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연모’ 손여은, 이필모 부인 소훈왕후 등장인물 "본명 결혼 이상형 나이 성형전 비키니 실제키 움짤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연모’ 손여은, 이필모 부인 소훈왕후 등장인물 "본명 결혼 이상형 나이 성형전 비키니 실제키 움짤 소속사" 프로필

배수빈X이필모 → 이일화X손여은, 연기파 군단 宮 입성! (연모)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연모>

배수빈X이필모 → 이일화X손여은, 연기파 군단 宮 입성!

사진 제공 = 이야기사냥꾼, 몬스터유니온

- 막강 신스틸러 군단 출격 준비 완료, 궁중 로맨스 꽉 채운다!

- 탄탄한 서사 몰입도 높일 배우들의 베테랑 연기 기대 ↑

- 10월 11일 월요일 밤 9시 30분, “연모, 합니다.”

‘연모’ 배수빈, 이필모, 백현주, 고규필, 이일화, 손여은이 궁에 입성, 든든한 명품 배우 군단을 완성했습니다. 

오는 10월 11일(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연모’(연출 송현욱, 이현석, 극본 한희정, 제작 이야기사냥꾼, 몬스터유니온)는 쌍둥이로 태어나 여아라는 이유만으로 버려졌던 아이가 오라비 세손의 죽음으로 남장을 통해 세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궁중 로맨스 드라마다. 박은빈, 로운, 남윤수, 최병찬, 배윤경, 정채연 등 싱그러운 청춘 라인업이 앞에서 끈다면, 베테랑 배우들이 뒤에서 밀며 극을 풍성한 서사로 꽉 채울 것으로 기대 됩니다. 

먼저, 11년 만에 사극에 출연하는 배수빈은 정지운(로운)의 아버지 ‘정석조’로 분한다. 그는 옳은 것이 늘 정답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현실주의자로, 철저하게 자신과 궤를 같이 하는 세력을 위해 움직인다. 이어 이필모가 연기하는 이휘(박은빈)의 아버지 ‘혜종’은 자신만의 정치 신념으로 개혁적인 정치 행보를 보인다. 이 두 아버지에게 공통점이 있다면 자기 뜻과 길이 너무나 확고해 자식들을 냉랭하게 대한다는 것. 휘와 지운에게 아버지란 늘 불편하고도 거리감이 느껴지는 어려운 존재 입니다. 

그렇게 가족에게도 기댈 수 없는 휘를 지키는 사람들이 있다. 바로 김상궁(백현주)과 홍내관(고규필)이 그 주인공. 휘가 태어난 순간부터 모든 성장 과정을 지켜본 김상궁은 어머니와 다름 없는 존재로,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세심하게 신경 쓴다. 충직한 신하이자 친구이기도 한 홍내관 역시 하루가 다르게 살벌한 위기가 닥치는 궁에서 휘를 든든하게 보필 합니다. 

7년 만의 사극 복귀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이일화는 극중 왕실의 최고 어른인 ‘대왕대비’로 분한다. 한없이 자애롭고 따뜻한 성품을 지닌 것 같지만, 궁에서 자신의 세력을 키웠을 정도로 만만찮은 내공을 품고 있다. 손여은은 휘의 계모이자 혜종의 계비인 ‘중전’ 역을 맡아 극적 갈등을 이끈다. 혜종이 휘를 차갑게 대하는 것이 곧 자신에 대한 사랑이라 믿어, 휘와는 적대적인 위치에 서는 인물. 권력 암투의 중심에 있는 두 여인의 수싸움 역시 ‘연모’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 입니다. 

제작진은 “배수빈, 이필모, 백현주, 고규필, 이일화, 손여은 등 이름만으로도 높은 연기력을 담보하는 명품 배우들의 합류로 ‘연모’의 든든한 라인업이 완성됐다. 각자의 자리에서 완벽한 존재감을 발휘하며, 작품 곳곳을 빈틈 없이 채울 이들의 흥미진진한 이야기 역시 기대해달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연모’는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또 오해영’ 등 로맨스 연출 장인 송현욱 감독이 연출을,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의 한희정 작가가 집필을 맡아 완성도를 담보한다. 오는 10월 11일 월요일 밤 9시 30분, KBS 2TV에서 첫 방송 됩니다.

 

왕실 인물 ‘연모’ 이필모 : 혜종 역
--‘연모’ 손여은 : 소훈왕후 역
배우 손여은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본명은 변나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3년 8월 4일 (손여은 나이 38세), 손여은 고향 부산광역시
손여은 키: 167cm  손여은 몸무게 45kg, 손여은 혈액형 B형
수상 후보 선정: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
손여은 본명 변나연
손여은 종교 천주교(영세명 : 카타리나)[1]
가족 어머니[1], 언니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말하길 아버지는 2016년 병으로 돌아가셨다고 한다.
소속사 이끌엔터테인먼트
손여은 학력 동아대학교 피아노학
부산예술고등학교
여담으로 덧붙이자면, 위에 언급한대로 손여은 피아노를 전공했기 때문에, 피아니스트 수준의 연주 실력이 있으며, 찬사를 들을 만큼 음악에 대한 자질도 뛰어나다고 한다. 또 댄스와 노래 실력도 수준급. 그래서인지 4인조 댄스 그룹 쥬얼리의 멤버로 제의를 받기도 했었다고 한다. 그런데 제의를 거절했다고 하는데, 그 이유가 연기에 몰입하고 싶어서라고 한다. 잘된 선택인듯 
손여은 결혼 이상형 
 ‘좋은 사람’이에요. 정말 직업 같은 건 상관없습니다. 따뜻하고 순수함을 간직한 사람, 또 욕심 부리지 않는 남자요. 소박하게 살고 싶거든요. 적당히 벌면서 하고 싶은 연기 하며 살고 싶죠. 어려운 사람들도 도와줄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함께 공유하는 남자였으면 좋겠어요. 제 어머니는 결혼을 재촉하진 않으세요. 저 역시 어떤 사람과의 미래에 확신만 든다면 지금이라도 당장 결혼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몇 살 안에 결혼할 건지는 아직 생각하고 있지 않죠.”
 손여은 전남편, ‘부탁해요엄마’ 손여은 전남편 강성진, 아들 오민석 해치나 ‘불안’
손여은 전소민 닮은꼴 외모


손여은 정유미 도플갱어 비교사진


손여은 비키니 움짤 


손여은 몸매


손여은 성형 전 논란 사진


손여은 청바지

‘연모’ 손여은, 이필모 부인 소훈왕후 등장인물 "본명 결혼 이상형 나이 성형전 비키니 실제키 움짤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