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통새우 치킨 블랙앵거스 수제버거 오천만의 메뉴, 익선동 실낙원 맛집 위치..건대 옐로우버거 볼케이노 트러플크림버거 가격

반응형

‘생방송 투데이’ 통새우 치킨 블랙앵거스 수제버거 오천만의 메뉴, 익선동 실낙원 맛집 위치..건대 옐로우버거 볼케이노 트러플크림버거 가격

 

‘생방송 투데이’ 1575회 6월 9일 수요일 취재 연락처 

2. 오천만의 메뉴    -   현대인의 스테디셀러, 수제버거 편
▶<익선동 실낙원> *블랙앵거스버거, 치킨버거, 통새우버거


위치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일대로 428 내제2층호 낙원동 288
영업시간 주말 12:00~22:00더보기
가격 타워 버거 14,800블랙앵거스 버거 12,000
예약 문의 연락처 전화번호: 02-764-9955
수제맥주 전문점, 익선동술집 실낙원
맥주 맛있는 종로3가 익선동술집 실낙원
익선동맛집/익선동술집] 익선동 육즙폭발버거 수제맥주맛집 실낙원
종로 낙원동에 위치하고 있는 맛집 입니다. 블랙앵거스 버거, 폭 립, 토마호크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최대규모 양조장을 함께 운영하는 스테이크 버거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풍부한 육즙이 특징인 버거, 최상급 수비드 스테이크, 직접 만든 다양한 수제맥주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게 내부는 쾌적하고 분위기가 좋으며 단체석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양조장과 함께 운영되는 브루어리 실낙원.
익선동에는 한옥을 개조한 식당이 많아서 아담한 경우가 많은데, 실낙원은 매장 자체도 넓고 테이블 간 간격도 넓어서 좋았어요. 코로나 풀리면 친구들이랑 여러 명이서 가도 좋을 것 같네요. 양조장을 운영하는 만큼 수제 맥주 종류가 다양했습니다.
● 폭립 플래터 (36.0)
3시간 동안 수제맥주를 넣어 브레이징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고기가 정말 부드러웠어요. 수제버거를 직접 만든 브리오쉬 번으로 만든다고 했는데 플래터에 함끼 나온 미니번도 직접 만드시는건지 겉바속촉으로 잘 구워졌어요. 하지만 폭립 양이 적어 가성비는 아쉬웠습니다.
● 스파이시 치킨 윙 (19.0)
양념이 많이 맵진 않고 살짝 매콤한 정도였어요. 딱 맥주 땡길 만큼 자극적이었습니다. 윙 아래에 웻지 포테이토가 듬뿍 깔려있어요.
● 샘플러 (24.0)
아담, 이브, 바이젠, 블론드에일, 루시퍼, 재즈 IPA가 나옵니다. 제 입에는 바이젠과 블론드 에일이 제일 맞았어요. 저처럼 자신의 맥주 취향을 모를 땐 샘플러로 맛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미켈러 페일에일 (11.0)
감귤 향이 진하면서도 끝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출처 -https://www.mangoplate.com/reviews/ODQ1NTMw

 

날씬한뚱보의 실낙원 리뷰 - 2021년 03월 26일 07:20 작성

국내 최대 규모의 양조장과 함께 운영되는 브루어리 실낙원. 익선동에는 한옥을 개조한 식당이 많아서 아담한 경우가 많은데, 실낙원은 매장 자체도 넓고 테이블 간 간격도 넓어서 좋았어요. 코

www.mangoplate.com

 

▶<옐로우버거> *트러플크림버거, 볼케이노버거


위치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00 자양동 17-1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명절 당일만 휴무
가격 볼케이노 서퍼 12,000와이키키 브라더스 12,000
예약 문의 연락처 전화번호: 02-2122-1155
건대수제버거는 건대커먼그라운드맛집 옐로우버거가 JMT
건대 커먼 그라운드 3층에 위치한 옐로우 버거
AMERICAN RESTAURANT 옐로우버거 YELLOW BURGER 복잡하고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연남동 골목길 한모퉁이에서 10여년 전 시작한 ‘옐로우버거’는 동서양의 다채로운 식문화를 자유롭고 정성스럽게 재해석하는 홈스타일 레스토랑입니다. 100% 쇠고기패티와 두툼하게 구운 빨간 토마토, 샛노란 달걀 후라이가 올려진 새콤달콤 옐로우 버거. 부드럽고 달달한 크림에 고소한 호두를 올리고 한번 더 오븐으로 구워낸 단호박스프는 ‘옐로우버거’의 시그니쳐입니다. 스트릿 마켓 3F 옐로우버거에서 한입 가득 맛있는 음식과 귀엽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즐기며 즐거운 추억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수제버거만 판매하는 버거 전문점은 아니지만 이국적인 식당 분위기와 메뉴판 속 매우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보며 거침없이 버거를 주문.
가장 기본인 옐로우버거를 주문했는데, 노오란 계란 노른자가 한 눈에 들어오는 비주얼이라 이름이 옐로우일까 라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
음식이 나오기에 시간이 꽤 걸렸다.
역시 버거는 갓 나왔을 때 먹는 게 제 맛이다. 특별할 것 없는 속 재료, 어느 재료 하나 특출나게 맛있는 것은 아니지만 번, 고기, 양파, 베이컨, 치즈, 토마토, 그리고 계란후라이의 조합이 너무나도 맛있다.
재료들이 조화를 이루어갈 때 비로소 제 맛을 내는 수제 버거, 어디서 먹어도 매력있는 요리이다.
고기가 많이 부스러지는 편이라 아쉬웠고, 아무래도 탑이 높다보니 먹을 때 자꾸 쓰러져 힘들었지만..:)
감자튀김 세트로 된 것을 굳이 시킬 필요는 없는 것 같다. 롯데리아 감튀+학교 급식 감튀 느낌..
그래도 버거와 감자튀김의 조합은 언제나 옳으니까..!
음료는 와인잔에 나오는데 가성비가 나쁘지 않나:(
출처 - https://www.mangoplate.com/reviews/NTQ1MTk1

 

맛집세포의 옐로우버거 리뷰 - 2018년 11월 21일 18:56 작성

어린이 대공원 주변에 갔다가 수제버거가 꼭 먹고 싶어서 찾고 찾다가 (일요일에 휴무인 곳이 많았음.) 커먼그라운드 푸드스트리트에 위치한 옐로우 버거까지 방문했다. 비록 수제버거만 판매

www.mangoplate.com

‘생방송 투데이’ 통새우 치킨 블랙앵거스 수제버거 오천만의 메뉴, 익선동 실낙원 맛집 위치..건대 옐로우버거 볼케이노 트러플크림버거 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