경쟁에서 살아남은 플레이어들의 최종 투표를 통해 결정된 서바이벌 상금 1억원의 주인공이 공개 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극한의 상황에서 치열한 생존 대결을 펼친 서바이벌이 어떤 결과로 막을 내릴지, 최종 상금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에 시청자들의 시선이 쏠린 가운데, 최종 투표를 앞두고 마지막까지 고민을 거듭하는 플레이어들의 모습을 예고, 최종회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앞서 지난주 공개된 '생존남녀'에서는 모두의 예상을 깨고 혼자 감옥에서 3일을 버틴 플레이어 나윤이 최종 투표를 불과 몇 분 남겨두고 갑자기 감옥에서 사라지면서 그 행방에 호기심이 증폭됐다. 이에 나윤이 과연 마지막에 감옥 탈출의 기회를 얻어 생존 투표까지 참여하는 반전이 펼쳐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나윤이 투표에 참여하면 최종 투표에 참여하는 플레이어가 8명이 되면서 생존자들이 나누게 될 상금의 금액과 결과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 특히 시청자들은 과연 누군가 나윤을 구해준 것은 아닌지, 나윤이 왜 서바이벌 종료를 몇 분 안 남긴 상황에서 모습을 감춘 것인지 각종 추측을 쏟아내며 관심을 보내고 있습니다. 
여기에 마지막까지 화합과 갈등 사이에서 고민하는 플레이어들의 모습 역시 마지막 반전을 예고, 호기심을 자극한다. 팀을 리드하며 화합의 모습을 보여줬던 플레이어 오킹은 "우리끼리도 생각이 다 다르다"며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것. 현재까지 나윤을 제외하고 서바이벌에서 생존한 플레이어는 총 7명. 마지막 회에 공개될 쉘터 투표에서 이들이 모두 공용 쉘터를 뽑으면 7명이 상금을 나눠 갖게 되는 상황에서, 화합을 유도해 상금 획득의 확률을 높이고자 하는 플레이어들과 소수의 인원만이 최대한 많은 상금을 갖고자 하는 플레이어들 간의 치열한 심리 싸움이 마지막 순간까지 팽팽한 긴장감을 전하며 서바이벌의 묘미를 더할 계획 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이날 서바이벌 결과가 공개된 이후 본편만큼이나 흥미진진한 비하인드를 담은 스페셜 영상도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본편에 미처 담지 못했던 플레이어 개개인의 스토리가 담겨 생존 경쟁 끝의 아쉬움을 달랜다. 특히 "이제는 말할 수 있다"며 서로에 서운했던 마음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 모습에서 치열한 생존 경쟁에 가려진 플레이어들의 인간적인 매력이 드러날 전망 입니다. 
또한 서바이벌 11번째 참가자로 활약했던 '공공의 적' 술래의 색다른 모습도 깜짝 공개된다. 술래는 9일 차까지만 활동한다는 서바이벌 룰에 의해, 서바이벌 종료 하루 전 먼저 무인숲을 떠났던 상황. 모든 활동을 마무리하고 무인숲을 떠나기 직전, 정체를 알 수 없는 복면으로 얼굴을 감췄던 술래의 이색적인 모습이 스페셜 에피소드를 통해 공개되며 시청자들에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 입니다. 
한편 '생존남녀 : 갈라진 세상'은 동일하게 주어진 극한의 상황 속에서 성별, 성격, 직업, 취미, 라이프스타일 등이 각기 다른 10명의 참가자들이 저마다의 방식으로 펼쳐내는 생존 전략을 살펴보는 리얼 서바이벌이다. 서바이벌 참가자들은 1억 원의 상금을 걸고 남녀로 팀을 나눠 혹한의 날씨, 한정된 보급품 등 주어진 상황 속에서 10일간의 리얼한 생존 대결을 펼칩니다. 

 

생존남녀 최종회
윤담백 프로필 
본명 윤신영
직업 잡지 에디터, 스트리머, 음악가[2]
방송 장르 토크, 게임, Vlog
본관 파평 윤씨
병역 대한민국 육군 포병 운전병 만기전역
생년월일 1987년 7월 23일 (35세)
신체 174cm, 73kg
활동기간 2018.12.31. ~ 현재
구독자 1.08만명[3]
누적 조회수 1,566,878회[4]
대한민국의 잡지 에디터[6], 음악가, DJ.
자칭 한국의 포스트 말론[7]. 일산신도시의 아들. 경기도 일산을 매우 사랑하는 사람. 본인 주장으로 '그냥 사람'. 인스타그램을 보면 본인은 그냥 평범한 사람 중 하나일 뿐이라는 말을 하고 있다. 본인을 '우주의 먼지'. 혹은 '79억명 중 한 사람'이라 칭한다.
트월킹의 대부 '나다'로 부터 트월킹 강의를 받은적이 있다.
이전에는 윤마초라는 이름으로 활동했었으나 윤담백으로 변경했다. 본인은 윤담백으로 불리기를 원한다.
울산 스트릿 출신 강아지 '도나텔로'(AKA.도나)[8]를 입양했다.
8월 8일부터 블랙코카믹스 '도로시'를 임시보호 중이다.
팔에 일산 지역번호였던 0344를 타투로 새겼다.
건강상의 이유로 온라인 활동을 쉬고있음을 밝혔다. 구체적인 병명은 말하지 않았지만 살이 많이 빠졌다고 한다.
2021년 3월 24일 통닭천사와 이혼했음을 통닭천사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알렸다.
MBTI는 INTJ 이다.
유튜버 통닭천사(침착맨 여동생) 윤담백과 이혼

윤담백 통천

‘생존남녀’ 최종회, 우승상금 주인공 "윤담백 본명 윤신영 직업 결혼 부인 이혼 나이 실제키 군대 유튜버 통천"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