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길구 몽구 결혼, 소감 공개 "부인 나이 직업 화보 실제키 혈액형 교수 학력 고향 가족 가수 본명 소속사" 프로필
봉구 결혼, 1살 연하 사업가와 오늘 화촉(사진=트라이어스)
남성 듀오 길구봉구의 봉구가 결혼 합니다.
봉구는 오늘(19일) 서울 모처에서 1살 연하의 사업가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열 해 동안 사랑을 키워오다가 결실을 맺게 됐다고 합니다.
봉구는 지난달 소속사 트라이어스를 통해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여러분께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다"며 "여러 계절을 함께 보내면서 행복과 고마운 감정을 크게 느끼게 해준 사람과 결혼을 약속했다"고 결혼 소식을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여러분의 축복 속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며 "그 감사한 마음을 기억하고 앞으로도 좋은 음악으로 인사드리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봉구가 속한 길구봉구는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이 별’ ‘있어줄래’ ‘너 하나야’ 등을 발매했습니다.
길구봉구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2인조 남성 그룹 길구봉구의 멤버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6년 8월 29일 (35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키: 161cm, O형
장르: K팝
분류 한국 남가수1986년 출생2013년 데뷔
본명 이봉구
소속 그룹 길구봉구
소속사 트라이어스엔터테인먼트
가족 아버지, 어머니 김성숙 아내(1987년생) (2022년 3월 19일 결혼예정)
2006년에 길구와 함께 팀을 이뤘으나 그 후에도 전혀 앨범을 내지 못했고 그 동안 수많은 가수들의[2] 코러스를 맡았으며[3] 결성한 지 7년이 지난 2013년에 첫 앨범을 통해 마침내 가수의 꿈을 이뤄냈다.
경력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계열 강사
한국연예사관학교 실용음악예술학부 겸임교수
나얼을 연상시키는 고음이 특징이다. 그렇다고 저음이 결코 약한 건 또 아니라서 상당한 가창력을 지니고 있다고 평가되는 가수다. 오죽하면 같은 멤버인 길구 역시 가창력이 아주 좋음에도 불구하고 길구가 상대적으로 저평가 받을 정도.
오랫동안 무명 시절을 겪다가 2016년 12월, 듀엣가요제에 고추농부인 권세은과 함께 출연했으며 첫 출연에 올킬 우승이라는 무시무시한 성적으로 크게 주목받기 시작했다. 그 뒤에도 우승과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계속해서 나온 결과, 무려 12번이나 출연[4]하면서 자신의 이름을 완벽히 알렸고 2017년 3월 17일을 끝으로 듀엣가요제를 떠났다.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쏘스뮤직 소속 프로듀서인 노주환과, 도로시컴퍼니 소속 작곡가인 이원종과 친분이있다. 두 작곡가가 함께 작곡한 노래로는 <TRUST>와 <밤 (Time for the moon night)>이 유명하다.
험악했던 과거와 달리 인상이 많이 펴진 편이며 길구봉구 결성 초기의 사진을 보면 좀 험악해 보인다.
봉구 화보
가수 길구 몽구 결혼, 소감 공개 "부인 나이 직업 화보 실제키 혈액형 교수 학력 고향 가족 가수 본명 소속사"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