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 통새우 치킨 블랙앵거스 수제버거 오천만의 메뉴, 익선동 실낙원 맛집 위치..건대 옐로우버거 볼케이노 트러플크림버거 가격
‘생방송 투데이’ 1575회 6월 9일 수요일 취재 연락처
2. 오천만의 메뉴 - 현대인의 스테디셀러, 수제버거 편
▶<익선동 실낙원> *블랙앵거스버거, 치킨버거, 통새우버거
위치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일대로 428 내제2층호 낙원동 288
영업시간 주말 12:00~22:00더보기
가격 타워 버거 14,800블랙앵거스 버거 12,000
예약 문의 연락처 전화번호: 02-764-9955
수제맥주 전문점, 익선동술집 실낙원
맥주 맛있는 종로3가 익선동술집 실낙원
익선동맛집/익선동술집] 익선동 육즙폭발버거 수제맥주맛집 실낙원
종로 낙원동에 위치하고 있는 맛집 입니다. 블랙앵거스 버거, 폭 립, 토마호크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최대규모 양조장을 함께 운영하는 스테이크 버거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풍부한 육즙이 특징인 버거, 최상급 수비드 스테이크, 직접 만든 다양한 수제맥주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게 내부는 쾌적하고 분위기가 좋으며 단체석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양조장과 함께 운영되는 브루어리 실낙원.
익선동에는 한옥을 개조한 식당이 많아서 아담한 경우가 많은데, 실낙원은 매장 자체도 넓고 테이블 간 간격도 넓어서 좋았어요. 코로나 풀리면 친구들이랑 여러 명이서 가도 좋을 것 같네요. 양조장을 운영하는 만큼 수제 맥주 종류가 다양했습니다.
● 폭립 플래터 (36.0)
3시간 동안 수제맥주를 넣어 브레이징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고기가 정말 부드러웠어요. 수제버거를 직접 만든 브리오쉬 번으로 만든다고 했는데 플래터에 함끼 나온 미니번도 직접 만드시는건지 겉바속촉으로 잘 구워졌어요. 하지만 폭립 양이 적어 가성비는 아쉬웠습니다.
● 스파이시 치킨 윙 (19.0)
양념이 많이 맵진 않고 살짝 매콤한 정도였어요. 딱 맥주 땡길 만큼 자극적이었습니다. 윙 아래에 웻지 포테이토가 듬뿍 깔려있어요.
● 샘플러 (24.0)
아담, 이브, 바이젠, 블론드에일, 루시퍼, 재즈 IPA가 나옵니다. 제 입에는 바이젠과 블론드 에일이 제일 맞았어요. 저처럼 자신의 맥주 취향을 모를 땐 샘플러로 맛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미켈러 페일에일 (11.0)
감귤 향이 진하면서도 끝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출처 -https://www.mangoplate.com/reviews/ODQ1NTMw
▶<옐로우버거> *트러플크림버거, 볼케이노버거
위치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00 자양동 17-1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명절 당일만 휴무
가격 볼케이노 서퍼 12,000와이키키 브라더스 12,000
예약 문의 연락처 전화번호: 02-2122-1155
건대수제버거는 건대커먼그라운드맛집 옐로우버거가 JMT
건대 커먼 그라운드 3층에 위치한 옐로우 버거
AMERICAN RESTAURANT 옐로우버거 YELLOW BURGER 복잡하고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연남동 골목길 한모퉁이에서 10여년 전 시작한 ‘옐로우버거’는 동서양의 다채로운 식문화를 자유롭고 정성스럽게 재해석하는 홈스타일 레스토랑입니다. 100% 쇠고기패티와 두툼하게 구운 빨간 토마토, 샛노란 달걀 후라이가 올려진 새콤달콤 옐로우 버거. 부드럽고 달달한 크림에 고소한 호두를 올리고 한번 더 오븐으로 구워낸 단호박스프는 ‘옐로우버거’의 시그니쳐입니다. 스트릿 마켓 3F 옐로우버거에서 한입 가득 맛있는 음식과 귀엽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즐기며 즐거운 추억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수제버거만 판매하는 버거 전문점은 아니지만 이국적인 식당 분위기와 메뉴판 속 매우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보며 거침없이 버거를 주문.
가장 기본인 옐로우버거를 주문했는데, 노오란 계란 노른자가 한 눈에 들어오는 비주얼이라 이름이 옐로우일까 라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
음식이 나오기에 시간이 꽤 걸렸다.
역시 버거는 갓 나왔을 때 먹는 게 제 맛이다. 특별할 것 없는 속 재료, 어느 재료 하나 특출나게 맛있는 것은 아니지만 번, 고기, 양파, 베이컨, 치즈, 토마토, 그리고 계란후라이의 조합이 너무나도 맛있다.
재료들이 조화를 이루어갈 때 비로소 제 맛을 내는 수제 버거, 어디서 먹어도 매력있는 요리이다.
고기가 많이 부스러지는 편이라 아쉬웠고, 아무래도 탑이 높다보니 먹을 때 자꾸 쓰러져 힘들었지만..:)
감자튀김 세트로 된 것을 굳이 시킬 필요는 없는 것 같다. 롯데리아 감튀+학교 급식 감튀 느낌..
그래도 버거와 감자튀김의 조합은 언제나 옳으니까..!
음료는 와인잔에 나오는데 가성비가 나쁘지 않나:(
출처 - https://www.mangoplate.com/reviews/NTQ1MTk1
‘생방송 투데이’ 통새우 치킨 블랙앵거스 수제버거 오천만의 메뉴, 익선동 실낙원 맛집 위치..건대 옐로우버거 볼케이노 트러플크림버거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