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속풀이쇼 동치미’ 스파더엘 이미나 대표, 결혼 남편 사진 공개 "5남매 자녀 나이 실제키 몸무게 학력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속풀이쇼 동치미’ 스파더엘 이미나 대표, 결혼 남편 사진 공개 "5남매 자녀 나이 실제키 몸무게 학력 소속사" 프로필

‘5남매 다둥이맘’ 이미나 “남편 임신 반대, 3천만원 통장 보여주며 설득”(동치미)
 
방송인 출신 스파더엘 대표 이미나가 다둥이 맘이 될 수 있었던 비화를 공개했습니다.
12월 18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 다둥이 가족 특집 ‘여보, 우리 이제 그만 낳읍시다’에서는 5남매 이미나 가족의 일상이 공개됐습니다.
자식을 많이 낳는게 꿈이었다는 이미나는 “굉장히 계획적으로 낳았다. 남편만 허락한다면 10명까지도 낳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미나는 다자녀를 갖기 위해 집요하게 노력한 결과 다섯명의 자녀를 품에 안을 수 있게 됐다. 이미나는 “남편은 절대 안된다고 했지만 3,000만 원이 들어 있는 내 통장을 보여주고 ‘돈을 이체시켜 주겠다’고까지 설득했다”고 설명해 폭소를 유발했습니다.
다둥이 맘이 되기 위해 간절히 노력했던 이미나는 결국 다섯남매의 어머니이자 성공한 사업가, 교수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심지어 이날 이미나는 “아이를 업고 비대면 수업을 진행한 적도 있다”고 말해 출연진의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이미나는 5남매 아이들의 옷을 산 100만 원이 훌쩍 넘는 지출 영수증까지 공개해 눈길을 모았습니다.
이미나는 리포터, MC 등으로 활발히 활동하다 현재 스파더엘 대표이사이자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교수, 블레싱마음상담연구소 소장 등 다방면에서 위상을 떨치고 있다. 특히 피부 전문가로 인정받으며 각종 SNS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속풀이쇼 동치미’ 이미나 대표 프로필
이미나
MC 기업인 이미나 출생 1982년
신체 165cm, 49kg
소속 스파더엘대표
학력 고려대학교 대학원 부동산학과
경력 스파더엘 대표
사이트 인스타그램, 트위터

스파더엘 이미나 몸매

‘속풀이쇼 동치미’ 스파더엘 이미나 대표, 결혼 남편 사진 공개 "5남매 자녀 나이 실제키 몸무게 학력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