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삽시다3’ 안소영, 남편 이혼 유부남 고백 "결혼 아들 나이 애마부인 리즈시절 실제키 혈액형 고향 가족" 프로필
'애마부인' 안소영 "아들 아빠, 알고 보니 위장 이혼 상태였다" 첫 공개('같이 삽시다3')
영화 '애마부인'의 히로인이자 싱글맘인 안소영이 25살이 된 아들의 아버지를 첫 공개했습니다.
23일 오후 방송된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이하 '같이 삽시다3')에서 안소영은 절친 김영란의 초대로 사선가를 방문했습니다.
이에 박원숙은 조심스레 "이 이야기 물어봐도 돼? 아들의 아빠가 누구냐?"고 물었고, 안소영은 "내가 스키를 좋아해. 근데 내가 그때 도현이 아빠하고 스키 타러 갔다가 도현이가 생긴 거야"라고 입을 열었습니다.
안소영은 이어 "건물 살 때 서류 보면 도현이 아빠가 이혼남으로 되어있었어. 그런데 알고 보니까 이혼한 게 아니라 위장 이혼이었더라고. 그렇다고 내가 늦은 나이에 아이를 포기할 수는 없어서 혼자 낳기로 마음먹은 거다"라고 고백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런 얘기 한 번도 해본 적 없다"며 "나는 그런 거에 대해서 조금도 부끄럽지 않다. 그러니까 아이를 안고 미국으로 간 거지. 그때 '가서 배우 안소영이란 이름을 다 지워버리고 도현이 엄마로서 열심히 살겠다'는 마음으로 갔다"고 털어놨습니다.
‘같이 삽시다3’ 안소영
배우 안소영 프로필
대한민국의 영화배우이다. 1979년 영화 내일 또 내일로 데뷔했고 1982년 영화 애마부인에 출연해 스타덤에 올랐다. 이 영화로 제18회 백상예술대상 여자신인연기상을 수상하면서 영화계의 기대주로 떠오른 그는 《자유처녀》, 《여자가 두번 화장할 때》, 《달빛 멜로디》 등에 출연하면서 1980년대를 대표하는 성인영화 배우로 이름을 날렸다.
출생: 1959년 8월 12일 (안소영 나이 62세), 안소영 고향 서울특별시
자녀: 안소영 아들 황도연
수상: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
수상 후보 선정: 대종상 여우조연상
본명 안기자(安基子)
안소영 키 161cm
혈액형 A형
고향 서울특별시
학력[편집] 정화여자상업고등학교
안소영 제주도 식당 일하고 있다
1997년 미혼모가 된 안씨는 미국으로 떠난다. 안씨는 "처음 미국으로 이주했을 때 안소영 남편 재벌가의 아들을 낳아 미국으로 도망쳤다는 근거 없는 소문에 시달렸지만 홀로 아이를 키우며 억척스럽게 사는 모습을 보고 오해가 풀렸다"고 말한다. 아들이 초등학교에 입학할 무렵 한국으로 돌아와 현재 제주도 지인의 식당에서 일을 돕고 있다는 안씨는 "나를 애마부인으로만 생각하는 세간의 선입견 때문에 힘들다"면서도 "아들 도연이를 보며 씩씩하게 산다"며 웃는다.
분류 한국 여배우서울특별시 출신 인물1956년 출생1979년 데뷔대한민국의 불교 신자에로 여배우
미혼모이다. 아들 황도연을 낳아 기르고 있는데, 이를 다룬 다큐도 EBS에서 다루었다. 본인 말로는 아들을 낳은 이후 치장 등 사치스러운 데 돈을 쓰는 걸 포기했다고 한다. 다큐에서 아들은 군입대를 앞두고 진로를 고민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아들은 유학을 가고 싶어했는데 이 문제로 안소영과 상담을 나누던 모습도 볼 수 있었다.
안소영 리즈시절
‘같이 삽시다3’ 안소영, 남편 이혼 유부남 고백 "결혼 아들 나이 애마부인 리즈시절 실제키 혈액형 고향 가족"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