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사람만’ 고두심, 육성자 등장인물 "결혼 전남편 이혼 자녀 아들 김정환 나이 리즈 실제키 고향 재혼 소속사" 프로필
JTBC에서 12월에 방영 예정인 드라마 ‘한 사람만’은 16부작으로 시한부를 선고받은 여자와 밑바닥 인생 남자가 살인사건으로 얽히며 서로 인생의 진짜 소중한 ‘한 사람’이 되어가는 휴먼 멜로 드라마다. ‘최고의 이혼’으로 섬세한 감정 묘사에 탁월함을 입증한 문정민 작가와 ‘역도요정 김복주’ ‘투깝스’ ‘그 남자의 기억법’ 등을 통해 로맨스 서사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아내는 세련된 연출력을 선보인 오현종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산부인과 레지던트 추민하 역으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안은진과 박성훈, 박수영(레드벨벳 조이), 고두심이 캐스팅되어 오는 7월 촬영 개시를 목표로 준비에 한창이다.
키이스트는 최근 제작사 에이스토리에서 10년간 ‘시그널’ ‘킹덤’ 등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총괄 프로듀서를 영입, 콘텐츠 경쟁력과 제작 역량 강화에 나섰다. 키이스트의 차기 텐트 폴 작으로 준비 중인 서숙향 작가의 우주정거장을 배경으로 하는 400억 대작 ‘별들에게 물어봐’와 정세랑 작가의 K-POP드라마 ‘일루미네이션’ 등 다수의 기대작을 맡게 됐다. 본 작품들은 현재 국내 플랫폼과 글로벌 OTT 등과 모든 사업적인 가능성을 열어놓고 협상을 진행 중이다.
--‘한 사람만’ 고두심
배우 고두심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고두심은 제주도에서 태어나고 자랐다. 학창시절 남다른 외모로 인기가 많았던 그는 제주여자고등학교 시절 학교를 찾은 배우 신성일 덕분에 배우의 꿈을 꾸게 됐으며, 이를 계기로 서울로 상경했다. 이후 무역회사에서 일하던 고두심은 우여곡절 끝에 1972년 21세의 나이로 MBC 5기 공채 탤런트에 합격하면서 데뷔하게 되었다. 고두심은 수많은 후배 배우들에게 존경받는 선배이자 연예계 전설로 길이 남을 여배우로 손꼽힌다.
출생: 1951년 5월 22일 (고두심 나이 70세), 고두심 고향 제주시
본관 제주 고씨
신체 160cm, A형
종교 무종교 → 불교 (법명: 정각심)
소속사 맥스파워엔터테인먼트
데뷔 1972년 MBC 5기 공채 탤런트
학력: 제주대학교
제주남초등학교
제주여자중학교
제주여자고등학교 졸업
배우자 비공개 (1976; 이혼 1998년 결혼)
수상: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대상, 대종상 여우조연상, 더보기
수상 후보 선정: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
개봉 예정작: 채비
고두심 아들 김정환 자살? 루머 입니다.
고두심은 딸 1명, 아들 1명을 두고 있다.
딸 이름이 김홍, 아들 이름은 배우 김정환.
(고두심의 딸은1980년 전후로,아들은 1986년 전후로 출생한 것으로 추정)
고두심: "처음에는 아들이 연기자가 되고 싶어했는데, 제가 "지금은 공부할 때이고, 네가 나중에 연기자가 되더라도 지성과 실력을 겸비할 수 있도록 그 분야의 석사, 박사과정을 마쳤으면 좋겠다."라고 했어요.그러자 아들이 순순히 제 뜻을 따라주었어요."
고두심: "전 아들이 배우가 되는 게 싫었어요. 네가 잘하는 거, 좋아하는 거 하라고 말려봤는데, 결국은 제 말을 안 들어요.사실 남자아이라 얼굴에 분칠하는 직업만은 갖지 않기를 바랐는데, 굳이 연기자를 하겠다는 아이를 무슨 수로 막겠어요."
http://instiz.net/pt/3837332
고두심 이혼 언급 , 고두심 강호동 루머도 해명
"부모님을 제일 아프게 한 일이었고, 내 인생에서 제일 오점이었다"
"말도 안 되는 거다. 만난 사실이 없다"고 해명했다.
종교 불교
자녀 슬하 1남 1녀[1]
고두심 젊은시절, 고두심 리즈
‘한 사람만’ 고두심, 육성자 등장인물 "결혼 전남편 이혼 자녀 아들 김정환 나이 리즈 실제키 고향 재혼 소속사"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