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기상청 사람들’ 배우 송강, 등장인물 줄거리 "여자친구 이상형 나이 근육 복근 화보 실제키 동생 가족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기상청 사람들’ 배우 송강, 등장인물 줄거리 "여자친구 이상형 나이 근육 복근 화보 실제키 동생 가족 소속사" 프로필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기상청 사람들'에서 박민영과 송강이 언쟁을 벌인다.

ⓒJTBC
12일 JTBC 새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측은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에는 이시우(송강 분)와 진하경(박민영 분)의 범상치 않은 첫 만남이 담겼다. 통화 중이던 동네예보관 신석호의 휴대폰을 낚아챈 진하경은 본청 허락도 없이 특보 발령을 내린 이시우를 매섭게 쏘아붙였다. 하지만 특보에 확신을 가지고 있는 시우는 "그래서 총괄 대행께서는 우박 예보 틀리신 거 책임지셨습니까"라며 물러서지 않았다. 심지어 "아무리 결혼 준비로 바쁘시다지만 그렇다고 보고도 놓쳐버리고 그러면 곤란한 거 아닙니까"라며 한방 먹이기까지 했다. 하경은 급기야 "너 거기 딱 기다려"라고 대응해 추후 전개를 궁금하게 했습니다.
제작진은 "보통 차가운 공기가 더운 공기를 만나면 비가 내린다. 성질이 극과 극인 하경과 시우의 첫 만남엔 과연 비가 내릴지, 아니면 전혀 예측하지 못했던 천재지변이 일어날지 지켜봐 달라. 궁금했던 그곳, 기상청에서 만난 박민영과 송강의 로맨스가 여러분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기상청 사람들'은 열대야보다 뜨겁고 국지성 호우보다 종잡을 수 없는 기상청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그린 직장 로맨스 드라마로, 이날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됩니다. 

주요 인물
박민영 : 진하경 (여, 34세) 역 - 총괄 2과, 총괄예보관.
매사에 똑 부러진다. 일이면 일, 자기관리면 자기관리. 공과 사 확실하고 대인관계마저도 맺고 끊음이 분명한 차도녀에 그 어렵다는 5급 기상직 공무원시험을 단숨에 패스한 뇌섹녀. 하지만 이 모든 잘 나가는 이미지와는 달리 갑갑할 정도로 원칙주의에 모든 인간관계로부터 깔끔하게 선을 긋는 성격탓에 기상청 내에서는 자발적 아싸로 통한다. 까칠하고 예민한 편이다. 기준의 전 약혼녀.

송강 : 이시우 (남, 27세) 역 - 총괄 2과, 특보 담당.
때 시時 비 우雨. 때맞춰 내리는 비처럼 어딜가나 반가운 존재가 되라는 이름을 가졌다. 평생 농사를 지었던 할아버지에게 일찍 맡겨져서 자란 탓인지 순박하고 감정표현에 솔직한 편이다. 좋고 싫은게 분명해서 썸 같은 애매한 감정에 질색한다. 덤벙덤벙 허둥지둥 어디가 좀 모자란 것 같기는 한데 IQ가 무려 150!

작정하고 달려들면 못할 게 없지만 그의 관심은 오로지 날씨! 뿐이다. 평소에는 순딩순딩 허술해 보이다가도 날씨와 관련된 일이라면 눈빛이 바뀌면서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한다. 누가 그랬던가. 사랑하면 알게 되고 알면 보인다고... 복잡한 일기도와 변덕스러운 날씨가 시우에게는 딱 그런 존재다. 유진의 옛연인.
배우 송강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94년 4월 23일 (27세), 수원시
키: 186cm 185cm, 68kg, B형
형제자매: 남동생
소속사: 나무엑터스
학력: 건국대학교, 창현고등학교, 서울송파초등학교
영화: 뷰티풀 뱀파이어, When the Devil Calls Your Name
분류 한국 남배우1994년 출생2017년 데뷔팔달구 출신 인물건국대학교 출신SBS 인기가요 역대 진행자나무엑터스 소속 아티스트
MBTI INTP[15]
고등학교 졸업 후에도 하고 싶은 일이 아무것도 없었다고 한다. 친구들은 대학교에 갔는데 자신만 가지 않아 마음이 허했다고. 인테리어나, 설계도를 보는 걸 좋아해서 이쪽으로 나가면 어떨까 싶었지만[16] 공부에 대한 장벽을 느끼고 포기한 상태에서 1년 정도 시간을 보내다가 우연히 타이타닉을 보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눈빛이 너무 좋아, 그 눈빛에 반해서 막연히 연기를 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다고 한다. # 연기의 꿈을 갖고 입시를 준비하게 되고 처음 연기학원에 등록하고 계속할 수 있을지 고민도 했지만 '한 달만 채우자'라는 마음으로 버텼다고 한다. 그런데 하다 보니 차츰 좋아지고 익숙해져서 끝까지 해 봐야겠다고 마음이 들었다고 한다.
이상형으로는 말이 잘 통하고 자신의 장난을 잘 받아주며 상호보완이 가능한 분위기가 따뜻한 여성분이라고 밝혔다.

배우 송강 복근

‘기상청 사람들’ 배우 송강, 등장인물 줄거리 "여자친구 이상형 나이 근육 복근 화보 실제키 동생 가족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