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뉴스파이터 김명준 앵커 프로필, 김기혁 아나운서 "결혼 이상형 나이 학력 기자 경력 사건사고 소속사"
MBN 뉴스 파이터의 시간대가 변경되면서 출연진이 어떻게 될지 관심이 쏠린다고 합니다.
'뉴스 파이터'는 김명준 앵커와 김기혁 아나운서가 다양한 사건 사고, 굵직한 사회 현안들에 대한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시청자들에게 전달해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특히 메인 앵커를 맡고 있는 김명준 기자는 거침없는 입담과 간간히 터지는 독설 등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일명 '사이다'를 선사해주며 인기가 높습니다.
시간대를 평일 오후 5시로 옮긴 '뉴스파이터'는 다양한 사건 사고는 물론 각종 현안을 심층 분석한다. 기존 방송 시간은 오전 9시 20분부터였습니다.
한편 '뉴스 파이터'는 지난 2012년 'MBN 뉴스광장'이라는 타이틀로 첫 발을 내딛었다. 이후 '뉴스공감'이라는 이름을 사용하다가 2014년부터 지금의 명칭인 '뉴스 파이터'를 타이틀로 사용중 입니다.
매주 월~금요일 방송되며 가장 최근 방송(16일)에는 '백종원 못난이 감자', '김건모 성폭행 피해 주장 여성 신변보호 요청', '이춘재 8차 사건' 등을 다루며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뉴스파이터’ 김기혁 아나운서 프로필
소속 MBN
학력 서울대학교 체육교육학과
데뷔 2012년 MBN 9기 공채 아나운서
경력 2012 MBN 아나운서
학창시절 임용고시를 준비하던 김기혁(34) MBN 아나운서는 어느덧 7년 차 스포츠뉴스 앵커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그는 현재 MBN ‘스포츠 8’과 ‘스포츠야’라는 교양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최근 김 아나운서의 가장 큰 고민은 ‘사랑’이다. 그는 한 달여 전 이별했다. 끊었던 담배를 다시 입에 물었다. “하필 담뱃값이 오를 때였다”고 서글퍼했다. 그는 언젠가 새 인연이 찾아올 것이라 믿고 있다. 이상형은 걸스데이 혜리와 배우 강소라다.
“이상형은 귀엽고 섹시한, 모든 남자들이 좋아하는 ‘베이글녀’예요. 특히 혜리는 ‘진짜 사나이’에서 애교 부리는 게 완전 최고였죠. 방송에서 아나운서로서의 목표가 하나 더 생겼어요. 혜리랑 같이 방송 하는 거요! 강소라도 매력적이죠. ‘마마’ 시상식에서 입었던 3만9천 원짜리 드레스! 굉장히 예뻐요.”
김기혁 아나운서 화보
김명준 앵커 프로필 (기자)
나이 52세(추정)
학력 순천고등학교(졸업)
건국대 로고 수정판건국대학교(졸업/경영학과)
방송 MBN 뉴스와이드(2012~2015)
아침 & 매일경제(2013~2015)
토요 아침의 창 매일경제(2014~2015)
뉴스파이터(2014~)[1]
진실을검색하다,써치(2021.6.10~2021.8.26)
단 주말 아침& 매일경제와 개표방송을 진행할 때는 진행 분위기가 다소 바뀌게 된다.
2021년 6월 10일에 신설된 탐사보도 프로그램 "진실을 검색하다 써치"의 진행을 맡게 됐다. 탐사보도지만, MBN 보도본부에서 제작하는 뉴스 프로그램 이외의 타 장르 프로그램을 진행한 건 사실상 처음이다.
사건사고[편집]
티파니 광복절 욱일기 게시 사건을 보도할 때 사실과 다른 내용을 보도하고 이어 당사자를 대놓고 조롱한 사실 때문에 뉴스파이터가 징계를 받은 적도 있다.
MBN 뉴스파이터 김명준 앵커 프로필, 김기혁 아나운서 "결혼 이상형 나이 학력 기자 경력 사건사고 소속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