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스타다큐 마이웨이’ 피트니스 김나윤, 절단 장애인 가족사 공개 "교통사고 나이 비키니 화보 실제키 학력" 프로필

반응형

‘스타다큐 마이웨이’ 피트니스 김나윤, 절단 장애인 가족사 공개 "교통사고 나이 비키니 화보 실제키 학력" 프로필

'한 팔 피트니스 선수' 김나윤 "어머니 덕에 세상으로 걸어 나와" [마이웨이] 

/사진=TV 조선
20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TV CHOSUN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절단 장애인 최초로 지난해 WBC 피트니스 대회에 참가해 비장애인과 겨뤄 4관왕을 거머쥔 '한 팔 피트니스 선수' 김나윤이 출연해 일상을 공개합니다.
10년 넘게 헤어디자이너의 꿈을 키웠던 그녀는 4년 전 휴가지에서 오토바이 전복 사고로 팔이 절단되고, 19개의 척추가 골절되는 등 중상을 입으며 인생의 큰 위기를 겪었다. 이후 수많은 수술 끝에 생명은 겨우 부지했으나, 병상에 누워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그런 김나윤의 곁을 지킨 건 바로 '어머니'였다. 하루아침에 신생아처럼 몸을 가눌 수 없게 된 딸의 병간호를 도맡았던 어머니는 "강한 모습만 보였지만, 사실 속으로는 '나윤이 살려주세요'라는 비명에 가까운 기도를 매일 이어갔다"고 전해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 이에 김나윤은 "어머니의 마음이 전해졌기에 병상에서 벗어나 세상을 향해 걸어 나올 수 있었다"며 어머니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해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고 합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김나윤의 특별한 일상도 공개된다. 그녀는 "재활을 목적으로 운동을 시작했지만, 거울 속 내 아름다움을 무대 위에서 당당히 드러낸다면 더 많은 이에게 희망을 줄 수 있을 거라 생각했다"며 조각상 같은 몸매로 피트니스 선수에 도전한 비법을 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처음에는 당황했지만, 갑작스러운 사고 이후 4년이 넘은 지금 "나름의 노하우가 생겼다"면서 핸드폰 거치대를 활용한 '헤어드라이어기 거치대'부터, 한 손으로도 재료 손질을 할 수 있는 맞춤형 도마를 구비하는 등 일상에 완벽 적응한 모습으로 응원의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이제는 열심히, 재밌게 사는 게 제2의 인생 목표라는 피트니스 선수 김나윤의 이야기는 20일 오후 7시 40분 TV CHOSUN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타다큐 마이웨이’ 피트니스 김나윤 프로필 
'한 팔 피트니스 선수' 김나윤 "母 덕에 세상 밖으로 걸어 나와"
체중은 10㎏ 감량해 40㎏(키 1m 64㎝)
 학력. 중앙대학교 체육학과 입학 예정

피트니스 김나윤 비키니 화보

김나윤 피트니스 몸매

‘스타다큐 마이웨이’ 피트니스 김나윤, 절단 장애인 가족사 공개 "교통사고 나이 비키니 화보 실제키 학력"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