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무대’ 트로트가수 정다한 ‘순천만아’ "'사랑의 콜센타' 장민호 친구 나이 화보 실제키 학력 고향 소속사" 프로필
'사랑의 콜센타' 장민호 친구 정다한, 제2의 정해인?
가수 장민호가 자신의 친구이자 무명가수 정다한을 소개했다. 지난 6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사랑의 콜센타'에서 무친소 특집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5집까지 앨범을 낸 실력파 가수, 정다한이 출연했다. 그는 '못난놈'을 선곡하며 구성진 목소리로 가창력을 폭발했다. 정다한은 바로 장민호의 친구였습니다.
모두 “잘생긴 사람끼리 친구냐”며 감탄, 장민호는 “나이는 비밀이다, 우린 음악 동료”라고 했으나 정다한은 92년생으로 알려졌고 모두 “이찬원 친구같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정다한은 “트롯계의 바른 정 가수, 바른 표본이 되고 싶은 가수 정다한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정다한이 등장하자 언택트 관객들은 ‘정해인 닮았다’는 반응을 보이며 훈훈한 비주얼을 칭찬했습니다.
“이 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라고 붐이 묻자, 정다한은 “미디어를 통해 보신 분들은 그런 말씀을 하신데 실제로 보면 많이 다르다”며 “그분(정해인)은 사이다고 저는 콜라다”고 조심스럽게 답했습니다.
김성주는 “그런 얘기를 안 들어본 건 아닌가 보다”라고 정다한을 떠봤다. 이에 정다한은 “들어보기는 했다. 먼 발치에서 봤을 때”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가요무대’ 출연진 제 1723회 나의 노래
--10. 아저씨 / ‘가요무대’ 류지광
--12. 순천만아 / ‘가요무대’ 정다한
트로트가수 정다한 프로필
출생 1992년 12월 16일 (만 28세), 광주
소속사 제이드엔터테이먼트
사이트 팬카페정다한 나이 1992 정다한 키 176cm
개요
2020년 12월 19일 KBS 2TV 트롯 전국체전
경력
2020년 계룡군문화엑스포 홍보대사
트로트가수 정다한 화보
음반
2014년 꽃이 되신 어머니
2014년 가지도 못하면서
2017년 보고 싶어서
2019년 고향친구
트로트가수 정다한 화보
‘가요무대’ 트로트가수 정다한 ‘순천만아’ "'사랑의 콜센타' 장민호 친구 나이 화보 실제키 학력 고향 소속사"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