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집사부일체’ 유수빈, 인간실격 손나은 등장인물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나이 군대 실제키 혈액형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집사부일체’ 유수빈, 인간실격 손나은 등장인물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나이 군대 실제키 혈액형 소속사" 프로필

`인간실격` 유수빈 "그건 손나은 말이 맞다"...류준열 황당

유수빈이 손나은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습니다.

11일 방송된 JTBC 토·일 드라마 ‘인간실격’에서는 민정(손나은 분)에 대한 마음을 내비치는 딱이(유수빈 분)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강재(류준열 분)는 PC방에서 시간을 보내는 민정을 보자 "너 진짜 현실 거지구나"라고 놀렸다. 이어 "동영상 사업이 잘 안 되나 봐. 조횟수 안 나오지?"라며 "실제로 봐야 이 정도지 뭘 통해서 보면 매력이 하나도 없다"고 민정을 위로했다.이에 민정은 "무슨 뜻이야? 예쁘다는 거야?"라고 물었다. 강재는 "좋은 사람이란 뜻이야"라고 둘러댔습니다.

강재는 고시원 입주를 제안했다. 민정은 "오늘 번 돈 얼만지 보고"라며 장례식에 350만 원 다 들었다고?"라고 강재의 말을 믿지 않았다. 강재는 "정우 형이 입고 간 그 파자마 실크 100%다"고 이유를 밝혔습니다.

민정은 "네 돈 주고 산 것도 아닐 거 아니야"라고 받아쳤다. 딱이는 "그건 민정 씨 말이 맞지"라며 민정의 편을 들었다. 이에 강재는 "너네 소름 돋는다. 너네 뭐하니?"라며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한편 ‘인간실격’은 결국 아무것도 되지 못한 채 길을 잃은 여자와 결국 아무것도 못 될 것 같은 자기 자신이 두려워진 남자의 이야기를 담는 드라마다. 토·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됩니다.

 

집사부일체 출연진
‘집사부일체’ 유수빈
배우 유수빈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92년 11월 6일 (유수빈 나이 28세), 부천시
키: 180cm, 76kg, 260mm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데뷔 2016년 영화 '커튼콜'
직업: 배우
 "현재 연애를 하고 있지 않다. 둘리 커플이 워낙 달달하지 않았냐. 그래서 저런 열애를 하고 싶었다"
 "솔직한 분이 좋다. 제가 솔직한 편이라 모든 걸 오픈하는 스타일이다. 상대도 그랬을 때 대화가 잘된다는 느낌이 들더라. 그런 분이 좋다"라고 덧붙였다.
유수빈 군대  "제가 7년 전에 군대에서 SBS '별에서 온 그대'를 재밌게 봤어요.

유수빈 복근

‘집사부일체’ 유수빈, 인간실격 손나은 등장인물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나이 군대 실제키 혈액형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