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동대문 매운족발 매운등뼈구이 소문의 맛집, 청량리 서울뼈구이매운족발 가격 주먹밥 계란찜 공짜 생활의달인 미우새 촬영지

반응형

‘생방송 투데이’ 동대문 매운족발 매운등뼈구이 소문의 맛집, 청량리 서울뼈구이매운족발 가격 주먹밥 계란찜 공짜 생활의달인 미우새 촬영지

생활의달인 729회20.04.06. 매운등뼈구이
미운우리새끼 125회19.02.10. 뼈구이
맛나요 주먹밥 필수
[전농동 맛집] 서울뼈구이매운족발
전농동 서울뼈구이매운족발, 등갈비
생활의달인 맛집 미우새등뼈구이서울뼈구이매운족발
[동대문구/ 전농동/ 청량리] 서울 뼈구이, 매운족발
외식하는 날 뼈구이 야식 배달 가수 소유 동대문 서울뼈구이매운족발 
청량리맛집 서울뼈구이, 매운족발
중간맛의 뼈구이! 신라면 보다 아주 조금 더 매운 정도다! 
정말 맛있고 부드러웠음. 불향이 적당이 나면서, 흔히 우리가 먹는 매운 불족발 맛 양념을 생각하면 된다! 주먹밥은 필수! 계란찜은 서비스! 둘이서 2인분은 좀 부족할 수 있는데 이게 따로 1인분씩은 추가가 안되기 때문에 처음부터 3인분 시키는것을 추천..
우리는 처음에 2인분을 시켜 배가 덜찼고 뼈구이가 워낙 맛있어서 
간장 미니족도 기대를 하며 시켰는데...역시 유명한것만 시켰어야했는데, 후회 후회 ㅠ 족발은 너무 맛없었다..ㅠ.ㅜ 시간이 늦어 마지막 남은 족발이 너무 식어서 다시 삶아주신건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평생 먹은 족발중 가장 뜨거운 족발이었다.ㅋㅋㅋㅋ너무 뜨거워서 바로 못먹음 ㅋㅋㅋ 근데 돼지 잡내가 너무 많이 났다ㅠ뜨거워서 더 그랬나..
암튼 뼈구이는 정말 추천 !! 
출처 - https://www.mangoplate.com/restaurants/PbXcoP50d4D9

 

서울뼈구이매운족발 - 청량리역 고기 요리 | 맛집검색 망고플레이트

17979명이 방문하고 싶어하는 청량리역 맛집 서울뼈구이매운족발의 평점은 3.8/5점 입니다. 서울뼈구이매운족발을(를) 대표하는 키워드는 족발입니다.

www.mangoplate.com

‘생방송 투데이’ 1649회 10월 19일 화요일 취재 연락처 방송정보
3. 소문의 맛집   -   저녁시간 웨이팅 필수! 동대문 OOOO  편
▶ <청량리 서울뼈구이매운족발>
위치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 274-1 전농동 602-9
영업시간 매일 12:00~23:00 격주로 월요일 휴무
가격 뼈구이 9,000매운족발 中 15,000
예약 문의 연락처 전화번호: 02-965-5838

 

‘생방송 투데이’ 동대문 매운족발 매운등뼈구이 소문의 맛집, 청량리 서울뼈구이매운족발 가격 주먹밥 계란찜 공짜 생활의달인 미우새 촬영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