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이대연, 형사과장 백준식 등장인물 "결혼 부인 자녀 나이 화보 실제키 혈액형 고향" 프로필

반응형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이대연, 형사과장 백준식 등장인물 "결혼 부인 자녀 나이 화보 실제키 혈액형 고향" 프로필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이대연 김원해 정순원 김혜옥, 명품배우 총출동


사진제공 = 스튜디오S
1월 14일 SBS 새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극본 설이나/연출 박보람/제작 스튜디오S)이 첫 방송된다. 웰메이드 범죄 심리 수사극을 예고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연기력 구멍 없는 드라마로도 기대를 모은다. 김남길(송하영 역), 진선규(국영수 역), 김소진(윤태구 역)을 필두로 이름만 들어도 신뢰가 치솟는 명품 배우들이 출연하는 것. 이쯤에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을 더욱 특별한 명품 드라마로 만들어줄 명품 배우들을 살펴 봅니다.
먼저 이대연(백준식 역)이 기대된다. 이대연은 극 중 의리 있고 정도 많고 책임감 강한 형사과장 백준식 역을 맡았다. 백준식은 듬직한 상사로서 상황에 따라 정석을 뒤집고 판을 엎을 줄 아는 배짱까지 지닌 인물. 남들이 근본 없는 팀이라고 떠들든 말든, 범죄행동분석팀을 위해 물심양면 힘써준다. 깊은 관록에서 나오는 이대연의 자연스러운 연기가 몰입도를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막강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김원해(허길표 역)도 궁금하다. 김원해가 분한 허길표는 남다른 선구안을 지닌 기동수사대 기수대장이다. 그렇기에 허길표는 범죄행동분석팀의 필요성을 잘 알고, 범죄행동분석팀의 의견에 힘을 실어주고 싶어 한다. 좋은 사람이자 좋은 배우 김원해는 존재만으로도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에 큰 힘이 되어준다는 제작진의 전언 입니다.
주목해야 할 배우 정순원(남일영 역)도 있다. 정순원은 극 중 눈치 빠르고 행동력은 더 빠른, 그야말로 딱 현장 체질의 형사 남일영 역을 맡았다. 정순원은 극 중 기수대 에이스 윤태구 역을 맡은 김소진과 주로 연기 호흡을 맞추며 극의 활력을 더한다. 정순원은 유연한 연기력으로 현장을 누비는 형사의 모습과 인간적인 면모를 모두 그려낸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국민 엄마’로 불리는 배우 김혜옥(박영신 역)이 극 중 김남길의 어머니로 등장한다. 김혜옥은 탁월한 연기력으로 어머니의 깊은 모성애를 보여줄 전망이다. 여기에 범죄행동분석팀 막내로 활약할 려운(정우주 역), 팩트 전달을 위해 고민하는 기자로 분한 공성하(최윤지 역) 등 젊은 배우들의 활약도 눈여겨봐야 할 포인트 입니다.
범죄 심리 수사극 장르 드라마에 있어서 배우들의 연기력은 절대적이다. 시청자가 한순간도 긴장을 놓치지 않고, 극에 몰입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이런 의미에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캐스팅은 더할 나위 없다는 반응이다. 명품 배우들의 연기 보는 재미까지 가득할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첫 방송이 기대 됩니다.
한편 2022년 가장 먼저, 반드시 봐야 할 SBS 새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동기 없는 살인이 급증하던 시절 악의 정점에 선 연쇄살인범들의 마음을 치열하게 들여다봐야만 했던 대한민국 최초 프로파일러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 심리 수사극이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후속으로 1월 14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 됩니다.

 

‘악의 마음’ 이대연
배우 이대연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1985년 연극배우로 데뷔하였고 1995년 영화 《내일로 흐르는 강》으로 영화배우에 데뷔하였다. 위키백과
출생: 1964년 11월 13일 (57세), 대한민국 
키: 178cm 신체 178cm, O형
가족 아내, 슬하 1남 1녀
학력 연세대학교 신과대학 신학 학사
데뷔 1985년 연극[1]
소속 바이브액터스
대한민국의 배우. 1985년에 연극배우로 데뷔했다. 작품명은 헬로지저스. 연극배우로 첫 수상작은 '날 보러 와요'. 연극 총 70편, 드라마 100여 편, 영화 60여 편 등 많은 작품에 출연하면서 누구나 아는 감초배우로 성장하였다.
아버지 이세진은 1997년 한국으로 망명한 황장엽 씨의 스승이었고, 6.25전쟁 때 반공청년단원 100명을 이끌고 월남했다.
연세대학교 신과대학 출신이다. 연세대학교 중앙동아리 중 '연세극예술연구회' 출신으로, 2016년에 해당 동아리의 동문합동공연에 출연하였다.
중학교는 선린중학교, 고등학교는 영동고등학교를 나왔다.
절친한 친구로는 연대 신학과 1년 선배인 배우 우현, 배우 안내상이 있다.
김강우와는 골든 크로스,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서 2번 부자지간을 연기했다.
묘하게 억울하게 당하거나 죽는 역이 많다.
롯데 자이언츠의 팬이다

배우 이대연 화보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이대연, 형사과장 백준식 등장인물 "결혼 부인 자녀 나이 화보 실제키 혈액형 고향"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