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다큐 마이웨이’ 가수 한서경, 아버지 사망 엄마 치매 사기 가족사 공개 "결혼 남편 아들 나이 리즈 고향" 프로필
'낭랑 18세' 한서경, ”사기에 부친 사망, 엄마 치매...극단적 생각까지” 고백
'낭랑 18세'를 부른 가수 한서경이 굴곡진 인생사를 고백 합니다.
16일 방송하는 TV CHOSUN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90년대 밀리언셀러 가수이자 '랩트롯'의 선두주자로 꼽히는 가수 한서경의 근황이 공개 됩니다.
한서경은 1992년 '낭랑 18세' 리메이크곡을 발매해 큰 화제를 모았으며, '소양강 처녀'도 랩트로트 장르로 재해석해 인기를 이어갔다. 그 결과 1992년 MBC 10대 가수 가요제 신인상, 1992년 뮤직박스 가요대상 여자 신인상을 휩쓸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한순간에 투자 사기에 연루되어 경제적으로 최악의 상황에 내몰렸고, 부친마저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나 힘든 시간을 겪어야 했다고. 더욱이 한서경은 부친의 사망으로 인해 어머니마저 충격을 받아 치매 판정을 받게 돼 오랜 간병을 이어가야 했다. 이와 관련 한서경은 "한 번에 많은 일이 벌어져서, 극단적인 생각까지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다행히 그는 굳은 의지와 주위의 도움으로 고난을 이겨냈으며, 최근 방송 활동과 동시에 어머니의 병간호를 이어가느라 바쁜 일상을 보내는 중이다. 제작진은 "어떤 시련도 이겨낼 수 있게 한 그녀의 원동력이 바로 보물 1호인 사랑하는 가족이라고 한다"고 밝혔습니다.
실제로 한서경은 1993년 회사 대표이자 매니저였던 5살 연하 남편 이용진과 결혼 후 올해 24년 차 부부 생활을 이어가고 있으며, 아들 이새론은 훌륭히 성장해 현재 대학 연극영화과 입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제작진은 "아들을 살뜰히 챙기며 열혈 슈퍼 맘으로 변신한 한서경이 한때는 아들의 꿈이 연예인이라는 말에 당황스러워했지만, 지금은 아들을 이해하고 누구보다 지지하는 1호 팬이 되어주기로 했다"며 한서경의 인생 이야기에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스타다큐 마이웨이’ 가수 한서경
가수 한서경 프로필
한서경은 대한민국 가수이다. 제주도 출신의 여자 가수로 한양여자대학 의류학을 졸업했다. 학창시절 그룹 [FM]의 리드싱어로 활동한 적이 있다. 위키백과
출생: 1966년 10월 1일 (한서경 나이 55세), 한서경 고향 서귀포시
배우자: 한서경 남편 이용진 (1999년–)
가족 한서경 아들 슬하1남
소속사: DST 엔터테인먼트
한서경 학력 한양여자대학교 의류학과 졸업
가수 활동[편집]
2014년 <동해물과 백두산이>
2008년 <내 사랑>
2003년 <당신께 넘어갔나봐>
2000년 <이봐요>
1996년 <아리 아리>
1994년 <너에게 원하지 않아>
1993년 <소양강 처녀>
1992년 <낭랑 18세>
한서경은 4년 전 지인의 권유로 빙수 사업에 나섰다가 5억원 빚을 졌다. 비슷한 시기에 구입한 아파트 가격까지 반 토막이 나 18억원에 이르는 빚을 떠안게 됐다.
한서경은 경제난에 트로트 행사가 절반으로 줄어 이자를 내기도 버거운 상황이 돼 신용불량자가 됐다. 이어 아버지까지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로 여의는 슬픔에 빠져 온몸두드러기, 성대결절, 공황장애까지 찾아왔다.
한서경 몸매
한서경 리즈
‘스타다큐 마이웨이’ 가수 한서경, 아버지 사망 엄마 치매 사기 가족사 공개 "결혼 남편 아들 나이 리즈 고향"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