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송은호 약사 프로필, SBS 좋은아침 한준우 정형외과 전문의 영양제 상식 “조선약대 학력 나이 밝은약국 위치 주소 전화번호”

반응형

송은호 약사 프로필, SBS 좋은아침 한준우 정형외과 전문의 영양제 상식 “조선약대 학력 나이 밝은약국 위치 주소 전화번호”

SBS 좋은아침
방송중매주 월~금 오전 8시 50분
6751회 좋은아침

방송정보
홈 > 방송정보
[2024년 4월 2일] ‘좋은아침 N내 몸 주치의’ 방송정보
고용곤 정형외과 전문의
--한준우 정형외과 전문의
--윤수정 가정의학과 전문의
윤수정의원 대표원장
위치 주소: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 109 4층 윤수정의원
예약 문의 연락처 전화번호: 02-517-9996
김성열 트레이너
바디플러스핏 대표
위치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29길 72-1
예약 문의 연락처 전화번호: 02-542-8315

황금 마이크
방송일2024.04.03(수)
알아두면 쓸모 있는 영양제 상식

- 자타공인 건강 미남 강진의 ‘땡벌’을 들어본다.
- 영양제 잘못 먹으면 사망한다?!
- 송은호 약사의 ‘내 몸을 살리는 영양제’에 대해 들어본다.
① 영양제는 치료약이 아니다
② 고혈압, 고혈당, 고지혈증 3高 질환에 좋은 영양제와 안 좋은 영양제는?
- 얼음 좋아하면 철분 부족 의심하라?!
- 영양제 4~6개월 먹어야 효과있다
- 영양제 먹는 데도 순서가 있다? 영양제 먹는 올바른 순서를 확인해본다.
- 다양한 용기에 포장 된 영양제를 올바르게 보관하는 법에 대해 알아본다.

송은호 약사 프로필 
작은 도시에 살면서 약국을 운영하는 약사다. 배움에 대한 열망이 많아서 건축학, 철학, 생명공학 등 여러 전공을 공부하다가, 늦은 나이에 약사가 되었다. 광주 지역 인문학 공부 모임인 ‘예기치 못한 기쁨’에서 일반인들에게 현대 철학을 강의했고, TBN 부산교통방송에서 올바른 약 복용법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인 <메디슨 카운슬러>를 진행했다. 지금은 유튜브 ‘오육십TV’를 운영하며 50~60대를 위한 올바른 건강 상식을 전하고 있다. 인문학적, 역사적 관점으로 바라본 쉽고 재미있는 약 이야기로 꾸준히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오늘날은 매일 새로운 영양소가 발견되고, 새로운 효과가 확인되는 이른바 ‘영양제 과도기’를 거치고 있다. 과거에 쌓은 의학 지식에 만족하지 않고, 계속해서 새로운 의학 정보를 공부하고 제대로 전달하는 것이 의료 전문가인 약사의 사명이라 생각한다. 현재는 임상영양학을 공부하는 약사전문학회에서 훌륭하신 여러 약사님과 함께 공부하고 있다. 약국에서는 ‘낫지 않는 병’ ‘만성 질환’으로 약국을 찾는 많은 환자에게 영양 요법으로 건강한 삶을 되찾아주는 일을 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히스토리 X 메디슨》, 《일상을 바꾼 14가지 약 이야기》, 《내가 만든 약이 세상을 구한다면》 등이 있다.
 ‘일상을 바꾼 14가지 약 이야기’를 출간한 송은호 약사(조선약대, 33)의 이야기
경산시 사동 밝은약국
예약 문의 연락처 전화번호:  053-815-0080
위치 주소 경상북도 경산시 백자로10길 3-11지번경상북도 경산시 사동 39
영업시간 영업 전08:30에 영업 시작

송은호 약사 프로필, SBS 좋은아침 한준우 정형외과 전문의 영양제 상식 조선약대 학력 나이 밝은약국 위치 주소 전화번호”

2022.07.21 - [화제인물] - ‘매불쇼’ 이승희 약사 프로필, MBC ‘기분 좋은날’ 출연진 "결혼 남편 나이 학력 강남 천사약국 매출 존슨 영업사원 경력"

 

‘매불쇼’ 이승희 약사 프로필, MBC ‘기분 좋은날’ 출연진 "결혼 남편 나이 학력 강남 천사약

‘매불쇼’ 이승희 약사 프로필, MBC ‘기분 좋은날’ 출연진 "결혼 남편 나이 학력 강남 천사약국 매출 존슨 영업사원 경력" 매불쇼 이승희약사님 장난아니네요 지난호 릴레이 인터뷰의 주인공

nodam.tistory.com

(코피노 소녀 8) 너는 누구니? 꿈에 그리던 운동화예요ㅣ가방 빌려서 학교 다녀요
https://youtu.be/zDCGWzmTipI

 

반응형