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김청, 결혼 전남편 이혼 언급 "어머니 김도이 자녀 나이 리즈시절 실제키 학력 고향" 프로필

반응형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김청, 결혼 전남편 이혼 언급 "어머니 김도이 자녀 나이 리즈시절 실제키 학력 고향" 프로필

“첫사랑에게”…탤런트 김청, 결혼-이혼 다시 언급

배우 김청이 방송을 통해 다시 한 번 자신의 결혼과 이혼에 대해 언급합니다.

3일 오후 방송되는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하는 탤런트 김청은 "겨우 몸만 나왔다"라며 자신의 결혼과 이혼에 대해 언급합니다.

이날 김청은 결혼 3일 만에 전남편과 이혼을 결정하게 된 사연을 공개한다. 또한 결혼과 관련된 비하인드를 공개할 예정 입니다.

TV조선 '마이웨이' 김청 화면 캡처

 

김청이 방송을 통해 결혼과 이혼에 대해 언급한다고 알려지며 과거 발언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과거 김청은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지금 배 아플 만큼 잘 된 남자가 있다. 첫사랑이었다. 그 집안 부모님이 내가 연예인이고, 홀어머니 밑에 있다고 대놓고 싫은 내색은 안 했지만 그 눈빛을 봤다. 그래서 그 남자에게 못되게 굴었고, 결국 헤어졌다"라고 밝혔습니다.

이후 김청은 첫사랑을 잊기 위해 전남편과 홧김에 결혼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신혼여행 이후 3일 만에 헤어짐을 결정했다. 혼인신고는 하지 않아 이혼 등 법적 절차는 밟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김청은 1998년 12살 나이 차이가 나는 사업가 전남편과 결혼했으나, 3일 만에 파경을 맞았다. 파경 이후 김청은 한 달간 칩거 생활을 하기도 했습니다.

방송을 통해 근황을 공개하고 있는 탤런트 김청은 강원도에 위치한 평창집 등을 공개하며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김청 
탤런트 김청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62년 6월 1일 (탤런트 김청 나이 56세), 탤런트 김청 고향 밀양시
부모: 김도이
수상: 대종상 여우조연상,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최우수 연기상, 골든 디스크 골든비디오 PAVV POP 남여연기상
신체 162cm, 42kg, B형
저서: 빈약해도 빈유라도. 2(익스트림 노벨(Extreme Novel)), 더보기
학력 경희대학교 무용학과 중퇴
부모 탤런트 김청 어머니 김도이
탤런트 김청 본명 안청희
배우자 배준성 (결혼 1998; 이혼 1998)
가족 무남독녀, 어머니 김도이[1]
종교 개신교
데뷔 1981년 미스 MBC 선발대회 2위
탤런트 김청 집안 아버지 육군 중사 출신으로 김청이 백일도 되기 전에 교통사고로 사망했다(향년 27세). 김청은 편모 슬하에서 자라, 13세 때 그녀의 백부가 김청희란 이름으로 뒤늦게 출생신고를 했다. 1996년 원래 성인 안씨로 복성해 안청희라는 본명을 찾았다.[1] 1981년 MBC 문화방송 창사 20주년 기념 미스 MBC 선발대회 때 준미스 MBC에 입상해, 그 특전으로 MBC 공채 14기 탤런트가 됐다. 1998년 중견사업가 배 모씨와 결혼하였으나 3일 만에 파경을 맞았다. 2000년대 초반 복귀하여 지금까지 왕성히 활동 중이다. 입사 동기로는 이휘향, 홍진희, 김혜정이 있다.
1998년 중견사업가 배준성님과 결혼하였으나 3일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후 2000년대 초반 복귀하여 현재까지 왕성히 활동 중이다.
탤런트 김청 학력[편집]
서울성북초등학교
동구여자중학교
선화예술고등학교
경희대학교 무용학과 중퇴
1981년 MBC 농촌드라마 《전원일기》 ... (단역)
신체 탤런트 김청 키 162cm, 42kg, 탤런트 김청 혈액형 B형
커리어 최전성기에는 배우 생활과 더불어 MC 활동으로도 유명했는데, 80년대를 주름잡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가 대표적이다. 파트너는 사랑과 야망의 파트너 이덕화.
1998년, 늦은 나이에 탤런트 김청 전 남편 중견사업가 배모 씨와 탤런트 김청 결혼하였으나 3일 만에 탤런트 김청 이혼 파경을 맞았다. 이후 5년여간 자숙을 하며 힘든 시간을 보냈다. 2000년대 초반에 복귀하여 지금까지 왕성히 활동 중이다.
싱글로 사는 덕분인지, 스텝과 동료 배우들에게 많이 베푸는 배우로 유명하다. 드라마 촬영 때마다 어머니 김도이가 몇 백인분의 도시락을 준비한다거나, 스텝들에게 통크게 몇 백 개의 담요를 쏜다거나 등 아낌없이 베푼다고 본인도 인정한 적이 있다.
김청 비키니


김청 리즈시절, 김청 젊은시절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김청, 결혼 전남편 이혼 언급 "어머니 김도이 자녀 나이 리즈시절 실제키 학력 고향"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