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생생정보’ 서주경 고향, 속초 가볼만한곳 "결혼 전남편 이혼 자녀 나이 리즈 실제키 당돌한 여자 가수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생생정보’ 서주경 고향, 속초 가볼만한곳 "결혼 전남편 이혼 자녀 나이 리즈 실제키 당돌한 여자 가수 소속사" 프로필

 

'당돌한 여자' 서주경, 돌연 은퇴 이유는 "스폰서 제안 때문에"


사진=서주경/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트로트가수 서주경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고 합니다.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 51세인 서주경은 1993년 1집 앨범 ‘발병이 난대요’로 데뷔했습니다.
데뷔 당시 큰 키와 뚜렷한 이목구비로 ‘트로트계 미스코리아’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습니다.
이후 1996년 발표한 ‘당돌한 여자’를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2015년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에 출연했는데, '슈가맨' 최초로 100불을 달성했습니다. 
그러나 '당돌한 여자'로 한참 잘나가다가 갑자기 은퇴를 했는데, 이와 관련해 서주경은 한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스폰서 제안 때문에 돌연 은퇴했다고 밝혔습니다.
"스물여섯 살 때 백지수표도 받아봤다. 대한민국 재벌한테 제안을 너무 많이 받았다. 넌덜머리 난다. 그들의 노리갯감으로 사는 인생이지 나는 그렇게 살고 싶지 않았다. 내가 왜 그들이 룸살롱에서 놀 때 노래해야 하나"라고 당시를 털어놨습니다.
서주경은 42세 늦은 나이로 늦둥이 아들 선우 군을 얻어 출산 당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2TV 생생정보’ 1484회 1월 28일 금요일 취재 연락처 방송정보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가수 서주경의 강원도 속초시>
가수 서주경 프로필 
서주경은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위키백과
본명 조연희
서주경은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대표곡으로 《당돌한 여자》, 《쓰러집니다》가 있다. 위키백과
출생: 1970년 7월 13일 (서주경 나이 51세), 서주경 고향 서울특별시
서주경 키: 173cm
서주경 학력: 영해여자정보고등학교
서주경 자녀 가족 어머니 유복순, 서주경 아들 장선우
학력 영해여자종합고등학교 졸업
가족 어머니 유복순, 아들 장선우
종교 불교
지금 여섯살이 된 선우는 서주경의 큰 힘이다. 4년 전 이혼 후 홀로 아들을 키우는 서주경은 그 어떤 지방에 다녀오더라도 꼭 집에 들어와 아들 옆에서 ...서주경, 대학교수 남편과 이혼-돌연 은퇴
서주경 이혼 이유
서주경과 전 남편이 이혼한 정확한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전 남편의 직업은 대학교수였던 것으로 전해진다. 서주경은 과거 한 방송에서 당시 자신의 남편에 대해 대학생들을 가르쳐서 1월에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고 전한 바 있다. 
2019년 3월 6일 채널A 교양프로그램 행복한 아침에 후배 트로트 가수 강문경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2019년 9월 23일에 방영된 복면가왕 111차 경연에서 가창력 갑!티슈로 나와 두루와 두루와 가왕 두루와 두루마리 휴지[6]와 같이 다비치의 8282를 불렀으며, 정체를 밝힐 때 부른 곡은 조수미의 나 가거든이었다.
서주경 몸매


서주경 리즈

‘생생정보’ 서주경 고향, 속초 가볼만한곳 "결혼 전남편 이혼 자녀 나이 리즈 실제키 당돌한 여자 가수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