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속풀이쇼 동치미’ 이윤철 아나운서, 집 공개 "결혼 부인 조병희 아들 딸 나이 리즈 경력 학력 고향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속풀이쇼 동치미’ 이윤철 아나운서, 집 공개 "결혼 부인 조병희 아들 딸 나이 리즈 경력 학력 고향 소속사" 프로필

‘속풀이쇼 동치미’ 460회 방송 9월 4일 토요일 밤 11시 20분 동치미 !
‘당신! 내 약점만은 건드리지 마!’
배우 이혜숙, 배우 전성애, 개그우먼 심진화, 방송인 신재은, 개그맨 최홍림, 의사 함익병, 개그맨 김학래, 배우 박준규 까지
‘속풀이쇼 동치미’ 교육학 박사 박영실, 
‘속풀이쇼 동치미’ 방송인 이윤철, 
배우자에게 만큼은 들키고 싶지 않은 약점! 서로의 약점을 물고 늘어지는 부부들의 이야기에 대해 파헤쳐본다.
아내 부려먹기 남편 대표주자 방송인 이윤철!
약점을 물고 늘어지는 아내 때문에 짜증 폭발한 사연은?
♣ 나이 들어서도 계속 부려먹는 남편이 짜증나는 아내
VS 이제 스스로 하라는 아내가 못 마땅한 남편
⁍방송인 이윤철 아내! 고마운 줄도 모르고 부려먹는 남편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다?
“침대에 누워서 이것저것 시켜먹기만 하는 남편이 지긋지긋해요”
⁍방송인 이윤철! 이제 와서 갑자기 스스로 다 하라는 아내가 이해 안 간다?
“알아서 다 해왔던 아내가 이제 와서 직접 하라고 하는 게 짜증나요”
♣ 약점 잡고 무시하지 말라는 남편
VS 할 줄 아는 게 없어서 짜증나는 아내
-개그맨 김학래! 아무것도 아닌 거 가지고 약점 잡는 건 치사한 일이다?
“모를 수도 있는 걸 가지고 약점 잡아 뭐라고 하면 자존심 상해요”
-방송인 신재은! 나에게는 평생 약점 잡을 수 있는 조영구 파일이 있다?
“남편이 술 마시고 난 후의 모습을 찍어서 저장해놨더니 그 다음부터는 조용해졌어요”
♣ 집안의 약점 문제로 부부싸움 한 적 있다?!
-방송인 이윤철! 아내의 집안 약점을 공격한 걸 평생 후회한다?
“나도 모르게 감정이 격해져서 선을 넘은 적이 있는데 아직까지 미안한 마음이에요”
9월 4일 토요일 밤 11시 20분! 속 시원히 밝혀집니다~

 

(사진=SBS 플러스 '쩐당포' 캡처)

‘쩐당포’ 조병희 “♥이윤철 월연금 200만원, 2층집+과수원이 꿈”[결정적장면] 


방송인 이윤철 아내 조병희가 "하얀색 2층 집에서 작은 과수원을 하는 게 꿈이다"고 말했습니다.

1월 2일 방송된 SBS 플러스 '쩐당포'에서 조병희는 노후 계획을 밝혔습니다.

조병희는 남편 이윤철과 게스트로 등장했다. 두 사람은 쩐담보로 이윤철 첫 월급봉투와 17만 원을 갖고 왔다. 이윤철은 "월 200만 원 연금을 받고 있다. 두 명이 200만 원으로 살기 조금 빠듯하다"고 털어놨습니다.

조병희는 "돈을 좆는 것보단 형편에 맞춰 살고 싶다. 70대 되면 서울 생활을 정리하고 경기도 김포에서 터 잡고 싶다. 2층 집과 주변에 작은 과수원을 관리하며 노후를 보내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이윤철은 "우리가 김포에 땅이 조금 있다"며 웃었고 조병희는 "내가 계획한 건 작은 집이다. 주어진 예산 안에서 집을 짓고 싶다. 과수원도 수익을 위한 것이 아닌 내가 과일을 먹을 수 있는 과수원이다. 재밌게 늙어가고 싶다는 얘기다"고 덧붙였습니다.

쩐마스터는 "조병희가 2억을 예산으로 생각하고 있더라. 2~3억으로 충분히 실현할 수 있다"고 극찬했다.

 

이윤철 아나운서 프로필 
 대한민국의 방송인이다. 위키백과
출생: 1954년 3월 8일 (이윤철 아나운서 나이 67세), 이윤철 아나운서 고향 서울특별시
배우자: 이윤철 아나운서 부인 조병희
이윤철 아나운서 학력: 연세대학교 (1972년–)
직업: 방송인, CEO 기업인
경력: 리멤버 미디어 대표이사 CEO 사장
이윤철 아나운서 자녀: 슬하 1남 1녀
경력
1981년 : MBC 아나운서
MBC 아나운서국 부장
MBC 아나운서국 국장
전국 아나운서 연합회 회장
2010년 3월 16일 ~ 2013년 6월 6일 : 안동 MBC 대표이사 사장
리멤버 미디어 대표이사 사장
조병희 나이 1살 연하 나이 입니다
조병희 아나운서 몸매, 조병희 아나운서 리즈

‘속풀이쇼 동치미’ 이윤철 아나운서, 집 공개 "결혼 부인 조병희 아들 딸 나이 리즈 경력 학력 고향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