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납작우동 등심돈카츠 소문의 맛집, 마포 우동이요이요 위치 붓가케우동 파는곳 전화번호 가격 메뉴 정보

반응형

‘생방송 투데이’ 납작우동 등심돈카츠 소문의 맛집, 마포 우동이요이요 위치 붓가케우동 파는곳 전화번호 가격 메뉴 정보

웬만하면 별점 안남기는데 감동이라서요 아이랑 갔는데 아이가 추위 많이타는지 물어봐주시고, 하나 시켰는데 아이것고 따로...
마포 찐맛집 우동이요이요
마포 우동 이요이요, 납작우동 맛집 !
[우동이요이요] 마포우동#우동전문점#돈까스
[마포역/용강동 우동 이요이요] 쫄깃 촉촉 납작우동 
마포 우동이요이요, 납작우동과 등심돈카츠
음...요즘 스타일의 우동집같습니당
일반적인 우동은 따로 판매하지 않고요 특이한 우동들이 많아 가끔 먹으러가기 좋을 듯합니당 메뉴에 대해 고민하신게보였어서 좋았어요
저는 가케우동, 니꾸우동, 명란버터우동, 고로케 이렇게 주문했는데요 
니꾸우동은 토핑만 올려진 정도로 생각했는데 육수가 생각보단 고기맛이 진하더라고요!!
가케우동은 엄청 단순한 맛인데 깔끔하게 드시길 원하시면 추천!! 기대했던 것보다 더 단순한 맛입니다
최애는 명란버터우동입니다!!따뜻할 때 비벼서 먹으면 완전 취향저격!!예상이 가는 맛이지만 언제나 옳네요ㅋㅋㅋ
사이드메뉴가 생각보다 가격이 쎈 편인거같아요 고로케는 생각보다 평범했어요:)
제가 갔을 때는 굴우동은 아직 철이 아니라 판매는 안하고 바지락우동을 팔더라고요~담에 갈 땐 그걸 먹어봐야겠어요ㅎㅎ
출처 -https://www.mangoplate.com/reviews/ODU1NTI0

 

올랏프의 우동 이요이요 리뷰 - 2021년 04월 27일 00:24 작성

음...요즘 스타일의 우동집같습니당 일반적인 우동은 따로 판매하지 않고요 특이한 우동들이 많아 가끔 먹으러가기 좋을 듯합니당 메뉴에 대해 고민하신게보였어서 좋았어요 저는 가케우동, 니

www.mangoplate.com

‘생방송 투데이’ 1626회 9월 7일 화요일 취재 연락처

3. 소문의 맛집    -   대기 필수! 구석진 골목에 떠오른 찐맛집?  편
▶ <마포 우동 이요이요>
위치 주소 : 서울 마포구 토정로35길 29 용강동 26-37
영업시간 토요일 11:30~20:30 (화~토) (주문마감시간 : 점심 14:00, 저녁 20:00)더보기
가격 가케우동 8,000붓가케우동 9,000
예약 문의 연락처 전화번호: 010-3900-5675

 

‘생방송 투데이’ 납작우동 등심돈카츠 소문의 맛집, 마포 우동이요이요 위치 붓가케우동 파는곳 전화번호 가격 메뉴 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