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기상청 사람들’ 배우 윤박, 유라 남자친구 등장인물 "여친 이상형 나이 복근 실제키 혈액형 고향 가족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기상청 사람들’ 배우 윤박, 유라 남자친구 등장인물 "여친 이상형 나이 복근 실제키 혈액형 고향 가족 소속사" 프로필 


사진=JTBC '기상청 사람들' 방송 화면.
배우 유라가 송강과 이별했습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에서 기상전문 기자 채유진 역을 맡은 유라가 현실에 있을법한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그려냈습니다. 
지난 12일 방송된 1회에서 채유진은 기상청으로 출근하는 모습으로 첫 등장했다. 출근길에 자신을 찾아온 남자친구 이시우(송강 분)를 만난 채유진은 건조한 눈빛으로 그를 바라보았고, 함께 있는 동안 무미건조하고 시큰둥한 표정으로 권태기가 온 연인의 모습을 그려냈습니다. 
방송 후반부 채유진은 이시우에게 이별을 통보했고, 싸늘한 표정과 단조로운 목소리, 말투는 마음이 떠난 연인 그 자체였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진하경(박민영 분)이 결혼을 앞둔 한기준(윤박 분)과 채유진(유라 분)의 바람 현장을 목격하고 파혼을 맞는 모습이 그려져 네 명의 연애 행보에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일에 있어서는 현실 직장인의 모습으로 또 다른 면모를 선보였다. 채유진은 광고주를 만족시킬 수 있는 자극적인 기사를 써오라는 선배의 말에 “여기가 광고 회삽니까? 에어컨 광고를 왜 여기서 해요”라며 강하게 어필했다. 그럼에도 받아들여지지 않는 상황에 씁쓸하게 돌아서는 모습으로 공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날 유라는 안정적으로 극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더욱 높였다. 찰떡 같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끌어 낸 유라가 앞으로 풀어낼 채유진의 이야기에 기대가 모아진다고 합니다.
‘기상청 사람들’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 됩니다. 

 

‘기상청 사람들’ 윤박
윤박 : 한기준 (남, 34세) 역 - 기상청 대변인실 통보관
반듯한 외모만큼이나 논리정연하고 설득력 또한 뛰어나다, 자신의 입장을 설명할 때는 더더욱! 신입시절 예보국 총괄팀으로 발령이 나서 고전을 면치 못하다가 자신의 그럴 수밖에 없는 이유를 피력하는 유창함을 인정받아 대변인실로 스카웃 되었다. 순발력이 좋고 언론대응능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지만 그뒤에 하경의 서포트가 있다는 사실을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다. 하경의 옛연인.

유라 : 채유진 (여, 25세) 역 - 문민일보 기상전문 기자
호불호가 분명하고 뭐든 중간이 없다, 어떤 날은 자신감 과잉이었다가 싫은 소리 한마디 듣고 나면 지하 200미터 아래로 땅굴을 파고 들어가는 불안의 아이콘. 특종이 터지는 사건 현장을 뛰어다니고, 카페 테라스에 앉아 노트북으로 기사를 송고하는 멋진 모습을 상상하면서 언론사에 들어왔는데, 깊이가 없다는 이유로 '날씨와 생활팀'에 배치 됐다.

선배들은 기상청만큼 특종이 많은 곳도 없다지만 정작 현실은 날씨와 관련된 기사 한줄도 신문사 사주의 비위를 맞춰야 하는 자신의 처지에 질려가는 중이다. 시우의 옛연인.

배우 윤박 프로필
윤박은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7년 11월 18일 (34세), 서울특별시
키: 182cm, 76kg[1], O형
부모: 윤정보
가족 부모님, 남동생
소속사: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분류 한국 남배우1987년 출생2012년 데뷔서울특별시 출신 인물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광성고등학교(서울) 출신파평 윤씨
대한민국의 배우. 이름이 특이해서[4] 많은 사람들이 교포 혹은 예명이라고 오해하는 경우가 있는데, 해외에 살다 온 적도 없고, 예명이 아닌 본명이라고 한다. 2012년 MBC every1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로 데뷔했다.

중학교 시절 배우로 진로를 결정한 후 예술고등학교 진학을 시도했지만 아버지의 강한 반대로 일반고 진학 후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진학했다. 참고로 MBC 대학가요제 출신이라고 한다.[5] 데뷔를 늦은 나이에 했음에도 불구하고 극중 미미한 활약으로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지 못했지만, 2013년 KBS 드라마 굿닥터에서 악역 우일규 역으로 얼굴을 비치기 시작하게 되고, 1년뒤인 2014년 같은 방송사의 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의 차강재 역으로 인지도가 상승하며 주연급으로 캐스팅되고 있다.
한예종 1학년을 마치고 입대해 서울지방경찰청 호루라기 연극단에 있었다고 한다.
윤박 이상형
'내 귀에 캔디2' 윤박 이상형 고백, "예쁜 여자"
`라디오스타` 윤박 이상형은 이성경? `그냥 예쁜 여자`
윤박 복근

‘기상청 사람들’ 배우 윤박, 유라 남자친구 등장인물 "여친 이상형 나이 복근 실제키 혈액형 고향 가족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