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피면 달 생각하고’ 서예화, 이혜리 친구 등장인물 줄거리 "결혼 나이 청바지 실제키 학력 배우 소속사" 프로필
서예화,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캐스팅
배우 서예화가 KBS2 새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 캐스팅됐다고 소속사 나무엑터스가 30일 밝혔습니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엄혹한 금주령이 내려졌던 조선 후기를 배경으로 하는 퓨전 사극물이다.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이야기를 담을 예정 입니다.
이 드라마에서 서예화는 혜민서 수련 의녀 천금 역을 맡는다. 우연한 계기로 강로서(이혜리)와 함께 밀주를 제조하게 된 이후 아이디어 뱅크 역할을 해내는 캐릭터 입니다.
서혜화는 그간 드라마 ‘무볍변호사’, ‘인간수업’, ‘편의점 샛별이’, ‘빈센조’ 등에 출연했다. 사극물 도전은 이번이 처음 입니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유승호, 이혜리, 변우석, 강미나 등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서예화
배우 서예화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9년 3월 8일 (32세), 서울특별시
키: 165cm
소속사: 나무엑터스
걸스데이 소진과 닮은꼴이다.
연극 메모리 인 드림에서 김선호와 함께 호흡을 맞췄는데, 싸우는 연기가 매우 리얼해서 연기인 것을 아는데도 관객들이 눈치를 봤다는 평이 있을 정도로 현실적인 연기를 선보였다.'메모리 인 드림' 프레스콜
편의점 샛별이 촬영 당시 나이가 10살 차이 나는 김유정의 친구 역할로 나왔다.
서예화 결혼하지 않은 미혼 입니다.
서예화 청바지
서예화 몸매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서예화, 이혜리 친구 등장인물 줄거리 "결혼 나이 청바지 실제키 학력 배우 소속사"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