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자매’ 윤주상,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 가족 논란 "성우 부인 자녀 나이 실제키 혈액형 고향 학력 소속사" 프로필
홍은희X전혜빈X고원희, 윤주상 친딸 아님 알았다->윤주상 실종('오케이 광자매')
'오케이 광자매' 윤주상이 사라졌습니다.
11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48회에서는 이광남(홍은희 분), 이광식(전혜빈 분), 이광태(고원희 분)가 출생의 비밀을 알게됐고 이철수(윤주상 분)은 자취를 감췄습니다.
이날 오봉자(이보희 분)는 이광남과 이광식을 앉혀 놓고 이철수의 일기장에 얽힌 비밀을 밝혔다. 오봉자는 "형부 남자로서 모든 걸 다 포기하고 그때부터 너희들 아버지로만 사셨어. 형부는 너희들 셋 친아버지 흔적, 각서 다 남기셨어. 최근까지 뒤를 캐서 어디서 뭐 하는지 기록해두셨더라. 이 일기장은 네 아버지가 피눈물을 찍어서 쓴 일기장이야"라며 "이걸 왜 오늘까지 간직하신 줄 아니? 만에 하나 너희들이 친아버지 찾을까 봐 핏줄은 찾아줘야 한다면서 갖고 계셨어. 그러면서도 너희들이 이거 보게 될까 봐 두려워하셨다. 너희들이 친아버지 아니라고 외면할까 봐"라며 속상해했습니다.
이광식은 친부를 만나러 갔었다. 친부는 장사를 하고 있었고 삼계탕을 밀키트로 판매 중이었다. 자신과 똑같은 처지의 친부를 보고 그냥 돌아선 이광식은 이광남을 만났다. 이광남은 이광태에게 친부를 만났던 이야기를 했고, 친부의 이야기를 듣던 이광남은 "그거 딱 너 잖아"라며 놀라워했습니다.
이어 이광남은 "그래서 네 마음은 어떠니? 편안해졌니?"라며 걱정했고, 이광식은 "분명한 건 다시는 찾아가지 않을 거라는 거. 그 사람하고 난 아무런 인연도 아닌 거라고 정리했어. 저절로 그런 마음이 들었어. 아쉬움도 없고 미련도 없고. 나 식당 한다고 했을 때 아버지가 왜 그렇게 화내면서 말리셨는지 알 거 같아. 언니는 궁금하지 않아? 보고 싶어서가 아니라 그냥 한 번은 봐야 하지 않나 그런 느낌"이라고 덤덤하게 말했습니다.
이후 이광태는 이광식과 이광남을 마주했고, 언니들도 자신과 같이 이철수의 친딸이 아니라는 사실에 동질감을 느꼈다. 한편 이철수는 자신의 생일을 앞두고 자취를 감췄다. 딸들은 이철수에게 음성메시지를 남기며 "아버지가 돌아오길 바란다"라며 애타는 마음을 전했지만 생일날 아침 이철수는 영영 나타나질 않았다. 한편, 이광식은 우편함에서 발견한 이철수가 남긴 극단적 내용의 편지를 발견하고 불길한 예감에 빠졌습니다.
‘광자매’ 윤주상
배우 윤주상 프로필
출생: 1949년 6월 25일 (윤주상 나이 72세), 윤주상 고향 양평군
직업: 배우
방송: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의사요한, 라디오 로맨스, 싸인, 더보기
수상: 백상예술대상 연극부문 남자 연기상
신체 175cm, 70kg 혈액형 O형
학력 서라벌예술대학교 연극영화과
종교 불교
수상 2009년 KBS 연기대상 남자 조연상/1998년 서울국제연극제 연기상
경력 2006 극단 코러스 대표/1970 극단 세대 단원
윤주상 아내가 연극에 관련된 영문학을 전공
윤주상 자녀 아들 공개
구한말 한국 침략의 원흉 이토 히로부미 전문 배우며 수염과 점을 붙여 분장하면 외모가 상당히 비슷하다.
대한민국의 배우 겸 성우. 중후한 목소리와 정확한 발음으로, 수많은 다큐멘터리의 내레이션을 맡고 있다. 살짝 먹는 듯하며 다정다감한 할아버지의 목소리가 들린다면, 대부분 이 분이다. 1970년 연극으로 데뷔했으며, 1971년에 TBC 공채 성우로 방송으로 활동을 넓혔으므로, 주 활동이 배우지만 진행, 특히 내레이션 같은 성우 일도 끊임없이 하고 있다.[1]
2021년 방영한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아닌 건 아닌겨"라는 유행어와 함께 아버지 이철수(오케이 광자매)의 애환을 매우 현실적으로 그려내었다. 이 작품의 열연으로 수많은 호평을 이끌어내어 전성기에 등극했다.
‘광자매’ 윤주상,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 가족 논란 "성우 부인 자녀 나이 실제키 혈액형 고향 학력 소속사"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