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속풀이쇼 동치미’ 교육학 박사 박영실, 남편 결혼 이혼 위기 "이미지 컨설팅 숙명여대 학력 대표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속풀이쇼 동치미’ 교육학 박사 박영실, 남편 결혼 이혼 위기 "이미지 컨설팅 숙명여대 학력 대표 소속사" 프로필

‘속풀이쇼 동치미’ 460회 방송 9월 4일 토요일 밤 11시 20분 동치미 !
‘당신! 내 약점만은 건드리지 마!’
배우 이혜숙, 배우 전성애, 개그우먼 심진화, 방송인 신재은, 개그맨 최홍림, 의사 함익병, 개그맨 김학래, 배우 박준규 까지
‘속풀이쇼 동치미’ 교육학 박사 박영실

‘동치미’ 박영실 박사가 상처를 주는 말을 하는 남편 때문에 가출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사진=동치미 캡처

‘동치미’ 박영실 박사 “막말하는 남편에 분노, 적반하장 태도에 가출했다”


‘동치미’ 박영실 박사가 상처를 주는 말을 하는 남편 때문에 가출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N ‘동치미’에는 ‘당신이랑 말도 섞기 싫어’라는 속풀이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날 박영실 교육학 박사는 “부부라는 게 그런 거 아니냐. 서로 다른 매력에 빠져서 결혼하게 되는 게 대부분이다. 저희 남편은 위트와 센스가 넘친다. 시원시원하고 화끈한 매력이 좋아서 결혼을 하게 됐다”라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하지만 결혼 하고 나면 갈등이 있을 때도 있다. 나에겐 녹차 티백 사건이 있었다”라며 “티백을 탈 때 실이 있어서 그게 컵 속으로 빠져 물에 젖으면 좀 그렇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컵 손잡이에 실을 묶어서 줬다. 그걸 보더니 남편이 ‘내가 지난번에도 얘기한 거 같은데 감지 말고 그냥 달라고. 기억 안나? 멍청이야?’라고 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박영실 박사는 남편의 말에 속이 상했다. 그는 “남편에게 ‘그렇게 이야기를 안했으면 좋겠다’고 한 뒤 일단 침묵을 했다. 그러고 나서 어느 날 개인방송 도전하고 싶다고 하니 이번엔 ‘유튜브를 아주 개나 소나 다하냐’고 하더라”라고 폭로했습니다.

또한 한 일화를 덧붙였다. 박영실 박사는 “내가 문턱에 걸려 대자로 넘어진 적이 있다. 그걸 보고 남편이 웃더니 ‘가지가지 한다’고 하더라. 그 말을 듣고 너무 상처를 받아서 말이 안 나왔다. 그 다음날 아침에 눈을 마주치기가 싫어서 안 마주치고 있다가 화를 못 참고 문자를 보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남편에게 보낸 문자메시지 내용은 ‘내가 당신하고 결혼한 걸 후회하게 만들지마’였다. 박 박사는 “무시로 일관하던 남편이 일주일동안 대화 없이 지내다 답을 보냈다. 그런데 ‘그렇게 결혼한 게 후회될 거 같으면 이혼하든가. 네 맘대로 하세요’라더라. 적반하장인 남편의 태도에 분노하다 처음으로 가출을 했다”라고 당시 상황을 전했습니다.

이어 “다시 돌아와서 이렇게 피하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일단 들어왔더니 남편이 이야기 좀 하자고 했다. 남편이 어떤 점이 결혼을 후회하게 한 건지 얘기해보라고 해서 얘기를 했다. 그랬더니 남편이 ‘그게 그렇게 싫었어? 농담으로 한 거야. 웃자고 하는 이야기지’라며 ‘안할게’라고 답했다. 이후에는 남편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 모습이 또 귀여웠다”라고 웃으며 훈훈하게 마무리했습니다.

 

박영실 프로필
기업 대표이사 박영실 소속 박영실서비스파워아카데미대표, 숙명여자대학교초빙대우교수
학력 연세대학교 대학원 교육학 석사
경력 숙명여자대학교 교육학부 초빙대우교수
수상 2014. 한경닷컴 칼럼니스트대회 대상
사이트 블로그, 페이스북, 음(mm)
세상을 이끄는 0.1% 성공리더들이 찾는 이미지교육학자이자 행복한 성공파트너 Parkyoungsil Service Power Academy & 이미지브랜딩Lab 대표로 CEO 및 각계 각층 오피니언 리더들 대상 20년 컨설팅 경력의 전문가다.

숙명여자대학교 취업경력개발센터 자문멘토교수로 위촉받아 10년 이상 진행한 멘토링을 통해 양성한 100여명 정도의 멘티들이 멘토로 거듭날 때 큰 보람을 느낀다. 교육학박사로 숙명여자대학교 교육학부에서 강의를 하면서 평생배움의 가치를 추구하고자 노력하는 중이고 KBS TV 아침마당, KBS 월드라디오, KBS 생생코리아 및 SBS 해결돈이보인다, MBC 친절합시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전문가 및 패널로 출연했다.

동아비즈니스리뷰(DBR) 글로벌비즈니스매너 칼럼 연재했고 한경닷컴 칼럼니스트대회 대상 및 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현재도 한경닷컴 칼럼을 연재중이다.

저서로는 『글로벌코리아 매너클래스』, 『욕먹어도 괜찮아』 등을 비롯하여 다수가 있으며, YouTube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구독자들과 자유롭고 열린 소통을 하고자 노력중이다.

박영실 몸매

‘속풀이쇼 동치미’ 교육학 박사 박영실, 남편 결혼 이혼 위기 "이미지 컨설팅 숙명여대 학력 대표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