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잔치국수, 가수 문희옥 근황 "결혼 전남편 이혼 자녀 나이 화보 실제키 혈액형 고향 가족 소속사" 프로필
‘복면가왕’ 1650회 2022-02-06
170대 가왕 ‘아빠는 월급쟁이’의 첫 가왕 방어전!
1R 듀엣 첫 번째 대결!
“쌀쌀한 마음 풀어줄 목소리!” 노래 고수의 풍미를 느껴보세요~
‘복면가왕’ 쌀국수 가수 한봄
VS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는데” 가왕님~ 오늘 무대 말아 드세요~
‘복면가왕’ 잔치국수 문희옥
문희옥의 순탄치 않았던 삶...먼저 떠난 동생들, 후배가수 사건
가수 문희옥의 순탄치 않았던 삶이 다시금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1969년생인 문희옥은 고등학교 2학년 학교 장기자랑에서 주현미의 '비 내리는 영동교'를 불렀다가 반응이 좋자 가수의 꿈을 키우기 시작했다. 이후 둘째 언니의 주선으로 작곡가 안치행을 만난 문희옥은 1987년 트로트 가수로 데뷔 합니다.
'사투리 디스코'로 큰 사랑을 받았던 문희옥은 '성은 김이요' '사랑의 거리' 등을 발표하며 가수로서 큰 인기를 누린다고 합니다.
하지만 큰언니의 암투병과 남동생이 부정맥으로 갑자기 사망하면서 결국 가수 활동을 접게 된다. 괴로운 나날을 보내던 문희옥은 가족들의 도움으로 다시 가수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1995년 일반인과 결혼했던 문희옥은 이혼한 후 현재는 아들과 단둘이 살고 있습니다.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문희옥은 "우리 아이는 엄마가 노래하는 걸 원치 않는다. 사람들이 엄마를 모르는 곳에서 살고 싶다고 한다. 그래서 아이가 원치 않은 곳에 안 가고, 학교도 안 간다"며 근황을 전한 바 있습니다.
특히 과거 소속사 후배 협박 논란에 대해 문희옥은 "문장이라는 것에 몸통이 있으면 앞뒤가 있는데 후배 쪽에서 주장하는 몸통만 기사로 나왔다. 너무 흙탕물이라 정수기 물을 떠다 부어도 아무 소용이 없을 것 같았다. 억울했지만 기다렸다"고 고백했습니다.
지난 2017년 문희옥은 소속사 후배 가수가 소속사 대표를 성추행으로 고소하자 "성추행당한 사실을 외부에 알리지 말라"고 협박한 선배 가수로 알려져 온갖 비난을 받아야 했습니다.
논란 당시 문희옥은 1년 간 박지영이라는 가명으로 산 것으로도 알려졌습니다.
가수 문희옥 프로필
출생: 1969년 7월 27일 (문희옥 나이 52세), 문희옥 고향 태백시
배우자: 문희옥 남편 김홍선 (문희옥 결혼 1995년–)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1988년–1991년)
자녀: 문희옥 아들 김동건
신체 163cm, 48kg, 235mm, B형
앨범: Dialect Disco, 문희옥(사랑이 남아있을때), 더보기
종교 개신교(순복음)
가족: 남편; 김한순 (어머니); 김동건 (아들); 문희자 (언니)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Seoul Institute of the Arts (1988년–1991년)
부모: 김한순
자녀: 김동건
분류 한국 여가수1969년 출생1987년 데뷔태백시 출신 인물대한민국의 오순절교회 신자은광여자고등학교 출신서울예술대학교 출신트로트 가수남평 문씨
2019년 8월 28일, TV 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서 남편과 헤어지고 아들과 단둘이 살고 있다고 밝혔다. 아들이 루머 속에 고통을 받아 이사했으며 온갖 비난은 자신에게 받을테니 아들에게 비난을 하지 말라고... 위에 서술한 대로 후배A씨에 대해 언론에 대해 섭섭했다고 한다. 결과가 나오기전 언론에서 사형선고를 받았다는 이야기... 현재 아이를 위해 엄마의 존재를 모르는 곳에서 살고 있다는 문희옥은 1년 동안 가짜 이름 '박지영'으로 살며 힘든 시간을 극복하며 새로운 생활을 잘 적응하고 있음을 전했다. 후배A씨에게는 "그 후배를 돕는 주변 어른들이 조금만 더 후배를 생각해서 신중하게 대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소속사 루체엔터테인먼트
문희옥 몸매
‘복면가왕’ 잔치국수, 가수 문희옥 근황 "결혼 전남편 이혼 자녀 나이 화보 실제키 혈액형 고향 가족 소속사"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