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연모’ 박은혜, 김씨부인 줄거리 "결혼 전남편 이혼 쌍둥이 아들 나이 리즈 비키니 실제키 움짤 재혼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연모’ 박은혜, 김씨부인 줄거리 "결혼 전남편 이혼 쌍둥이 아들 나이 리즈 비키니 실제키 움짤 재혼 소속사" 프로필

박은혜 `연모` 합류…로운·배수빈과 호흡

‘연모’ 박은혜 사진에이엘 이엔티

 

배우 박은혜가 ‘연모’에 합류 합니다.

박은혜 소속사 에이엘 엔터테인먼트(이하 에이엘 이엔티)는 10일 “박은혜가 KBS2 새 드라마 ‘연모’에 김씨부인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연모’는 쌍둥이로 태어나 여아라는 이유만으로 버려졌던 아이가 오라비 세손의 죽음으로 남장을 통해 세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궁중 로맨스 드라마다. 이소영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합니다.

박은혜는 극중 정지운(로운)의 어머니이자 정석조(배수빈)의 정실부인, 명문가 출신의 아름답고 현숙한 여인 김씨부인 역을 맡았다. 한없이 자상하고 자애로운 모습으로 지운을 보듬다가도, 때로는 넘치게 귀여운 푼수기를 가진 매력적인 캐릭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 입니다.

박은혜와 더불어 박은빈, 로운, 배수빈 등이 출연하는 ‘연모’는 올 하반기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연모’ 이일화 : 대왕대비 역
‘연모’ 김서하 : 창운군 역
‘연모’ 김택 : 원산군 역
휘 주변 ‘연모’ 백현주 : 김상궁 역
‘연모’ 고규필 : 홍내관 역
지운 주변
--‘연모’ 박은혜 : 김씨부인 역
배우 박은혜 프로필
출생: 1978년 2월 21일 (배우 박은혜 나이 43세), 배우 박은혜 고향 인천광역시
배우 박은혜 키: 165cm 45kg, 배우 박은혜 혈액형 O형
배우자: 박은혜 남편 김한섭 (박은혜 결혼 2008년–이혼 2018)
자녀 쌍둥이 아들 김재완, 김재호
박은혜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인성여자고등학교
소속사 AL 엔터테인먼트
영화: 키다리 아저씨, 밤과 낮, 천사몽, 짱, 어느날 갑자기 첫 번째 이야기 - 2월 29일, 찍히면 죽는다, 01412 파사신검
청순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배우이다.[4]
글래머러스한 체형을 갖고 있다.
가수 박기영과는 인천 인성여자고등학교 동기동창이며, 박기영을 가수의 길로 이끈 주인공이다.
데뷔 때 홍콩의 여배우인 왕조현과 닮은 꼴로 유명했다. 의외로 글래머 체형이다. 2008년에 결혼하고 2011년 쌍둥이를 출산하였다.
박은혜 재혼을 고민하는 이유도 아이들 때문이다. 그는 <우다사>에서 “아이들이 사춘기를 겪을 때 어떻게 해야 할지 걱정이다. 엄마는 남자의 삶을 겪어본 적이 없으니 아이들을 위해 아빠가 있어하지 않나 싶다”고 털어놨다.
박은혜, 이상형은 '믹스 앤 매치' 
"이상형은 느낌이 지적인 남자"라며 "키, 얼굴 다 안 본다. 다만 내가 기댈 수 있고, 무슨 말을 하면 뭔가 충고해 줄 수 있는 남자가 좋다"
자녀 아들 김재완, 김재호 박은혜 쌍둥이아들


박은혜 몸매, 박은혜 글래머


박은혜 움짤,박은혜 각선미


박은혜 비키니


박은혜 리즈


배우 박은혜 청바지

‘연모’ 박은혜, 김씨부인 줄거리 "결혼 전남편 이혼 쌍둥이 아들 나이 리즈 비키니 실제키 움짤 재혼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