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아는 형님’ 문수아, 친오빠 문빈 과거 사진 "MBTI 나이 별명 청바지 화보 움짤 실제키 혈액형 가족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아는 형님’ 문수아, 친오빠 문빈 과거 사진 "MBTI 나이 별명 청바지 화보 움짤 실제키 혈액형 가족 소속사" 프로필

 

‘아는 형님’ 332회
방송사 JTBC
방송일 2022.05.14. (토) 오후 08:40
출연 김신영, 사쿠라, 김채원, 문수아, 츠키
형님학교 - 김신영, 사쿠라, 김채원, 문수아, 츠키
형님학교 대표 걸그룹 동아리 결정전! 후보 1 - 르세라핌 사쿠라 & 김채원. 후보 2 - 빌리 문수아 & 츠키. 후보 3 - 셀럽파이브 김신영. 불타오르는 응원 열기. 신개념 바닥 LIVE부터 시대를 넘나드는 커버 댄스까지. 아형고 대표 걸그룹이 될 주인공은?!

친오빠랑 아는언니 덕분에 과사 털린 여돌

 
ㅇㅇ (판) 2021.11.11 10:30 조회56,689

 

는 이제 막 데뷔한 

미스틱 신인 빌리 문수아ㅋㅋㅋㅋㅋ

 

모두가 이미 알다시피

친오빠 = 아스트로 문빈

 

 

 

친오빠가 이미 유명 아이돌이라서 그런지

데뷔 전부터 과사 탈탈 털렸음

물론 지금도 in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수아도 지금 빌리로 정식 데뷔 전에

여러 프로그램이나 오디션에서 얼굴 비추긴 했지만

친오빠가 아이돌인거 무시 못함ㅋㅋㅋ

어릴 때 팬카페까지 있던 오빠답게 

동생인 수아까지 같이 나온 과사 와르르르르ㅡ르르 이것도 일부임ㅋㅋㅋ

+ 거기에

 

아는 언니 겸 친한언니가

 = 여자친구, 비비지 신비

 

 

이건 뭐 거의 신비 과사 찾다가

덤으로 수아 찾은 경우인거 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

 

 

이건 빈 & 신비 & 수아 쓰리샷

문빈 피셜 셋이 같은 댄스 학원 다녔다고함

 

울고 있는 수아 안아서 데려가는 애기 언니 신비랑

(마지막에 모자쓰고 둘 쳐다보고 있는거 문빈임ㅋㅋ)

 

수아한테 밀려서 날아간 문빈

 

 

 

이 두분 덕에

있는 과사 없는 과사 다 나오는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셋이 음방에서 꼭 만나줘ㅠㅠ

 

출처 - https://pann.nate.com/talk/363529851

 

친오빠랑 아는언니 덕분에 과사 털린 여돌

는 이제 막 데뷔한 미스틱 신인 빌리 문수아ㅋㅋㅋㅋㅋ 모두가 이미 알다시피친오빠 = 아스트로 문빈 친오빠가 이미 유명 아이돌이라서 그런지데뷔 전부터 과사 탈탈 털렸음물론 지금도 ingㅋㅋ

pann.nate.com

--‘아는 형님’ 문수아 프로필 
출생: 1999년 9월 9일 (22세)
키: 164cm
형제자매: 문빈
Billlie한국의 여성 래퍼1999년 출생청주시 출신 인물언프리티 랩스타/참가자아이돌 래퍼아이돌 보컬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출신2021년 데뷔
신체 164cm|B형
가족 부모님 오빠 문빈
반려묘 문로아, 문모짜
학력 서원중학교 (졸업)
신봉고등학교 (전학)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교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 졸업)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로고
별명 달수아, 달수, 수마일, 문솨, 솨솨, 문남매 동생, 문카봉, 뚜아
MBTI ISFP
2012년 YG엔터테인먼트에서 어린 연습생을 소개하는 영상이었던 future2NE1에 등장하였다.[2]
YG엔터테인먼트 소속 당시 연습생 신분으로 언프리티 랩스타 2에 참여하였다. 방송 출연 당시의 모습은 항목 참조.
2016년에 YG엔터테인먼트와 결별 후 판타지오로 이적했다는 루머가 있었으나 2018년 10월 넷플릭스 시트콤 YG전자에 출연함으로써 아직 YG에 남아있는 것이 확인되었다.
2019년 3월 YG 관계자들이 SNS로 문수아가 남아있다고 언급하였다. 그러나 동년 5월 문수아를 포함한 모든 future 2NE1 멤버들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면서 YG를 퇴사한 게 확실해졌다.
2019년 11월 미스틱 연습생 일정표에 이름이 떴다. # 일정보다 하루 늦은 11월 20일에 버스킹을 했다. 영상
찻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한다.
팀 내에서 멤버들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팀에서 첫째로 동생들을 잘 챙기는 다정한 성격인듯 보인다.
문수아 청바지


문수아 gif, 문수아 움짤


문수아 몸매

‘아는 형님’ 문수아, 친오빠 문빈 과거 사진 "MBTI 나이 별명 청바지 화보 움짤 실제키 혈액형 가족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