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악의 마음’ 려운, 범죄행동분석팀 막내 정우주 등장인물 "여친 이상형 나이 본명 화보 실제키 혈액형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악의 마음’ 려운, 범죄행동분석팀 막내 정우주 등장인물 "여친 이상형 나이 본명 화보 실제키 혈액형 소속사" 프로필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김남길·진선규·려운, 3인3색 팀플레이 예고 

SBS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사진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김남길, 진선규, 려운의 팀플레이가 시작 됩니다.
SBS 새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극본 설이나/ 연출 박보람) 측은 30일, 극 중 범죄행동분석팀으로 뭉친 송하영(김남길 분), 국영수(진선규 분), 정우주(려운 분)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습니다.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동기 없는 살인이 급증하던 시절, 악의 정점에 선 연쇄살인범들의 마음을 치열하게 들여다봐야만 했던 대한민국 최초 프로파일러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 심리 수사극 입니다.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사이코패스의 개념조차 없던 시절을 배경으로 한국형 프로파일링의 태동을 그린다. 극 중 범죄행동분석팀으로 뭉친 송하영, 국영수, 정우주가 그 전면에 선다. 성격도, 특징도 전혀 다른  세 사람이 모여 어둠과도 같은 악의 마음을 꿰뚫는다고 합니다.
어디서도 본 적 없는, 그래서 더 특별한 세 캐릭터의 조합과 세 배우들의 만남이 기대 됩니다.
먼저 범죄행동분석관 송하영은 언뜻 감정이 없어 보이지만 사실 누구보다 인간을 깊이 들여다보는 인물이다. 공감능력이 뛰어나면서 냉정함까지 유지할 수 있는 송하영이야말로 범죄행동분석관 즉 프로파일러에 가장 적합한 인물이다. 동기 없는, 잔인한 살인사건들 앞에서 송하영은 숲과 나무를 동시에 보는 것은 물론 범죄자들의 심리를 꿰뚫으며 사건을 집요하게 파고든다고 합니다.
범죄행동분석팀장 국영수는 가장 먼저 범죄행동분석의 필요성을 깨닫고, 송하영이 프로파일러에 적합한 인물이라는 것도 가장 먼저 발견해낸 인물이다. 국영수는 모든 이들과 두루두루 잘 지내는 친근함을 가졌지만, 동시에 날카로운 통찰력과 상황 판단력도 갖췄습니다.
범죄행동분석팀 막내는 정우주이다. 정우주는 통계분석관답게 다양한 정보와 사건 자료를 데이터화해 분석한다. 하지만 그의 일은 더 있다. 사실 사무실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한다. 그럼에도 불평 한번 하지 않고 일처리마저 빠르고 정확하다. 의외로 천재적인 구석도 있어 가끔씩 사건의 실마리를 푸는 결정적 역할을 하기도 한다. 복덩어리 막내 입니다.
범죄행동분석팀 3인은 각자의 위치에서 최고의 능력을 발휘하며 악의 마음속으로 걸어 들어간다. 세 사람의 팀 플레이는 때로는 짜릿함을, 때로는 숨 막히는 긴장감을 유발하며 극의 몰입도와 흥미를 높여줄 예정입니다.
한편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후속으로 내년 1월14일 오후 10시 처음 방송 됩니다.

‘악의 마음’ 려운
배우 려운 프로필 
려운은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98년 8월 26일 (23세), 전주시
키: 181cm 65kg | A형
학력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연기전공 / 학사 재학)
본명: 고윤환
웹사이트: 럭키컴퍼니 려운; 려운 - 인스타그램; 려운 - 다음 카페
소속사 럭키컴퍼니
고향은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대학입학과 함께 서울특별시에 올라와 자취를 시작했으며, 럭키컴퍼니 매니지먼트팀에서 려운의 SNS를 눈여겨보고 캐스팅해 계약까지 이루어졌다.
2021년 12월 24일 MBC 나 혼자 산다 427회 특별출연(이장우편)
2017년 SBS 드라마 《사랑의 온도》로 데뷔했다.
려운 이상형
 “자기 할 일 열심히 하는 여자가 좋다. 외적인 건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다. 어른에게 잘하고 착한 여자가 좋다”
려운 화보

‘악의 마음’ 려운, 범죄행동분석팀 막내 정우주 등장인물 "여친 이상형 나이 본명 화보 실제키 혈액형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